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엑스페리아 XZ2 공식렌더링 유출

135개의 댓글

2018.02.24
다음에 각진 디자인의 소니꺼 써볼까 했는데 둥글둥글 하네 뭐 쓰지
2018.02.24
이딴걸 누가사
2018.02.24
삼성페이 때문에라도 삼성꺼 말고 못씀
2018.02.24
예쁜건가
이새기들 드디어 태평양베젤 버렸네 ㅠㅠ
XA울트라 쓰면서 존나 만족했는데
담폰으로 사야지
2018.02.24
ㅇㅅㅇ ㅇㅅ
2018.02.24
모르겠다 디자인은 LG폰들이 이쁘던데... 이쁘기만 해서 문제
2018.02.24
엑스페리아 최근에 아몰레드 쓸거라고 했던 기사들 봤었는데

바뀐거임?
2018.02.24
네 다음 좀비똥
2018.02.24
ㄹㅇ 소니빠도 거르는 디자인인데... 이어폰 잭도 빠지고 디자인은 흔한 중국산 스마트폰이랑 똑같고
2018.02.24
삼성 as때문에 한번 걸렀는데
헬지폰을 사고 나서 생각이 바뀜
다음폰 꼭 삼성으로 사야지라고 생각하게 됌
@문화충격
우리나라 AS는 삼성빼고 없음
아무리 삼성 욕해도 삼성이 진짜..
2018.02.24
@문화충격
리얼루 삼성의 as는..
2018.02.24
응 디자인마저 갤럭시 하위호환~
2018.02.24
Z3하고 XP 쓰면서 둘 다 카메라하고 발열문제(동영상 찍다가 발열때문에 강제종료)로 치를 떨어서 차라리 LG가 낫겠지라고 하고 LG로 갈아탔는데 만족중일 정도인데 지금은 얼마나 나아졌냐?
엑페는 안드 순정에 가까워서 갤럭시의 무거운 런처가 싫은 사람한테는 대안으로 쓸만할듯
2018.02.24
@이글땜에가입함
터치위즈(삼성) 빠릿해진지도 3년이 다 돼감
@상록구청
시연품 만져볼땐 겁나 버벅이던데...
2018.02.25
@이글땜에가입함
시연품은 종료를 하지 않아요.... 몇십일째 켜져있는 상태라...
2018.02.24
@이글땜에가입함
갤럭시6부터 겁나 가벼워졌는데?
@시츄네
내가 레퍼런스폰 써서 그런가 시연품이 문제인건가 만져본 시연품들은 좀 다들 느렸음
2018.02.24
@이글땜에가입함
너 평소에 애니메이션 배속 올려서 썼으면 느려보이는게 당연할듯
2018.02.24
@이글땜에가입함
아무리 터치위즈가 가벼워져도 레퍼런스만큼 가볍긴 힘들지. 잡기능이 워낙 많아서 경량화 몇 번씩 해줘도 뒤지게 무거움.
뭔가 팬텍같다....스카이 잘있지???
2018.02.24
소니가?!
2018.02.24
진짜 내가 엑스페리아 쓰다가 갤럭시 넘어간 케이스인데 쓰지마라 걍 쓰지마 ㅆㄺ
2018.02.24
내가 진짜 엑스페리아 Z3 플러스 쓰다가 갤럭시 넘어갔는데 ㄹㅇ 액정 파손때문에 AS 사설 4번하고 좆같아서 약정한번도 안했었는데 바로 약정으로 넘어감 ㄹㅇ 액정 실금이라던지 조나 미묘하게 굽어지기만해도 터치안되거나, 터치 부분불량되서 개 좆같았는데 갤럭시는 모든게 다깨져도 터치되는거보고 감동함
@썩팬
내가 그것때문에 lg 개씹 혐오하는데
ㄹㅇ 모서리에 실금 하나만 가도 액정 교체여
2018.02.26
@안양시88년생변우성
개좆같아 그거 솔찍히 잘못만든거임ㅅㅂ 샘송봐봐라 시벌 아무리 씹창나도 화면은 안나와도 터치는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썩팬
내가 지2 올해 초까지 3년 좀 넘게 썻는데
액정 3번 바꾸고 올해 초에 메인보드도 바꿈
근데 메인보드 바꾸니까 핸드폰이 너무 느려져서 갔다 버리고 삼성으로 갈아탐
없던 엘지 혐오가 생기고 지금은 갓성니뮤의 은총속에 잘 쓰고 있음
시발 대체 왜 액정을 그따위로 만든건지
2018.02.26
@안양시88년생변우성
삼성최고 부품도 쌈
@썩팬
엘지 지투 액정 교체 13만5천원 달라고 할 때 죽빵 날릴뻔했음
갓-성
2018.02.26
@안양시88년생변우성
갓-성 액정 8만원받더라 거기다 공짜로 배터리도 수명다됐다고 바꿔줌
2018.02.24
베젤리스 뜻을 모르나봄 ㅋㅋ

그나저나 엑스페리아 태블릿 어떻게 구하지
쟤네 스펙만 보면 조짐. 카메라랑 사운드 효과랑 스피커랑 디스플레이에 오만 간지나는 이름 다 붙어 있는데, 막상 까보면다 구데기임.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404 무한도전 연예인에게 관리란 217 N 등급개붕이 114 9 시간 전
6403 캡틴 마블 배우 근황.jpg 220 U 개소리전문 76 13 시간 전
6402 [약후] 사장님의 무차별 폭행..그리고 그 후.... 78 U 난독패드립은상종안함 87 13 시간 전
6401 (스압) 자기가 키우는 애들 올리면 개드립 보내쥼? 133 U 미터 80 18 시간 전
6400 채팅으로 만나서 결혼까지. 109 U llllllllll 77 19 시간 전
6399 팬들이 만든 괴물, 팀 쿡과 아이폰 223 U 보릉내 110 20 시간 전
6398 무한도전 유재석과 뚱스의 밥줘 59 등급개붕이 88 1 일 전
6397 무한도전 패드립 릴레이 94 U 등급개붕이 77 1 일 전
6396 52년 전통의 우리나라 최초 이탈리안 레스토랑 95 U 수수 102 1 일 전
6395 캡틴마블이 망해야하는이유 252 U 에터미에센스 75 1 일 전
6394 모두 행동하는 개붕이가 되자 78 U 바스라마 79 1 일 전
6393 동물원 없애자는게 개병신 빠가사리인 이유 185 U 호고go고 104 2 일 전
6392 막노동하며 살던 저 103 U 풍족한가난 139 2 일 전
6391 퓨마 오늘 입장 상황...jpg 104 콜린스코빌드 75 2 일 전
6390 BGM/2,2mb) 개드립에 업로드 되었다는 것은.. 65 U 장기기증자 82 2 일 전
6389 약후)페미도살자 59 뭘로할까음음음히힛 90 2 일 전
6388 자냐? 26 llllllllll 83 2 일 전
6387 퇴사할 때 알아두면 나름 좋은 점 175 U GobbledyGeek 81 2 일 전
6386 올림포스의 제우스.manhwa 57 등급개붕이 92 2 일 전
6385 퓨마 대처법 62 콜라한잔시원하게 138 2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