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도의 정액 술집

fbdbg.jpg

 

서울에 생겨도 괜찮을 컨셉아니냐? 방문할 때 마다 2시간 제한 정도는 두고

96개의 댓글

23 일 전

2번째 짤 분위기가 왠지 랩 회식 같다 ....

왼쪽 아래 아재가 교수고...

0
@시바공대

조교수를 노리고잇는 박사 누나까지

0
23 일 전

1주일에 하루 소주 4병 마시기 vs

매일 소주 반병 마시기

햤을때 매일 먹는 술이 훨씬 해롭다는 연구 결과가 있따

월정액 끊으면 괜히 찾아가서 더 먹게되니 더 해로움

0
23 일 전
@승희팬클럽

중독임

0
23 일 전

아니 제목보고 그건줄 ㅎㅎ;;

0
@블랙카우
1
23 일 전

우리나라는 주량 겁나게 세서 손해볼듯 일본애들이랑 쨉이 안되게 우리나라가 주량 셈

0
23 일 전
@십자도라이버

국가별로 치면 우리나라 주량 약함 일본이나 우리나라나 비슷비슷 북유럽 동유럽쪽이 주량 줠라쌤

0
23 일 전
@스크래치헬멧

일본보단 확실히 우리나라가 셀것같은데

우리나라는 맥주로 월정액주면안될듯 소주로줘서 일단빨리취하게해야 적자안날듯 ㅠㅠ

0
23 일 전

'술무한리필??? 술집 거덜내보겠습니다'로 제목짓고 돈벌려는 유튜버들 싹다모일듯

0
23 일 전

한국인들 주량이 쌔서 안됌

0

이 원숭이놈들이 드디어 갈때까지 갔나했는데

0
23 일 전

반도기준 한달이면 살림다거덜날듯

0
23 일 전

닉값

1
23 일 전

국내 어떤 가게에서 술 공짜?인가 그래서 남자 둘이서 몇십병 먹고 인터뷰 한거봉거같은데

0
23 일 전
@년후 결혼

주량경연대회 같은거 이벤트로 했는데 20대 남자둘이서 83병 마시고 갔다고 한다.

http://www.ohfun.net/?ac=article_view&entry_id=11527

0
23 일 전
@강군친구

앙 난 왜그렇게 못마셔 ㅠㅠㅠ

0
23 일 전

제목어그로 씹ㅋㅋㅋ 배우고싶을정도네

0
23 일 전

원래 노미호다이? 술무한리필집 많자너

요즘은 우리도 몇군데 있는것 같던데 예전엔 졸라 신기했음

0
23 일 전

한국인들은 주량도 약하면서 정신 나갈 때까지 먹어서 안됨

금방 진상나타나서 장사 말아먹을듯

0

제목 어그로 주글래?

0
23 일 전

열도놈들 드디어 미쳤구나 싶었는데 참나

0
23 일 전

너 기자냐? 쓰래기같은 제목어그로네

0
23 일 전

헬조선에서 저러면 상인회에서 태클 존나 들어옴. 통큰치킨 보고도 모르겠냐?ㅋㅋㅋㅋ 지들은 4천원 5천원에 파는데 왜 니들만 꽁짜냐고 존나 뭐라 그럼

0
23 일 전

안돼안돼~ 술집 다 망함

0
23 일 전

소주가 세계판매 1위에 94% 국내소비 라는걸 잊지마라

0
23 일 전
@사촌간볼빨기

소주를 주종으로는 우리나라밖에 안마시니까...

0
23 일 전
@아윙힠어엥

근데 세계 1위를 찍었자나여 인구도 조빱인데 ㅋㅋㅋ

0

국내에 이미 있을껄? 안암동쪽에서 홍보하던데

0
23 일 전

제목 기레기급 어그로 ㅂㅁ

0

일본 술집에 노미호다이(술 무한리필) 집 있는데 너희가 생각하는 뽕뽑기랑은 많이 다르다

기본 650엔은 넘어가는 안주는 1인당 2개는 무조건 시켜야 하고

어떤데는 자릿세도 추가로 내는곳도 있다.

