자동차

선택 장애 오진다 ㅠ.. 추천 바람..

유부고 2살 5살 애 있음.

 

 

총알 2800

가용 대출 1000

 

예산 세금 포함 3800 이내

 

구입 예정 이었던 것

 

쏘렌토 가솔린 프레+드와,스타일,네비 -3500조금 넘음. 계약 걸고 11~12월 인수 예정이었으나

 

주변에서 기름값, 유지비로 하이브리드를 자꾸 추천.. 쏘렌토 하이브리드가 좋겠으나 예산 오바로 포기 하고

 

스포티지 새로 나와서 매장 가서 봤는데 웬걸 쏘렌토랑 트렁크쪽 크기만 쪼금 더 작다 뿐이지 괜찮아 보였음.

 

거기다 가격도

 

깡통에 드와,스타,네비랑(3400) 

풀옵(3700-드와,스타일, 네비가 포함)300 더 비싸고 예산 초과긴 함... 차이남..

 

주용도는 출퇴근(왕복 20km) 주말 나들이고 생각 하면 년 1~1.5만km 사용할거 같은데 그래도 하브가 유지비 적다고 해서 참... ㅠㅠ

 

고민이 크네 도와줘!!

16개의 댓글

2021.08.04

쏘하~ 쏘렌토보다가 서퍼티지하면 얼마안가 후회함

0
2021.08.04
@안냥안뇽

어음 위에도 적었지만 예산 초과는 사양 ㅠ

0

하이브리드 유지비 차액은 차값에서 나오는 거긴 해 ㅋㅋㅋ

 

근데 쏘렌토 vs 서퍼터지 하면 닥 쏘렌토임

어차피 나올 때까지 오래 걸리니까 계약 걸어놓고 그 때까지 총알 더 모아보는 건 어때?

0
2021.08.04
@비둘기는하늘의쥐

외벌이 유부가 총알 모으기가 쉽지 않네 ㅠㅠ

총알 더 모아서 쏘렌토 하브 보는거?? 쯧.. 이게 할인 들어가면 디자인 구려도 싼타페 가겠는데 ㅋㅋ 반도체 수급땜에 어디든 프로모션이 개차반이라 참 화딱지 남

0
2021.08.04

가솔린 2.5 = 37,128,810 / 3년 1.5만키로 8,646,940 (기름,세금)

하브 1.6 = 39,372,830 / 3년 1.5만키로 5,697,760 (기름,세금)

2,244,020 / 2,949,180

2년 반만 타도 차값 뽑겠는데

기름값 떨어지면 더 걸리겠지만

당장 지출이냐,이후에 지출이냐

0
2021.08.04

유지비 계산기는

http://5l.co.kr/cost/?mode=search&q

 

여기서 해보고

 

https://auto.naver.com/cmpr/cmprResult.nhn?carsId=147296,147216

봤는데 이건 둘다 가서 앉아봐야 감올거같다 ㅅㄱ

 

와이프님 및 왕자님 공주님 모셔가서 앉아볼것.

0
2021.08.04

큰걸로 가서 쭉타자ㅡ

0
2021.08.04

다 필요없고 무조건 큰 차로 가셈 무조건 아이 둘이면 무조건 커야함

0
2021.08.04

외벌이에 연봉 높은거아니면 서퍼티지타

0

돈쫌더모아서 쏘렌토하브 ㄱ

가솔린은 애바임

0
2021.08.04

근데 할부보다 대출금리가 더 싼가?

0
2021.08.04

싼하로 알아봐 쏘하대비 싸던데

깡통부터 싸잖아

0
2021.08.05
@헛소리담당

엌.. 이거 보고 싼타페깡통+스센 넣고 또 고민 오자나요.. ㅠㅠ

0
2021.08.05
@펨이꼬져

외관만 상관없다면 가성비는 좋은것같아

0

기아 EV6 후회없습니다.

0
2021.08.04

소렌토 가솔린 뽑아서 1000키로 탔는데

시내 6-7 고속도로 13-15 나온다 참고하렴

난 실주행 짧아서 연비 상관없이 타지만

연비 10만 넘어도 가슴벅참 ㅋㅋㅋ

대신 출력은 넘침.. 나름 조용하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5517 [자동차] 너네 생각은 어때 1 로보트 0 15 분 전 20
35516 [자동차] 가득 주유했는데 5 쏘붕이 0 44 분 전 92
35515 [자동차] 아방 AD 사려했는데 ㅠㅠ 3 빛바랜슈퍼파워 0 57 분 전 93
35514 [자동차] 방금 카마스터한테 연락왔다. 6 허언증 0 1 시간 전 172
35513 [자동차] 그렌저 판금도색 비용 2 껀리 0 1 시간 전 79
35512 [자동차] 엔진 코팅제가 엔진오일 첨가제랑 같은 겁니까 형님덜? 7 군다 0 3 시간 전 139
35511 [자동차] 곧 차 나오는데 차량용품 뭐 있어야하나요? 7 반도 0 3 시간 전 117
35510 [자동차] 냉각수 교체했는데 바람빠지는 소리? 7 안기무띠 0 4 시간 전 132
35509 [자동차] 램벌기늬 쿤타시 5 폰노이만 0 7 시간 전 283
35508 [자전거] 변속기 조정 질문 17 아름다운눈동자에건배 1 9 시간 전 233
35507 [바이크] 서울 강릉 투어 기록 (feat.살려줘) 2 전산실김씨 1 13 시간 전 285
35506 [자동차] 금요일 전통행사 7 김 붕탁 4 13 시간 전 305
35505 [자동차] 무광이 관리하기 힘든 이유가 뭐냐? 8 스2갓겜 0 13 시간 전 379
35504 [자동차] 세금 주낸 비싸네 16 뷰지뷰 0 13 시간 전 417
35503 [자동차] 인제 신남 7 답글달지마찐따년들아 0 15 시간 전 278
35502 [자동차] (정비초보) 냉각수 워터펌프 겉벨트 5 황예지 0 15 시간 전 197
35501 [자동차] 에어컨이 주행중에 지멋대로 켜지고 온도 최하로 내려감 1 IlIIllIIIllII 0 15 시간 전 194
35500 [자동차] 카센터에서 엔진오일 뺄 때 펌프로 빼주기도 함??? 8 IlIIllIIIllII 0 15 시간 전 198
35499 [자동차] 범퍼도색 공업사랑 오토큐랑 다름? 1 턱시도가면 0 15 시간 전 104
35498 [자동차] 반도체 수급난 숨통, 현대차 4분기 풀가동 15 너 굴 맨 0 16 시간 전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