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미북회담 다음달 12일, 혹은 이후에도 가능"

20180525_012612.png : 트럼프

아직 미국 큰형님이 밀당중이신데 속단하긴 이르다. 정은아 그러니 넌 상황파악하고 기어라.

46개의 댓글

2018.05.25
전세계를 갖고 노는 남자

북괴새키들아 제발 설설 기어라.... 좋게ㅜ가고싶다
2018.05.25
근데 대화를 하든 안하든 우리한테 득될건 적지않냐
북한놈들이 순순히 권력포기할 새끼들도 아니고, 굳이 따지면 당장의 전쟁가능성은 낮아지니 안정되려나
2018.05.25
@촘크래커
단순한 문서일 뿐인 종전선언만 해도 눈에 띄는 이득이 생김. 국가신용도가 그 대표사례.
2018.05.25
@duqwhd
종전선언 한다고 신용도 올라가지 않음.
2018.05.25
@비마조추
휴전과 종전의 개념은 알고 하는말이지?
2018.05.25
@나무그루터기
그런 개념이 중요한게 아니라 실질적인 조치가 뒤따라야지.
2018.05.25
@비마조추
관세사인데 우리나라 잘 모르는 국가들에선 icc a. b. c 중에서 가장 많은 위험을 보호하는 게 a인데 휴전이라는 명목하에 전쟁으로 인한 피보험이익의 멸실까지 보험으로 부보하길 원하거나 iwc까지 부보함.
2018.05.25
@비마조추
종전이라는 단어가 은근 여러 분야에 영향을 미친다는걸 염두해둬라잉
2018.05.25
@갸규교기
전에도 종전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나가리 되버렸지. 따라서 종전선언시 관련주들은 호재가 있을 수 있지만, 실질적인 조치가 없으면 국제사회에 영향은 없을듯.
2018.05.25
@공정한심판
뭔 뚱딴지같은 소리여. 너가 일하는 곳에선 어떻다라고 말해야 대화가 될텐데 방구석 전문가처럼 말하면 어떻게 말해줘야 할지 모르겠네.
종전선언이라는 단어가 무역이나 서비스 관련 업계에서는 꽤나 크게 작용할거다
2018.05.25
@비마조추
종전이 실질적인 조치가 아닌줄 아나보네
2018.05.25
@비마조추
명분이 바뀐다. 종전선언한 전쟁을 다시 시작하면 명분상으로 완전 불리하잖아. 지금이야 휴전중이었으니 재개한건데 뭐가 불만이냐 라고 나올 수도 있고 중국도 전쟁당사자였으니까 자동 참전하는데 외견상 문제가 없는데 일단 종전선언을 때려버리면 조중동맹조약은 말이 동맹조약이지 상호방위조약의 형태를 띄기 때문에 조약 당사자가 침공당한게 아닐경우, 다시말해서 북한이 선빵 쳤을 때는 해당사항이 없다. 물론 그렇다고 개입을 안하지는 않겠지만 명분상 더 껄끄러워 진다는 거다.
@비마조추
주식시장에서 외인들이 무서워하는게 휴전상태라 언제 전쟁날지 모르는거 때문임
@비마조추
아니 대댓글들은 무슨 메갈도 아니고 근거없는논리로 좆문가인마냥 빼에에에엑!! 대네 ㅋㅋㅋㅋ 현실 = (난 집에만 쳐박혀있지만 지식많은 티좀내서 인정받고싶다. 좀 있어보이는 얘기하면 내 자존감도 좀 올라가겠지?ㅎ;)
2018.05.25
@비마조추
65년간 휴전국이였던 나라에서 시도 때도없이 핵미사일 이슈로 뉴스가 나오다가
종전선언하고 핵폐기하고, 평화적 노선을 타겠다고 하면 당연히 올라가지 않을까?

우리나라로 관광이나 취업오는 외국인들이나 그 가족,친구들만 봐도 그러자나
언제 미사일날라올지 모르고 언제 전쟁날지 모르는 곳 아니냐고...

