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되고 억울해하는 사람.

96개의 댓글

10 일 전
@tool46

안해주면 주차때문에 경찰에 다시 신고가서 경찰이 다시와서 해결해야됨

10 일 전
@tool46

해준다........... 진짜임.. 경험담 아님

11 일 전

대리충 ㅆㅂ ㅋㅋㅋㅋㅋㅋ 이제 대리충이라는 말도 나옴 ㅋㅋㅋㅋㅋ

그지같이 살아서 대리 뛰면 양심이라도 있던가 ㅋㅋㅋ

11 일 전

겁네 찌질하게 산다 진짜... 애쓴다.

11 일 전

맨날 이러잖아 추가로 주차비 안주면 주차 개같이해놓고 차주가 주차하는거 보고 신고하는거

아니 ㅅㅂ 저건 공갈협박 수준 아니냐

11 일 전

너무 멀지 않으면 그냥 택시 타고 다음 날 퇴근하고 찾아가라. 특히 소주 좀 많이 마시는 애들은 더 그래야 한다. 소주 1병 마시면 그거 다 분해 되는데 10시간 걸린다더라. 안재욱 요번에 음주운전 걸린것도 술 마시고 오전에 운전하다가 음주운전 걸렸다고 하더라.

10 일 전
@와우아이

ㅋㅋㅋㅋ대리가 좆같이주차함 그러면 좋게하거싶지??그걸노린거ㅋㅋㅋ 그냥놔두고 다음날찾아간다???힘든일이지 ㅋㅋ

@개르리퍼

아니 대리를 부르기 전에 술을 마실 술집 근처에 차 대놓고 차를 집에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택시타고 집에 갔다가 다음날 술이 깨면 어제 술을 마시고 차를 대 놓은 그 곳으로 차를 찾으러 오라는 이야기야 친구야.

11 일 전

여기 개드립에 대리하는애 있지않냐 대리글 자주 보이던데 걔한테 물어보자

11 일 전

음주 주차는 음주운전에서 제외해야지ㅋㅋ

사고 발생했을 경우에나 음주적용시킥ᆢ

11 일 전

직업에 귀천이 없지만 천한새끼들이 있는 직업군이 있음 예를들어 대리운전 폰팔이 보험팔이 차팔이 용산맨 렉카충

11 일 전

면허취소는 행정심판 및 소송으로 다투고 대리기사는 공갈로 고소한후 합의금받아내거나 벌금 또는 집유받게 하면된다

11 일 전

진짜 쓰레기네

11 일 전

술먹을거면 택시가 답이다

11 일 전

택시가 답이다 차가지고 술마시지마라 얘들아

11 일 전

개드립에 대리썰 올리는 애 있지않냐

어서 해명해라 청문회 시작이다 탕탕

11 일 전

애미대리기사냐 ?

11 일 전

이런거 보면 이해가 안가는게 대리운전도 서비스업이고 돈주는 사람이 갑인 직업인데 어떻게 저런 서비스인데도 경쟁이 되는거지 일반 서비스직종에서 저런일 터지면 기업자체가 흔들리는 일인데

11 일 전
@버섯맨

대리운전이라는게 자격증이 있는것도 아니고 업계에 들어가는 제약이 아예 없어서 그럼

대리운전 자격증 신설하고 그게 있어야만 하게만 바꿔도 저지랄 안할껄?

@버섯맨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일알바같은 느낌이라 책임감 소속감이 굉장히 약함

 

업체즉도 단순 중계해주는정도라서 저런 일 터졌을 떄 책임묻기도 힘들뿐더러, 쫒아내도 타 중계업체 들어가면 됨

11 일 전

이나라는 남 등쳐먹기만 하는 하이에나 소굴이야...

11 일 전

아니시발 대리기사를 불렀다는 증거가 되는건데 저게 면허정지까지 당해야 할 일인가?? 줫같다 진짜

10 일 전

저새끼는 애미가 수정할 때도 옆집 아저씨가 대리로 좆물 넣어줬을 듯

10 일 전

하는짓도 천하네 평생 대리기사할듯. 아예 저런 불법적이나 생각했을때 부도덕적인 일로 돈을 벌겠다 했으면 제대로 해야지 겨우 저딴걸로ㅋㅋㅋㅋ

10 일 전

그러니까 대리하지

10 일 전

대리나 렉카나 양아치 천국임

10 일 전

대리를권장하는대 저런씾새들니판쳐버리니 어이구

10 일 전

진짜 한 열에 한명은 아파트단지 입구에 차세워놓고 다왓습니다 하더니 그냥 돈받고 바로 가는새끼들이있음 주차도안하고

10 일 전

ㅅㅂ 이나라는 누구 등쳐먹는개 일상이야

10 일 전

대리기사중에 뱅신들 존나 많아 주차장에 차대놓고 시동끄고 누워 있는데 차가 덜컹해서 보니 대리기사한다는놈이 옆차 빼다가 바로 옆에 내차를 박음 씨발

