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프시뮬x - 멀티이펙터 - 앰프 프리 - 파워앰프 공연할 때 이렇게 사용하는데 소리가 너무 먹먹하거나 하이가 너무 높을때가 많아서 그런데
멀티 샌드 - 앰프 프리 - 멀티 이펙터 - 파워앰프 이렇게 하면 훨씬나으려나유..?
2개의 댓글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추천 수 | 날짜 | 조회 수 |
---|---|---|---|---|---|
36342 | R Sound Design - flos | 808TS9 | 0 | 20 시간 전 | 10 |
36341 | 카사무라 토타 - 누아르 | 808TS9 | 0 | 1 일 전 | 15 |
36340 | buzzG - 엔딩 크레딧엔 실리지 않은 그대에게 | 808TS9 | 0 | 2 일 전 | 20 |
36339 | Tori - 사랑의 구조신호 | 모로스 | 1 | 3 일 전 | 49 |
36338 | Can You Hear The Music? | 00012345 | 0 | 3 일 전 | 29 |
36337 | Utsu-P × Fuma no KTR - Rejection Reaction | 808TS9 | 0 | 3 일 전 | 22 |
36336 | 파란노을 - 흰 천장 3 | 그것 | 0 | 3 일 전 | 34 |
36335 | MIMI - 부탁이야 | 808TS9 | 1 | 4 일 전 | 23 |
36334 | 국내 인트로 베이스 원톱 | 띵호아띵호잉루 | 2 | 4 일 전 | 57 |
36333 | Frank ocean - solo 자작 | 하얀물고기 | 0 | 4 일 전 | 25 |
36332 | Bonnie E Jimmy - Invulgar | 엥이거완전 | 0 | 4 일 전 | 16 |
36331 | Coke Escovedo - I Wouldn't Change A Thing | 엥이거완전 | 0 | 4 일 전 | 11 |
36330 | Jim Photoglo - Beg, Borrow, Or Steal | 엥이거완전 | 0 | 4 일 전 | 15 |
36329 | 취미 보컬 다녀보려고하는데 성인은 얼마정도에요? 1 | L수돗물 | 0 | 4 일 전 | 37 |
36328 | Masego, You Never Visit Me | 초ㅣ초 | 0 | 4 일 전 | 16 |
36327 | Melissa Lopes, Pie | 초ㅣ초 | 0 | 4 일 전 | 13 |
36326 | Asha Imuno, Zig Zagging | 초ㅣ초 | 0 | 4 일 전 | 9 |
36325 | keady & vallins - Tonight, Love Is In Your Eyes | 엥이거완전 | 0 | 4 일 전 | 14 |
36324 | 키타니 타츠야 - 여행이라도 떠날까 | 808TS9 | 0 | 4 일 전 | 13 |
36323 | 도끼 피쳐링인대도 조회수 14만 밖에 안되는 미친 싸비 힙합 2 | 콜라개붕이 | 0 | 4 일 전 | 46 |
튀김가루
두번째 경우를 4CM 이라고 부르는데, 공연장 상황따라 너무 변수가 많고 톤잡는데도 시간이 너무 걸려서 비추천하고싶음.
다만 앰프시뮬 안쓴다는거 보니까 멀티이펙터를 페달보드처럼 쓰고있는것 같은데, 4CM 연결로 되어있는 경우라면 멀티에서 파워앰프 전에 마스터이큐 개념으로 소리 보정하기가 좀더 용이하므로 쏘고 먹먹한 경우는 대응이 쉬울 것임, 근데 나라면 차라리 앰프시뮬 사용해서 리턴으로만 사용하겠음.
튀김가루
만약에 앰프 드라이브 채널 쓰지않고 멀티로만 사용한다면 기타-멀티-리턴 연결보단 기타-멀티-앰프인풋 으로 사용는게 좀더 직관적일 것이고 덜 쏠것임.
그리고 어느정도 급수가 되는 멀티들은 아웃풋 세팅이 앰프인풋/앰프리턴/PA연결 식으로 옵션을 제공해서 이펙터 세팅이나 앰프 세팅 만지지 않고 이것만 조정해도 해결되는 경우가 꽤 많이 있으니 한번 해보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