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SK도 막혔다고 한다

dsadx.png

 

 

이제 남은건 LG뿐..

125개의 댓글

2019.02.13

난 원래 저런곳 갈때마다 무료 vpn 써서 별 불편함을 못 느끼겠네

0
2019.02.13
@구와악ㅤ

느려서 답답하든데

0

1.1.1.1개꿀

0
2019.02.13
@말하는똥덩어리

난 했는데도 안돼.. ios라 그런가 뭐지

0
@헤르미온느

나도 아이폰이다

0
2019.02.13
@말하는똥덩어리

5초정도 들어가졌다가 바로 워링뜨고

Https는 자체적으로 막혀버림... 맛가겠다

찾아보니 지역적으로 차이가 있는거 같기도하고

0
@헤르미온느

그거 광고차닥키고 추적차단 해놔바

0
2019.02.13

으어어!!

0
2019.02.13

ㄹㅇ이네ㅋㅋㅋㅋ와이파이는댐 갸꿀

0

잘만 되는데 무슨? 난 왜 되냐?

0
2019.02.13

케티가 통제속에 에스케이도?

시기가 미묘하네요

0
2019.02.13

승리의 CJ

0
2019.02.13

나 폰헙 들어가지는뎅

0
2019.02.13

나도 잘되는데 뭐지

0

lg안댕ㅜㅜ

0
2019.02.13

intra 갓. .

0
2019.02.13

LG도 안됨.

0
2019.02.13

텀브질리아만세

0
2019.02.13

회웨이 LG의 큰그림 ?

0
2019.02.13

유사국가 수준

0
2019.02.13

엘지 폰헙 잘되는데?

0
2019.02.13

? 잘 되는뎅..

0
2019.02.13

구글 굿바이 뭐시기 쓰니깐 되더라

0
2019.02.13

엌ㅋㅋㅋ ㄹㅇ이네 어제까지만해도 들어가서 안도했는데 ㅋㅋㅋ

0
2019.02.13

살려줘!!!!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2808 요즘 매우 핫한 매국놈.jpg 84 우리대한민국 112 2 시간 전
12807 후기가 궁금한 공익 근무지 폭파썰.jpg 127 실2 89 8 시간 전
12806 탈옥한 미군 포로가 나치 장교인척 하는법.jpg 54 궁금충 94 8 시간 전
12805 구독자 130만명 BJ 아버지의 선견지명 180 정현우 89 8 시간 전
12804 노점상 치워버린 영등포 137 엄복동 99 10 시간 전
12803 뉴스)JTBC의 dmz 무단 광고촬영 71 므겡므겡 90 10 시간 전
12802 초보자를 너무 배려한 게임.jpg 133 식품코너 87 10 시간 전
12801 부기영화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시작.manwha 63 조밥 76 11 시간 전
12800 ??? 군인들이 뛰면서 섹스 섹스 거려요 74 무민 81 11 시간 전
12799 스압) 페미언냐 두들겨 패는 결혼정보회사 누나 83 콜라한잔시원하게 110 11 시간 전
12798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연애관의 변화. 85 년째 밀덕 104 13 시간 전
12797 친오빠때문에 연애 못 하는 여자 66 콜라한잔시원하게 79 13 시간 전
12796 고유정 토막살인 사건...악화 편.jpg 70 decoy 78 13 시간 전
12795 [스압] 꿀에 대한 불편한 진실.jpg 109 고전유물발굴 107 14 시간 전
12794 헬조선 게이머를 우습게 본 개발자 75 이제뿌랄핥아줘 108 14 시간 전
12793 오빠 나 오늘 안전한 날이야 "안에싸" .mp4 55 엄복동 80 14 시간 전
12792 본인 방금 군대가는 상상함 ㅋㅋ 40 LaNoir 143 20 시간 전
12791 다시보니 선녀같다 48 성욕부산물 97 19 시간 전
12790 본토 중국인들이 알고 있는 "홍콩시위" 57 Ts118 90 22 시간 전
12789 여초사이트 스파이짓 들킨 펨창 54 찐따찐따열매 88 23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