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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무려 암살당하신

알렉산더 두긴 딸 다리아 두기나 눈나 인터뷰를 읽어보면 됨

 

 

다리아, 당신은 2세대 유라시아주의자이자 우리의 가장 중요한 사상가이자 지도자인 알렉산더 두긴의 딸입니다. 칼리 유가 깊숙한 곳에서 젊은 전투원으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우리는 문화, 철학, 정치, 이데올로기의 종말, 즉 종말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진정한 움직임이 없는 시대입니다. 후쿠야마의 '역사의 종말'에 대한 우울한 예언이 일종의 현실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근대성, 칼리 유가의 본질입니다. 우리는 피니스 문디의 기세 속에 살고 있습니다. 적그리스도의 도래가 의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깊고 지친 밤은 질 들뢰즈의 '리좀'와 같은 유혹적인 개념으로 가려진 양의 지배입니다: 근대적 주체의 조각들이 '도쿄 고어 폴리스'('포스트모던 일본 영화')의 '의자 여자'로 바뀌고 근대 패러다임의 개인이 분열의 조각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신은 죽었다" 그리고 그의 자리는 개인의 파편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치적 분석을 해보면 이 새로운 세계는 자유주의의 프로젝트임을 알 수 있습니다. 푸코의 사치스러운 사상은 좀 더 면밀한 분석 끝에 파토스에서 혁명적으로 보이지만, 전통적인 가치의 위계에 반하는 순응주의적이고 (은밀하게) 자유주의적인 바닥을 보여주며, 자기 숭배적인 개인과 원자론적 붕괴가 정상을 차지하는 왜곡된 '새로운 질서'의 수립을 목표로 합니다.

 

근대성에 맞서 싸우는 것은 어렵지만, 모든 시스템이 바뀌고 전통적인 가치가 패러디가 될뿐만 아니라 현대 패러다임의 통제하에 모든 영역에서 숙청되고 조롱당하는이 상태에 동의하는 것은 분명히 견딜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문화 헤게모니의 통치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세상은 우리를 괴롭힙니다. 우리는 신성한 질서, 이상적인 계층 구조를 위해 그것에 맞서 싸웁니다. 현대 사회의 카스트 제도는 완전히 잊혀지고 패러디로 변모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근본적인 요점이 있습니다. 플라톤의 공화국에는 매우 흥미롭고 중요한 생각이 있습니다. 정치에서 카스트와 수직적 계층 구조는 이데아의 세계와 더 높은 선을 반영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정치의 이 모델은 정상적인 (영적인) 세계의 기본적인 형이상학적 원리를 나타냅니다. 사회의 원초적인 카스트 제도를 파괴함으로써 우리는 신성한 존재와 그분의 질서의 존엄성을 부정합니다. 듀메질이 훌륭하게 묘사한 것처럼 카스트 제도와 전통 질서에서 물러날때 우리는 우리 영혼의 위계를 손상시킵니다. 우리의 영혼은 영혼의 세 부분(철학적-지성, 수호적-의지, 상인적-욕망)을 하나로 묶는 정의의 폭넓은 조화가 있는 계급 체계에 불과합니다.

 

전통을 위해 싸우는 것은 인간으로서 우리의 깊은 본성을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인간성은 당연한 것이 아니라 목표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인간 본성의 진실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인간이 된다는 것은 초인간성을 향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를 거룩한 전쟁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정치 이론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이 포스트모던 시대에는 거의 찾아보기 힘든 진리의 빛입니다. 그것은 존재의 정도, 즉 우주의 법칙의 자연스러운 화음에 대한 올바른 악센트입니다. 그것은 인간 경험의 폐허 위에서 자라는 무언가입니다. 첫 시도 없이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과거의 모든 이데올로기에는 실패의 원인이 된 무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유주의에서 우리는 민주주의(현대적 의미는 아님)와 진화론적 의미의 자유라는 개념을, 공산주의에서 우리는 연대, 반자본주의, 반개인주의, 집단주의라는 개념을, 파시즘에서 우리는 수직적 위계질서와 인도-유럽 전사의 영웅적 코덱스인 권력 의지를 받아들여 우리 세계에 나타날 수 있는 신성한 질서의 가장 좋은 측면에 대한 프로젝트입니다.

 

자유주의가 추가된 민주주의는 폭정(플라톤에 따르면 최악의 국가 체제)이 되었고, 공산주의는 전통과 기원이 없는 기술 중심 세계를 옹호했으며, 파시즘은 잘못된 지정학적 지향을 따랐고 인종주의는 서구적이고 현대적이며 자유주의적이고 반전통적이라는 심각한 단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제4의 정치 이론은 이러한 결함의 전 지구적 범법이며 미래 (열린) 역사의 최종 설계입니다. 이것이 진실을 수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우리에게 진실은 다극적인 세계, 다양한 문화와 전통이 꽃피는 다양성입니다. 우리는 인종주의, 미국 서구 현대 문명의 문화적, 전략적 인종주의에 반대하며, 이는 존 M. 홉슨 교수가 <세계 정치의 유럽 중심적 개념>에서 완벽하게 설명한 바 있습니다. 구조적(공개적 또는 잠재적) 인종주의는 원시적이든 복잡하든 인간 사회의 매력적인 복잡성을 파괴합니다.

