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못간 에타글 보고 올리는 우리 학교 에타 반응

Screenshot_20210505-151952_Everytime.jpg성대는 없길래 올려봄

 

내 생각 덧붙이자면 남/녀 거르고 심각하게 생각하는듯

 

핫게에 총 3개 게시글 있고 나머지 두개도 비슷한 반응임 댓글 몇개없길래 안퍼옴

36개의 댓글

와 무플 개드립!

0
3 일 전

무섭네 이거

1
3 일 전

후배야... 수원이니....?

1

자기 이익에 관련있다고 생각해서 이악무는 쪽이 아니면

문제 있다고 생각하는게 정상이지

0
3 일 전

폰트좀요 제발..

0

옳그떠...

0
3 일 전
@Vv연옥의사신vV

댓글... 빨리주지그랬어 개드립가서 수정못함 어디..?

0
@lIllIlllIIlllIll

○○○ 의원, ○○○ 의원

멀리 안가요~...

1
3 일 전
@lIllIlllIIlllIll

잘가요...

1

오 무댓개드립

1
3 일 전

첫짤 ㅇㄱㄸ

0
3 일 전

글은 읽고 렉카해오는 거임?

0
3 일 전

ㅇㄱㄸ 두명이나! ㄷㄷ

0
3 일 전

짤리면 수정하고 다시 유개 올려봐 금방 개드립 올듯

0
3 일 전

ㅋㅋㅋㅋㅋ 반응올리면 바로 개드립간다했지?

0
3 일 전
@똘추

생각보다 클린해서 올림

0
3 일 전
@lIllIlllIIlllIll

클린하든 더럽든 어때 개드립가는데 포인트 싹빨아먹어

0
3 일 전

흐지부지될듯

0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셀프검열 ㅆㅅ1ㅌㅊ노?'

이거는 타사이트 놀러간 일베종자들도 안쓸 문장인데 ㅅㅂ

진짜 볼때마다 역하다

1
3 일 전

페미세력 근원이 어딘지 알면 너무나 똑같은 색이 나옴 ㅋㅋ

0
3 일 전

무섭다 진심

0

다음카페 최초 성갈등 조장 인물도 화교(대만) 출신으로 아는데?

장난아니고

2
3 일 전

ㄹㅇ로 국가 전복 세력이다 ㄷㄷ

1
3 일 전
@쌈붕

사형 선고 쌉가능

0
3 일 전

명륜임?

0
3 일 전

ㅇㄱㄸ ㅂㅇ

0
3 일 전

동문 ㅎㅇㅇ

0
3 일 전
@기숙사여포

에타 네임드시절 새록새록 떠오르넹

0
3 일 전

이게 만약 조작된 내용이 아닌 사실이라면,

남녀의 문제가 전혀 아니다.

미친놈년들과 정상적 인간의 싸움인거지.

1
3 일 전
@DJINN79

나도 전적으로 동의하는게, 애들한텐 이러면 안됐다 진짜... 어떻게 애들한테 이러냐 특히 유치원/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한테

2
3 일 전
@lIllIlllIIlllIll

나도 니 말에 적극 동의해.

내가 학원 운영하다보니 교육으로 장난질하는 새끼들 제일싫어하는데,

이건 돈벌이 위해 교육으로 공포마케팅 하고 장난질 하는 수준이 아니라,

애들 세뇌를 하려 한거니까 정말 상상할 수 없는 수준의 행동이라 본다.

정말 역겹고 꼭 제대로 밝혀내서 싸그리 교단에서 쫒아내야만 한다.

0
3 일 전

k-쇼커나 k-하이드라인데?

0
3 일 전

진짜 이거는 너무 심각한 일아니냐?? 남녀 페미 떠나서 여초에서 이거 주작이라고 다는거 진짜 제정신아닌년들아님?

0
3 일 전

오늘이 어린이날인게 참 ㅋㅋㅋㅋㅌ

0
3 일 전

옳고 그름을 떠나 정치 관련 공지에 해당되어 게시글이 이동되었습니다

공지에 해당하는 행동을 반복할 시 차단 등 처리될 수 있습니다

 

내용에서 정치요소인 '정치인' 등 포함

 

아래 링크를 통해 정치 관련 공지를 확인하여

경고나 차단 대상이 되지 않도록 추가 내용과 자세한 내용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dogdrip.net/41534106 (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 )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