10 일 전

대리나 렉카나 폰팔이나 다 그렇게 사는 이유가 있다

10 일 전

아니그래서 소송갔을텐데 결과는

10 일 전

어이가 없겠네 ㄹㅇ 루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일 전

이럴땐 위법성 조각사유 인정됨

 

https://www.google.com/amp/m.chosun.com/news/article.amp.html%3fsname=news&contid=2018051300688

10 일 전
@롱주맨

고로치

10 일 전

저건 진짜 ㅈ같고 욕 뒤지게 먹어도 싼데, 그래도 차 끌고 나오고 술 마시면 대리는 꼭 부르자 ㅇㅇ.. 사람 죽이는 음주음전은 절대 안돼. 대리 ㅈ같다고 안부를 것 같아서 적어봄.

택시도 ㅈ이고 대리도 ㅈ이고 아주 ㅈㅈ

10 일 전

음주운전 방관죄 고소 안됨?

10 일 전

이러면 경찰이라도 불러서 주차해달라고 해야하나?

10 일 전
@퍄퍄파퍄

위에 댓글 링크 가져오자면

 

https://www.google.com/amp/m.chosun.com/news/article.amp.html%3fsname=news&contid=2018051300688

10 일 전
@산양메이

저것도 소송가야하는건가

10 일 전

협박죄

10 일 전

대리가 잘못한거면 ㅈ같지

이래서 내부 블랙박스도 필요할 듯

10 일 전

낫긴 뭐가 나아. 애초에 대리비에 주차해주는 것 까지 포함이지.

9 일 전

대리운전 선하게하는사람들 많은데 저딴넘들 때문에 욕먹는게안타깝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8288 담배츙이 역겨운 이유 316 인생포기자 87 2 시간 전
8287 현재 논란 중인 초등교사 발언 128 김독자 76 9 시간 전
8286 우리집 댕댕이 드디어 폭발했다 129 죠로로 121 10 시간 전
8285 안녕이라는 말 대신 55 위까르나 92 13 시간 전
8284 참된 의료인의 모습.jpg 116 카누한잔 84 13 시간 전
8283 여름이 되면 ㅈ같은점.jpg 121 카누한잔 75 14 시간 전
8282 개드립 간 '안중근 아들의 항변'은 주작된 내용으... 119 골든하인드 158 1 일 전
8281 자기 닉네임과 뽀뽀하고 500만원 받기 vs 그냥 살기 728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30 1 일 전
8280 일제에 부역한 안중근 아들의 항변.jpg 235 온갖잡새가날아든다 81 1 일 전
8279 우리집 댕댕이 고양이 또 싸움 ㅋㅋㅋㅋㅋㅋ 165 죠로로 126 1 일 전
8278 우리집 댕댕이랑 고양이가 유일하게 하나가 되는시간 55 죠로로 96 1 일 전
8277 개붕이 사고낫다.... (영상) 213 스카쟌사고싶 90 1 일 전
8276 삼성, 애플, LG 스마트폰 접는 법 149 로렌 104 1 일 전
8275 약혼식 올렸읍니다..총총... 256 곰샛구 159 1 일 전
8274 불편충 자연발화하는 만화 142 발광다이옥신 135 1 일 전
8273 기울어진 소환사의 협곡 311 김유연 90 1 일 전
8272 휴대폰 신제품 나올때마다 개드립 시끄러운 이유 235 도널드트럼프 195 1 일 전
8271 마른 사람이 뇌물받을 확률이 높은 이유 106 불타는 수염 105 1 일 전
8270 불고기피자는 흔한데 불고기파스타는 왜 찾기 힘들까?(약스압) 296 새가한숨을쉬면하버드 119 1 일 전
8269 유모가 아닌 노모를 택한 AV배우들 BEST16.youtube 187 모모노기카나 88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