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에드 아스트라 관람 후기 [스포0]

친구가 우주 스릴러 액션물이라고 해서 보러갔음

주인공 아버지가 외계인한테 개조당해서 괴물이 된 상태로 지구에돌아와서 싸우는 내용이라고 들었음...

근데 쉬불 주인공 아버지는 영화 끝나기 30분 전쯤에 등장..

솔직히 첫 등장때도 주인공 아버지가 주인공이 보는 환영 같은거라고 계속생각했다...

언제 주인공 아버지가 외계인한테 개조된 괴물로 등장할까 계속 손에 땀을쥐고 보는데..

끝까지 등장안함...

솔직히 마지막에 해왕성에서 주인공 아버지가 보내달라할때 외계인 우주선 등장할줄 알았어..

지구 오는데 끝까지 등장 안하는거에서 상처 받았다....

진짜 주인공 아버지 괴물로 등장하는 하나 보려고 지루한거 참고 졸린거 참으면서 봤는데.... 

영화 끝나고 엔딩크레딧으로 나오는건가 싶어서 끝가지 기다림..

결국 안아와서 친구한테 쌍욕박고 친구도 본인이 본 후기찾고있고... 혼돈파괴망가였다...

 

결론 -  보지마

2개의 댓글

2019.09.22

ㅋㅋ 영화가 얼마나 이상했으면 나도 아빠 등장하는 장면에서

"사실 이거 다 빵 아저씨의 상상(정신병 발병) 아닐까?" 이런 생각함.

너도 그랬구나 씨발 ㅋㅋㅋㅋㅋ

0
2019.09.22

보닌쟝도 외계인쿤의

등쟝을 기대했던

거시와요 ㅜㅜ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7286
36887 [영화] 이제서야 스콜세지의 발언에 대한 오해가 슬슬 풀리는 것같은데 너는나는너는나는너 0 1 시간 전 47
36886 [영화] 나 같은 놈한테 넷플릭스 최대 단점 3 아기옷걸이 0 7 시간 전 242
36885 [영화] CGV 겨울왕국 II 몇 차까지 가봤니? Vol.3 이벤트 있잖아 2 아기옷걸이 0 7 시간 전 92
36884 [영화] 드디어 손에 넣었따 ~~ ! 2 아기옷걸이 0 7 시간 전 94
36883 [영화] 아이리시맨 보고 왔읍니다. 6 갑돌이와갑순이는섹스 0 8 시간 전 167
36882 [영화] 아이리시맨 너무한거 아닌가 3 꼬북아꼬북칩 0 12 시간 전 336
36881 [영화] 아이리시맨 볼려고 메가박스 뒤적거리고 있는데 3 아기옷걸이 0 14 시간 전 137
36880 [영화] 신의한수 너무 구데기같음(스포포함후기) 6 가난한학식충 0 21 시간 전 176
36879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 1 보는데 바른자세 0 22 시간 전 80
36878 [드라마] 보좌관 보는데 응수좌 너무 빡친다 마리의붕어싸만코 0 23 시간 전 103
36877 [영화] (약스포)윤희에게 보고 왔읍니다. 2 갑돌이와갑순이는섹스 0 1 일 전 108
36876 [영화] 이 여캐 ㅈㄴ 개꼴린다 헠헠헠 1 dragonfly 0 1 일 전 670
36875 [영화] 이 영화 기대된다! 2 아기옷걸이 0 1 일 전 175
36874 [영화] 제발 반납해주세요 ㅜㅜ 2 아기옷걸이 0 1 일 전 197
36873 [영화] CGV 미소지기 채용공고 뜨길래 한번 넣어볼려고 하는데 18 아기옷걸이 0 1 일 전 314
36872 [영화] 알라딘, 라이언킹(2019)에 드는 의문 4 고모고모부총살타 1 1 일 전 143
36871 [영화] 쿵푸허슬 화운사신 VS 조커 3 dragonfly 0 1 일 전 173
36870 [영화] 신의 한수 귀수, 액션만 뛰어난 영화 1 파랑1 1 1 일 전 103
36869 [영화] 크롤 시사회 당첨됐다 2 렘이 0 1 일 전 54
36868 [영화] 겨왕 용아맥으로 예매했다 12 므겡므겡 1 1 일 전 18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