 

 

이 시대에 젊은 여성이자 활동가로서 특별한 어려움이 있나요?

 

(포스트)현대 세계와의 영적 전쟁은 저에게 살아갈 힘을 줍니다. 저는 제가 영원한 전통의 진리를 위해 악의 헤게모니에 맞서 싸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가려져 있지만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그것 없이는 아무것도 존재할 수 없습니다.

저는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전통에 접근하는 방식과 현대에 도전하는 방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실존적 실천은 세계주의적 젊은이들의 가치관을 대부분 버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세태와는 달라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는 현대적인 것을 믿지 않아요. 근대성은 항상 틀렸어요.

저는 사랑을 입문과 영적 깨달음의 한 형태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가족은 영적으로 비슷한 사람들의 결합이어야 합니다.

 

 

아버님 외에 우리의 사상을 배우고 공부하고 싶은 젊은 무장 세력에게 누구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르네 게논, 줄리어스 에볼라, 장 파불 레스코, 헨리 코빈, 클라우디오 무티, 셰이크 임란 나자르 호세인 (전통주의에 관해서는); 플라톤, 프로 클로스, 셸링, 니체, 마틴 하이데거, E. 시오란(철학), 칼 슈미트, 알랭 드 보통, 알랭 소랄(정치학), 존 홉슨, 파비오 페티토(국제관계학), 길버트 듀랑, 조지 뒤메질(사회학) 등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지적, 정치적 혁명을 위한 기본적인 '스타터 키트' 독서입니다.

 

 

서유럽에 거주한 경험이 있으신데요. 직접 경험한 서유럽과 동양의 상황을 어떻게 비교하시겠습니까?

 

사실 유럽에 도착하기 전에는 이 문명은 완전히 죽었고 그곳에서는 반란이 일어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현대 자유주의 유럽을 자유주의의 헤게모니에 대항할 수 있는 가능성이 없는 늪에 비유했죠.

 

외국 유럽 언론을 읽을 때 "푸틴-러시아의 사탄", "가난한 러시아의 푸틴 대통령의 사치스러운 삶", "푸시 라이엇 (Pussy Riot)--썩은 러시아의 위대한 순교자"와 같은 제목의 기사를 보면서 이 생각을 확신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후 프랑스에서 Égalité et Réconciliation, Engarda, Fils de France 등과 같은 정치적 반세계주의 단체와 운동을 발견했고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유럽의 늪은 반란의 가능성을 숨긴 채 다른 모습으로 변모했습니다. 저는 "다른 유럽", "대안"의 숨겨진 제국, 비밀의 지정학적 극을 발견했습니다.

진짜 비밀 유럽은 자유주의의 이중성과 싸우고 파괴하기 위해 깨어나야 합니다.

 

이제 저는 자유주의 퇴폐적 대서양주의 유럽과 반세계주의, 반자유주의, 유라시아 지향의 대안 유럽이라는 완전히 다른 두 개의 유럽이 있다고 절대적으로 확신합니다.

게농은 <현대 세계의 위기>에서 반근대와 반서구를 구분해야 한다고 썼습니다. 근대성에 반대한다는 것은 자유주의 코드를 기반으로 구축된 근대에 맞서 싸우는 서양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유럽에는 유럽만의 근본적인 문화가 있습니다(알랭 드 보통의 <유럽의 전통>이라는 책을 추천합니다). 저는 이 대안적이고, 비밀스럽고, 강력하고, 전통주의적인 또 다른 유럽을 발견했고, 그 비밀의 수호자들에게 희망을 걸었습니다.

 

2012년 10월 보르도에서 알렉산더 뒤긴과 크리스티앙 부셰를 초청해 '에갈리테와 화해'와 함께 거대한 홀에서 컨퍼런스를 개최했지만, 이 컨퍼런스를 보고 싶어 하는 모든 지원자들을 수용할 자리가 없었습니다. 이것은 무언가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러시아에 대한 제 견해와 관련하여 저는 유럽인의 대다수가 미디어 정보를 신뢰하지 않으며 러시아어를 배우고 소비에트 영화를 보는 것에서 볼 수 있듯이 러시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유럽 언론이 패권적 리바이어던, 자유주의 세계주의 거짓 기계의 영향을 완전히 받는다는 것을 얼마나 많은 유럽인이 이해하고 있는지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항의의 씨앗은 토양에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이 씨앗들이 자라나 "스펙터클의 사회"를 파괴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철학과에서 공부하고 플라톤과 신플라톤주의에 대해 연구하면서 정치란 존재의 기초가 되는 기본적인 형이상학적 원리가 발현된 것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제4의 정치 이론을 위해 정치 전쟁을 벌임으로써 형이상학적 질서를 확립하고, 이를 물질 세계에 구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투쟁은 이상적인 인간 국가를 위한 투쟁일 뿐만 아니라 올바른 존재론을 재정립하기 위한 거룩한 전쟁이기도 합니다.

 

 

1개의 댓글

2024.04.18

이 사람이 자동차 폭발해서 사망한 분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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