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늘 필라이트 싸다 ㅎㅎ

오늘 gs가서 맥주살라고 갔는데 필라이트 500ml

 

8개 만원 하드라 그래서 까까 2쁠1 하고 같이삼ㅎㅎ

 

만삼처넌

20190212_165052.jpg

85개의 댓글

2019.02.12
2019.02.12

마덥쪄

2019.02.12

필라이트

마시면 입에서 맛이 싹 사라져있음

2019.02.12
@냥드립닷컴

2019.02.12

포스틱 콘스프맛 먹어보고싶당

2019.02.12
@아섹스섹스

맛있츰

2019.02.12

돼지얌 ㅇㅅㅇ

2019.02.12
@찐게이

오래먹을려궁

2019.02.12

차라리 w 500짜리 6캔 그거 먹으셈

2019.02.12

요즘블루문이맛있더라 클라우드랑핏츠만마시다가먹으기맛남

2019.02.12
@괴기

블루문? ㅇㄱㄸ

@호의가둘리로변하면

솔직히 필라이트 저거 파란색까지만 먹어줄수있음

초록색 진짜 못먹겠던데 어케먹냐

2019.02.12
@조루인플루엔자

ㄹㅇ

2019.02.12
2019.02.12
2019.02.12

왜 편의점에서 필라이트 사마시냐? 예거메르젠비어 예거쯔비캘 감브리너스 홀랜디아 500짜리 캔도 다 행사해서 6개 9900원임. gs행사니까 담부턴 필라이트 말고 저것들 사마셔라

2019.02.12

? 하나로마트에서 12캔에 만원에샀는데

2019.02.12

필라이트라니.....

2019.02.12

코끼리에게 맥주 맥이고 오줌 받아 나온것이 필라이트라는데 맞습네까?

2019.02.12
2019.02.12

돈주고오물마시는 취미 ㅇㄷ

2019.02.12

맥주사러갔다가 필라이트를 샀네.

 

왜 맥주를 안샀냐.

2019.02.12
2019.02.12

파란색은 발포주느낌으로 싼 맛에 가능

녹색은 변기행

2019.02.12
@다단계

ㄹㅇ .......

2019.02.12

홈플러스 마트(동네슈퍼같은거) 에서

독일맥주 500ml 8개 만원임

2019.02.12

광고부터 먹기가 싫어짐.

코끼리새끼 나와서 뿌우~ 한다음에 놀랍지만 사실?인가 뭐라 말하고서 10캔에 만원! 이지랄

2019.02.12

필라이트 좆노맛이라 아무리 존나 싸도 안먹음.. 그리고 코스트코에서 킹갓 스텔라 500미리 8캔 묶음 13000원 정도에 파는데 무족권 3천원 더주고 스텔라 먹음

2019.02.12
2019.02.12
2019.02.13

에스키모밥은 대체 뭐냐? 한국에 없는 사이에 변화가 상당한것 같다 그건 무슨 맛이냐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3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5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8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5 2012.02.26
20032 정준하 따라하는 유재석.gif 22 김츼 20 8 분 전
20031 초등학생때 조퇴하면 26 자동동자 11 42 분 전
20030 300억 성지의 유구한 전통 18 귀여운게이 11 1 시간 전
20029 한국의 흔한 대인배 52 태국조아 11 1 시간 전
20028 초스압) 히오스 신캐릭터 안두인뜸 59 페미너무좋아 10 1 시간 전
20027 볶음밥 초고수의 실력 41 동물친구의숲속 13 1 시간 전
20026 후방) 바바예보를 이을 히토미 명대사 추가 40 에어 11 1 시간 전
20025 300억 논란 와중 이순간 재평가 되는 인물.. 14 Adkdoe 12 2 시간 전
20024 부업으로 개그맨 하는 차은우.GIF 2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0 2 시간 전
20023 [소름주의]하필 300억인 이유 떴다 ㄷㄷ 9 스플비 11 3 시간 전
20022 ??? : 야 솔찍히 우리 둘을 어떻게 드냐 ㅋㅋ 7 메케메케 12 3 시간 전
20021 300억짜리 피아노 19 쟈바미유메코 10 3 시간 전
20020 꽃 사진을 찍었는데 경찰서에 불려간 아이돌 11 김유연 10 4 시간 전
20019 요즘 의수 기술..GIF 37 영맨추 14 4 시간 전
20018 300억 언냐 글 업데이트함 50 moontai1423 11 4 시간 전
20017 갈데까지 간 300억 퇴사 댓글들 12 푸른샛별구름 13 5 시간 전
20016 페미들끼리 으쌰으쌰해서 만든 다리 그후.. 36 ㅇ3ㅇ 뿌우 28 4 시간 전
20015 드디어 미쳐버린 첼시 갤러리.jpg 9 honor 10 5 시간 전
20014 (대충 몇백억 어쩌구 하는제목) 57 버튼 46 5 시간 전
20013 [필독] [스압] 남녀 세계관의 차이 26 ㅇ3ㅇ 뿌우 13 5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