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검사은사막 모바일 정신 나갔나?

아니 50프로 확률 룬 강화 0강에서 1강 가는거 11번 실패함 ㅅㅂㅋㅋㅋ

2개의 댓글

2023.09.19

어떤 확률이 실패하면 총 확률까지 계산해서 보정좀 넣어주던데 그런데 없는듯

0
2023.09.19

에이~ 메이플은 70% 20번 연속실패한다구~ 그정도면 혜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39682 [블아] 님들 이거 좋은건가요 6 오스만유머 0 9 분 전 35
139681 [기타] ZZZ)퇴근하고 주연써봐야지 4 저는기어다닐거에요 0 16 분 전 33
139680 [원신] 치오리 풀돌 어떰? 정성스런쌉소리 0 27 분 전 29
139679 [블아] 온천개발부 모브 가슴 존나 커 1 아도니스 1 28 분 전 130
139678 [니케] 아인 다들 어떻게 생각함? 2 년째재수강 0 47 분 전 62
139677 [블아] 그림판 블루아카이브콘 가져왔습니다 5 느어어어어 3 50 분 전 80
139676 [블아] 행복해진 호시노 댄스ㄷㄷ 1 마법부오러사무국장 2 1 시간 전 181
139675 [블아] 정공전 레전드 찍었네 3 디오게네스 0 1 시간 전 101
139674 [블아] 김용하는 당장 닭장을 고쳐라!! 6 도라비스 0 1 시간 전 148
139673 [블아] 아아아아아아아악 3 가리비잇 0 1 시간 전 74
139672 [블아] 아비도스 편애에 대한 규탄 성명 발표하는 학생 5 게임은PC로 3 1 시간 전 135
139671 [기타] zzz)진짜 나한테 이런일이있을거라곤 생각못했다 4 쿠쿠쿠쿠 4 2 시간 전 141
139670 [블아] 100연차 안에 마코토 드아코 다 뽑을거 기대하면 개추ㅋㅋ 13 CleanSwabA 5 2 시간 전 121
139669 [블아] 스포)아비도스 3장 축전 공식 일러스트 완성판 2 마법부오러사무국장 0 2 시간 전 86
139668 [블아] 휴 일단 하나는 통과했다 6 6월9일이생일임 0 2 시간 전 137
139667 [기타] ZZZ)젠존제 창고콘 돚거해옴 7 햄보칼쑤가없엉! 2 2 시간 전 134
139666 [블아] 블아 한국어 들어보니 걍 먼저듣는 언어가 짜세임 5 호시이미키 0 2 시간 전 159
139665 [기타] zzz)초심자의 행운인가… 3 피시방칼로리계산... 0 3 시간 전 120
139664 [블아] 스포) 아비도스 스토리 엔딩곡 2 베충아이리와짖어 0 3 시간 전 64
139663 [블아] 5만원짜리 아코와 100연차 대출 성공 2 년째 닉네임 고민중 0 3 시간 전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