니가 말한 신용도가 어느분야에 특정짓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휴전국에서 종전국으로 바뀐다면 그만큼 양국이
안정적인 국가 분위기가 조성되니 국제적으로 신용할 수 있는 부분도 늘어나는거 아님?
2018.05.25
@촘크래커
나한텐의미있음 동원끝나는년까진 리스크는 낮은게..
@촘크래커
종전선언 전 미사일 쏘기, 포격 : 국지도발
종전 후 미사일, 포격 : 전쟁선포
2018.05.25
하더라도 저런식으로 버르장머리 고치고 하는게 맞지
하 극한의 이득충 트럼프성님 ㅋㅋㅋㅋㅋ 갑 위치에서 어떻게 행동하는게 가장 효과적인지 아시는 현자님이시여 ㅋㅋㅋ
2018.05.25
@착한말만할거임
진짜 갑질 오지네 ㄸㄸㄸㄸㄸㄸ
2018.05.25
좌파사이트들 온갖 트럼프 욕질하고 난리났는데 귀신같이 태세전환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25
@오늘점심비냉
저런걸로 태세전환할리가
2018.05.25
@오늘점심비냉
트럼프를 욕하기보단 '김정은의 대처가 좋았음' 이런게 많더라.
1위 기사가 '김정은의 유연한 대처' 이거던데 ㅋㅋㅋㅋ
2018.05.25
트럼프 자서전에도 나온 트럼프식 협상법인데 그걸 국가 대
국가 관계에도 쓰고 있네
2018.05.25
@마구마구니
근데 저게 먹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25
@헨젤과그랬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25
빅딜도
2018.05.25
정은아 기어줘 제발 ㅠ
2018.05.25
진짜 괜히 장사꾼이 아니구나
2018.05.25
아아 내 마음을 도려내는 분충은 용서하지 않아요!
2018.05.25
10초 준다
트럼프 밀땅의 귀재
2018.05.25
김정은... 돼지는 돼지답게 땅을 기어라!
2018.05.25
가능
2018.05.25
진짜 트럼프 대단하다
2018.05.25
평생 다이아수저로 산 사람의 갑질은 클라스가 다르다
2018.05.25
정은아 그냥 기어좀!! 아 ㅅ끼 눈치가 없어
2018.05.25
정은이 각도기 들고 ㅂㄷㅂㄷ하고있겠네ㅋㅋㅋ
2018.05.25
트..!트으응!
2018.05.25
북한이 이쁜건 아닌데
실험장 다 뽀개고 나서야 차이기 전에 차는거 보면
트상황 졸라 얄밉기도 하면서
북한이 똥줄타면서 그 와중에 저존심 챙기고 싶어하는거 보면
찐에 찐 당할 짓 하니까 찐이구나 싶고
미묘하게 안쓰러우면서도 시원함 ㅋㅋㅋ
드디어 북미가 아닌 미북이란 표현이 나왔군 휴
2018.05.25
@태배애개대ㅐ재
그거나 그거나 애초에 조선일보나 다른 보수언론도 북미 쓰는데
@wjdznl
한일 친선 경기 vs 일한 친선 경기
2018.05.25
ㅋㅋ 그니까 12일이라도 협상하고싶으면 기라는겨? ㄲㅋㅋㅋㅋㅋ
진짜 속시원한게 이새끼들 슬슬 띠껍게 나오려니까 칼같이 끊어버리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같이 하다가는 진짜 아무것도 못챙길듯
2018.05.25
키야... 밀당 짬밥이 역시 차원이 다르구만 ㅋ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697 개드립 추천수 1위 94 빨간망토최자 165 2 시간 전
6696 어느 레즈비언의 고백 56 A-e 142 4 시간 전
6695 중국판 비정상회담 185 NTR 76 5 시간 전
6694 백종원의 최종목표 224 용인수지 104 5 시간 전
6693 버스기사 아저씨가 겁나 째려봄;;; 61 궁금충 81 6 시간 전
6692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근황 231 세기 중갑옷 94 9 시간 전
6691 노빠꾸 상남자 118 불타는 수염 75 20 시간 전
6690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아버지의 '못 다한 말' 167 보릉내 88 21 시간 전
6689 지하철 상황 183 NTR 102 22 시간 전
6688 예비 신부와 카톡 180 NTR 91 1 일 전
6687 정신병자와 경찰만나는 만화 210 머법고환 110 1 일 전
6686 영어문법 아직도 어려운 게이들에게 추천 146 메르켈원반 75 1 일 전
6685 경찰의 흔한 신고접수 대응 146 방구뿌웅 77 1 일 전
6684 스압)강서구 pc방 살인사건 담당의가 쓴 글. 173 기역치읃 135 1 일 전
6683 8mb) 이국종 교수가 무전기를 던질수밖에 없던 이유 164 달토끼의방아질 126 1 일 전
6682 SNI 암호화 및 https 차단 우회 방법 204 ayahyahyah 91 1 일 전
6681 이불킥 예정 통역사 누나.gif 97 습습후후 82 1 일 전
6680 카연갤펌, 8.9MB) 방황하는 코인 103 十惡 136 1 일 전
6679 12년전 일본남자가 쓴 스시녀 75 Daum.net 76 1 일 전
6678 국민남매 101 김유연 75 2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