또 시간제한은 2시간인데 맥주는 시키는대로 바로바로 나오지 않음 한번 주문하면 기본 5분 뒤에 나옴 ㅇㅇ

솔직히 뽕 뽑는다는 느낌이 안남

0
23 일 전

이미 회사앞에 있다

0

그지근성과 선민사상은 다르지

0
23 일 전

한국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안되고, 중국은 100리터 바틀 5개 정도 들고와서 다 쳐담아가서 절대 안됨 ㅋㅋ

0
23 일 전

야 일본은 우리처럼 마시고 죽자! 하고 안마셔

0
23 일 전

이거 우리나라에서 시도했다가 개망함

0
23 일 전

아 시발 내 뇌는 썩었어...

0
23 일 전

제목 어그로 ㅋㅋㅋㅋ 그래도 기레기 급보단 나아서 ㅊㅊ

0
23 일 전

난 썩었어..

0
23 일 전

딱 말해봐라. 너 본업 기자 맞지?

0

기대한게 아니라서 붐업

0
23 일 전

ㅋㅋ 사람 생각하는거 다똑같구나 ㅅㅍ

0

그 정액 아냐..?

애잉

0
23 일 전

외국은 술 존나 조금먹더라 맥주한잔 프렌치프라이 갖다놓고 씨ㅣㅣㅣ발 두시간을 홀짝홀짝 야금야금 염병하더라 그래서 저렇게 술만 맘놓고 마시고 술때매 안주 하나두개 더 시키겠금 저런 마케팅이 나온거 아닐까 뇌피셜 해본다 시발 아직도 좆같네 감자튀김 맥주 두시간 시발

0

난 먼생각하면서 이걸 들어왓을까

0
23 일 전

자리세, 기본안주세 안받으면 ㅇㅈ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0548 이영돈 대만카스테라 논란 해명 97 게임좋아하게생김 90 6 시간 전
10547 일반인 비하하는 아프리카 BJ지코 인성 논란 297 랩만찍고그만할래 114 5 시간 전
10546 카페진상아줌마 59 ehdgo 84 6 시간 전
10545 (약혐,스압) 이기적인 캣맘.jpg 173 개구라 93 6 시간 전
10544 타노스가 개 병신인 이유 92 헬창 113 7 시간 전
10543 아들 학원 숙제 풀어주다가 빡침 144 이제뿌랄핥아줘 80 8 시간 전
10542 호주의 캣맘충 참교육.jpg 156 개구라 80 8 시간 전
10541 '존 윅3' 남성전용 시사회 논란···"하다하다 ... 124 개잪놈의생퀴 100 8 시간 전
10540 교사가 성적으로 학생 차별대우하는건 당연하다.JPG 205 온갖잡새가날아든다 82 8 시간 전
10539 베리굿 조현 멘탈.jpg 118 레드벨벳 100 9 시간 전
10538 여름 휴가 계획을 잡은 개붕이 133 사탄지망생 76 8 시간 전
10537 드디어 공부의성과가 나온 사탄 클라스 45 고졸백수는슬퍼요 98 10 시간 전
10536 헬반도식 드림스컴트루 139 ORG 93 10 시간 전
10535 어느 대학생의 반항 96 김유연 105 10 시간 전
10534 우리 집안 말아먹을뻔 한 여자 177 bihadacebu 84 11 시간 전
10533 성상품화와 걸크러시 구별법 124 아는척오지는놈 96 11 시간 전
10532 피돌이가 만든 대패삼겹살 카페모카 논란 210 히토미 107 12 시간 전
10531 블랙박스 없었으면 큰일날뻔한 택시기사님.jpg 176 가자가자뭘어떻게 92 12 시간 전
10530 조현 복장이 불편했던 기자....jpg 77 고전유물발굴 96 10 시간 전
10529 최저임금 15,000원.png 260 고졸백수는슬퍼요 75 1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