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야생+라이트 유저는 인식 사기캐 하는게 맞음

res.png

 

깐부 서폿 X

길드팟/지인팟/고정팟 X

고스펙 X

 

에 해당되는 라이트+야생 유저는 인식사기캐 하는게 맞음

 

달소리퍼/점화소서/일격스커 중에 1600+ 이상 2개 이상 키우면서 위에 조건에 해당되는 사람이면 반박 받음

24개의 댓글

2023.09.28
[삭제 되었습니다]
@천한댕댕이

저기 바로 아래 충모닉 있음

1540인데 점화소서 종말 10멸 뽑아다가 껴줌 ㅋㅋㅋ

0
2023.09.28
@없는닉네임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천한댕댕이

유산도 키우다보니까 ㄹㅇ 잘 알게 됨ㅋㅋ

0
2023.09.28
@없는닉네임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천한댕댕이

그래도 변신캐는 보석 프리셋 1개면 끝이니까 괜춘한거 같음

레이드 세팅, 카던세팅, +@세팅 다 다른 케릭은 보석 돌려쓰기도 불편함...

0
2023.09.28
@천한댕댕이

단점이 9멸홍은 절대안받아준다는거

0
2023.09.28

인식 사기라던 초심배마했다가 상하탑에서 좌절한번 겪었었다...

0
@WHYYYYYY

초심배마 아니었으면 그 전에 꺾였을거라고 생각함

0
2023.09.28
@없는닉네임입니다

광기인식 개 박았을때는 아브에서 20번 거절 당해봤었더랬지~ 근데 상하탑에서 본캐가 10번 거절당하니까 존나 화딱지났었음

0
@WHYYYYYY

광기 떡상 하고 그 다음에 너프 먹었을 때가 졸라 암흑기였는데 ㄷㄷ

0
2023.09.28

라이트유저는 발사대캐릭이 제일 무난한듯, 진짜 말도안되게 오버스펙팟 비비는거 아니면 걍 발사대로 받아가서 취업유리한게 엄청나게 매력적이지

0
@모코모코코

ㅇㄱㄹㅇ

0
2023.09.29

인식 사기케 = 10멸 10홍 끼고있으면 프리패스

0
@전설의벌레
0
2023.09.29

내가 항상 하는 말임 ㅋㅋ mmorpg에서 뉴비는 걍 무조건 인식 좋고 op인 직업이 갑이다. 재미,취향은 적당히 타협 보라고 함 ㅋㅋ

0
@루온하

ㅇㄱㄹㅇ

0
2023.09.29

지금기준 무슨직업임?

글고 지금 전태 워로드, 분망디트, 질풍기상,초심배마중 선택하면 모가제일낫나?

0
2023.09.29
@야쓰베베

질풍이 젤나은듯? 딜은 분망다음인데 치적시너지라 구직 쉽고 무카 괜찮은편에 체방도 완전낮은라인도 아니고 쉽기도함

0
@야쓰베베

여기 4개는 다 좋음

근데 디트는 헤드사멸이니까 나머지 3개 중에 고르는거 ㅊㅊ

0
L2E
2023.09.29

스커 소서 1600 2캐릭인데

 

얘들도 좋았을 때가 있었쒀..............

0
@L2E
0
2023.09.29

치적 타대 건슬은 늘 국밥이라구?(유저 수 존나 많음)

0
@ddfasd24dcfas

좀만 더 기다리면 더 좋은 스펙의 건슬이 온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93592 내일 그럼 고대악세 가디언토벌, 고대악세 쿠르잔전선 나옴? 1 한화우승 0 10 분 전 26
93591 진짜 로아만한 게임이 없는 거 같다 Wls 0 15 분 전 50
93590 수빠 모코코 익스프레스 2주차 끗 7 아이뽕 0 1 시간 전 83
93589 이정도면 노멘가냐? 13 킴망고 0 1 시간 전 114
93588 싱글 일리아칸 딱렙 개인적인 난이도 4 잠시만요 0 2 시간 전 111
93587 필보 이젠 납치단 등장ㅋㅋㅋ 6 지존당했따 0 2 시간 전 171
93586 바드는 원래 2낙인 채용이야? 7 봄에나오는봄나물 0 2 시간 전 123
93585 루페온 바르칸 한화우승 0 2 시간 전 85
93584 (스포) 에기르 보스 왜 하필 창을 들고 있을까 12 킹애 0 2 시간 전 146
93583 나도 뉴비인데 뉴비 너무 야하다 13 오브 0 2 시간 전 144
93582 태초의 섬 삭제는 말도안되고 6 사이버전사1 0 2 시간 전 94
93581 하드 에기르 서폿 씨가 말라버렸다. 로우팡맨 0 3 시간 전 85
93580 싱글컨텐츠 노말 딱렙 + 20렙은 해야 좀 할만한듯 3 킹애 0 3 시간 전 72
93579 랏폿 왤케심한거임 4 홀나좋아 0 3 시간 전 113
93578 솔로잉 딱렙이 어려운 이유를 알아냈다! 6 오브 0 3 시간 전 200
93577 갑자기 든 잡생각 6 Aride 0 4 시간 전 148
93576 그 버스트 뉴비인데요.. 10 부르셨어요 0 4 시간 전 169
93575 솔로잉컨텐츠 조금더 난이도 낮춰야할듯 7 오브 0 4 시간 전 253
93574 에기르 내일 맞지? 13 베충아이리와짖어 0 5 시간 전 216
93573 아르카나친구들의 응원에 힘입어 아르카나 빌드 다 깎았다! 8 킹애 0 5 시간 전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