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이전에도 혐오/비판 글에 대한 제재에 대해 몇 차례 공지를 해왔으나, 

https://www.dogdrip.net/132236846 , https://www.dogdrip.net/166645839

시간이 지나더라도 끊임없이 글과 댓글이 올라오는 것을 보며, 

혐오 만을 위한 사이트로 변모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여 재차 공지합니다.

 

최근에 자주 올라오는

성별, 지역, 국적 등에 대한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에 대한 글과 댓글이 많이 게시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무분별한 혐오 게시글의 경우 처리되고 있으나,

제재 공지 이후에는, 올바른 내용을 포함하여 혐오 게시글 작성을 하시는 이용자도 상당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작성하시는 내용들을 보면 대체로 사실이며 정당한 비판으로 보고 있지만,

평범한 게시글이 무색해질 정도로 과하다고 판단되어

아무리 사실이며 정당한 비판이라고 하더라도 관련 글과 댓글은 공지에 따라 삭제/차단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재 대상과 자세한 내용은

다른 공지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https://www.dogdrip.net/132236846 )

 

 

 

 

 

 

다른 게시글에서 복사해온 아래의 텍스트로 이해해 주시길 바라며

 

 

 

你这是什么意思?你上次不是说你不会忘记天安门而且必定找回民主主义吗

너 이게 무슨 뜻이야?너는 지난번에 천안문도 잊지 않고 민주주의도 반드시 되찾겠다고 말했잖아


 

上次说要为香港示威加油的是什么?

그럼 홍콩 시위를 응원한다고 말했던건 뭐야?


 

赞成维吾尔族人独立,欢迎啊

위구르인들의 독립에 찬성한다니 환영이야


 

看你用韩语说怀念刘晓波,你是好人啊

류샤오보가 그립다고 한국어로 말하는걸 보니 넌 좋은 사람이야


 

你用韩文问过"想知道西藏人民是怎么被共产党镇压的吗?"

티베트인들이 어떻게 공산당에 탄압받았는지 알고싶다고 한글로 물어보았구나?


 

在这里见到"法轮功"修炼者,真高兴。 对下一个集结地应该很清楚吧?

여기서 파룬궁 수련자를 만나다니 정말 반가워. 다음 집결지는 잘 알고 있겠지?


 

시진핑의 독재에 반대한다는 내용의 한글로 쓴 연설 잘 들었어. 이제는 행동으로 옮길 때야..

习近平领导的反对独裁"的演讲用韩文写的好听了。 现在是付诸行动的时候了。



 

天安门相关活动进展顺利

천안문 관련 활동은 잘 되어가고 있어



 

小心被当局逮住 / 工作一结束手机就销毁

당국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 / 일이 끝나면 핸드폰은 파기하도록 해

 

이것만 알아도 누구나 '중국인'과 소통할수 있다

 

개드립 - 세계화의 시대에 걸맞은 고급 중국어 회화를 배워보자 ( https://www.dogdrip.net/212309985 )

 

 

 

 

 

이시간 이후에는 공지에 인용한 위 내용을 포함하여 관련 내용들이

공지에 해당할 경우 기존보다 더 엄격하게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71개의 댓글

AZ
2019.06.19

그래 이제 다들 즐길만큼 다 즐겼잖아

언제나 순수하고 유쾌한 개붕이가 되자

0
2019.06.19

솔직히 팩트자료들로 근거를 제시하고 짱깨욕하는게 맞지

그냥 무턱대고 짱깨씨발새끼 하는 글이 너무많기는했음

1
2019.06.19

신안때부터 지역드립 글들 비판하면 씹선비로 몰리는 거에서부터 이미 자정작용 잃었다고 생각했음

5
2019.06.20

혐오 자제해 개붕이들아 냥멍짤이나 올리라구

1
2019.06.20
1
2019.06.20

ㄷㄷ

1
2019.06.20
0
2019.06.20

중국에거 얼마옴?

0
2019.06.20

이 글 제목을 파란색으로 바꾸고 볼드체로 표기하는건 어떤가요...? 빨간색 공지 글들이 많아서...ㅠ

0
2019.06.26
@마이크로uzi챠

너때매 디자인과가 힘들어요 흑흑

초딩이 미술시간에 모든 색의 크레파스를 전부 다 쓰면 어케됨?

개판됨! 시바!

0
2019.06.26
@닉네임변경72
0
2019.06.26
@닉네임변경72
0
2019.06.20

넹!!

0
2019.06.21

어제 중국인혐오글 쓰지말자고했다가 1분만에 붐업 30개먹고 붐베감ㅋㅋㅋ

1
2019.06.23
0
2019.06.23

공지에도 추천 ㅂㅁ이 필요할거 같은데?

0
2019.06.23

적당히 해야지 ㅋㅋㅋ 지적해도 짱깨소리나 하고

2
2019.06.25
0
JSP
2019.06.26

뭐얔ㅋㅋㅋㅋ

0
2019.06.28

일본관련도 포함해야할듯 도넘고있다 대놓고 이틀마다 중복해서 개드립가서 혐오감 조성

2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71 overflow 32 2019.06.19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2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6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9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6 2012.02.26
201467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본 음식으로 알고 있는 것 103 땡자비 328 2017.04.04
201466 님들 지드래곤은 헌혈하면 안되나요? 56 플라잉찰스다리장애인 302 2015.10.12
201465 혼모노 드립하면서 타인의 취향을 인정 못하고 욕하는 놈들에게 239 부라라랄 238 2017.01.07
201464 개드립 실험을 해보자. 60 년째승희랑교제중 173 2016.10.02
201463 공유기 질문한당 52 김긱 146 2016.11.16
201462 ㄹ혜식유머.jpg 80 xavior 145 2015.08.14
201461 여고생이랑 사귀는데 진짜 당돌함 91 빈머리 140 2017.12.13
201460 99.99% 베리나 샤워짤 절대클릭금지 138 에이즈 136 2019.04.25
201459 죄송합니다. 437 부부디디 135 2016.12.06
201458 요즘 안아키 얘기가 많은데 난 좀 다르게본다 28 뱀고기 134 2017.05.04
201457 와 여기 따뜻해 59 레토 134 2016.03.11
201456 딜미터기 터진다 ㅋㅋㅋㅋㅋ 183 ilbe 126 2017.06.20
201455 퍄 완전 꼴리는 여자아이 덮치는짤.jpg 41 씁쓸곰 124 2017.01.10
201454 168MB,데이터 핵폭탄 주의)그동안 모은 움짤 모음 87 렙전에끊어라너는 123 2018.02.23
201453 [스압]오늘자 그들만의 착한 비폭력시위.jpg 283 단델라이언 123 2015.11.14
201452 빅토리아 + 베아트리체 + @ 로 넣을 딜러 추천좀.. 82 배롱나무 122 2017.01.08
201451 게이들아 개드립이 많이 더러워진 것 같아. 151 젖꼭추 121 2015.01.11
201450 건망증에서 벗어나는 혁신적인 방법.txt 42 오를레앙 121 2014.04.24
201449 개병대 저격글을 보고 깨달은것 203 1011 120 2016.07.18
201448 씹덕들 한심해! 125 Sann 117 2019.04.0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