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식 표현의 자유

554f8868787a644f9ac4a4a2ce0aba7c7a2102757cc7316c5f12dd2e8c3b6be6e9cbbbc50838f1796aace77fe4b174472b81c3ccdea476cadd40adc0ef5.png

 

 

틀린말 하나도 없네요

맨날 못사는 동네 특징 하면서 sex 써져있으면 못 사는 동네라고 비하하던데(맞는 말이지만)

본인들 행동도 그것과 다름 없었음 ㅎㅎ 역시 디시답다.

11개의 댓글

2020.11.25

[삭제 되었습니다]

2020.11.25
@Nuocmam

꼭 그렇다는게 아닌데 혹시 찔리는거임? 해당글에서도 나중에 섬세한 표현 쓰기 힘드니까 너무 좋아하지 말라 = 적당히 하자

라는데 왜 부들부들 거리는건지 모르겠네

6
2020.11.25
@Nuocmam
0
2020.11.25
@Nuocmam

저걸 보고 우월감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2
2020.11.25
@Nuocmam

오히려 디씨놈들이 저런 식으로 말하는 거에 우월감 갖고 있던데

1
2020.11.25
@Nuocmam

디씨글꼬라지보면 우월감느낄만하지않나?

그리고 디씨하는애들도 '쟤들보단 낫지'하면서 자위하려고 디씨못끊는거아님? ㅋㅋ

0
2020.11.25

반말하는게 문화고 어느정도의 욕이 허용되는건 그럴수 있는데 쟤들은 그걸 넘어서 상스러울수록 좋은거고 그게 아니면 전부 위선이라고 생각하는거같음

3
2020.11.25
@극초음속벤젠

반말 당연히 나쁜거 아니라고 생각. 오히려 권위주의 희석 등 긍정적 효과도 있다고 봄.

0
2020.11.25

디씨는 가면 쓰고 한다고 생각해야지 거기 매몰되면 답도 없음

0
2020.11.25

디씨하고 딴지일보가 저런 문화에 책임이 있다고 봄.

0

지나친 PC함의 반대 심연이었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42575 가덕도는 대박이다 제석 4 분 전 19
342574 윤석열ㅋㅋㅋㅋ 자기가 던지면 여당이 물어줄거라보나? 1 대한민국을다시위... 6 분 전 23
342573 그래도 한 조직의 장이잖나. 장. 1 poloq 8 분 전 23
342572 리얼미터 수사권 폐지 여조 나왔네 1 leatherjacket 32 분 전 89
342571 응~ 총장 안잘라줘~ 2 오또대디 34 분 전 73
342570 그냥 짤라달라는거네 leatherjacket 40 분 전 53
342569 또 부산 달려간 이낙연 "가덕도 신공항, 민주당이 시장 ... 1 9시38분 43 분 전 77
342568 와... 진짜 당황스럽다. poloq 54 분 전 91
342567 포스트 코로나. 5 오향왕족발 55 분 전 113
342566 기사 읽어봤더니 심각하네. 아니 진짜 누가 2 poloq 57 분 전 107
342565 학폭 미투 진짜 눈사태처럼 쏟아지네 1 환상수첩 1 시간 전 74
342564 [단독] 尹 "국민 '개돼지' 아니다, 중수청은 ... 8 순살치킨맛있누 1 시간 전 156
342563 김학의도 그렇고 윤석열도 그렇고 wjdznl 1 시간 전 71
342562 근데 조국 라인은 살아잇는거임? 7 그란체스카 1 시간 전 115
342561 대북제재라.... 1 한새미 1 시간 전 61
342560 이번 LH 직원들 신도시 정보로 미리 땅투기한거 6 메종키츠네 2 시간 전 126
342559 이인영 "대북제재는 북한 인권만 힘들게 할 뿐, 다시생... 7 9818345 2 시간 전 124
342558 개드립간 한국군 위안부 보고 기억나서 푸는 썰 4 주긴다냥 3 시간 전 99
342557 진짜 한본어 2 오스만유머 6 시간 전 142
342556 응 이거 뭐지???;; 2 poloq 8 시간 전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