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나 만들어 봤어

게임하나 만들어 봤어

새벽에 겨우겨우 완성해서 스토어에 올렸어

유툽에 올린 영상도 링크걸어놓을게


게임판에도 올렸는데

여기가 더 맞을지도 모르겠다



제목은 ' 12bots '




모바일 미니게임(실시간 네트웍 대전되)

물리적으로 그렇고 기능적으로 그런데 상당히 가볍고 심플한 미니게임을 목표로 만들었어


공짜다보니 어쩔수 없이 한번씩 광고가 뜨긴해

어떻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무료게임이라 추천해


가장 중요한건

제대로된 실시간 플레이어 vs 플레이어 대전이 된다는건데

전두엽을 자극하는 전략게임이기도 하다는거.

복잡하고 무거움 게임에 지친 사람에게 추천 


플레이영상



다운로드 & 설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12bot으로 검색하면 나오니 한번씩 해봐~

정말 어렵고 힘들게 만들었으니 덮어놓고 욕은 말아줘





25개의 댓글

2015.11.04
자작엔 추천 줘야지. 근데 앱다운 받아야되는거네. 나중에 해볼게~
0
2015.11.04
@isforever
고마워 그리고 미안 모바일 게임판으로 옮겨야 겠네
좀있다가 옮길게. 그게 맞을것 같아.
아닌가 여기가 나으려나?

보고 옮기는게 좋을것 같으면 얘기해줘.
0
2015.11.04
@빨간붓
걍 냅둬도 될 듯 ㅋㅋ
심심풀이 시간 때우기 게시판에 자작 모바일 게임 올린건데 뭐.
0
2015.11.04
@isforever
알써 그러지뭐 ㅋ
0
2015.11.04
여긴 플래시게임 올려
모게로 옮기고
0
2015.11.04
아이폰은 엄성?
0
2015.11.04
@Offensus
엉 아직은 안드로이드 먼저올리고 분위기 봐서.
0
2015.11.04
@빨간붓
아쉽네 ㅜㅜ 로봇 종류도 다양하게 하고 폭발 이펙트도 다양하면 좋을것 가틈 ㅜㅜ 나는 그런거 모으는게 취미라...
말처럼 쉬운게 아니겠지만 으쌰으쌰 아이폰으로도 내줘잉
0
2015.11.04
@Offensus
의견 고마워 시간도 돈도 부족해서 ^^ 하지만 분위기 괜찮으면 약속할게 모을수 있는 로봇을 넣고
아이폰으로도 꼭!
0
2015.11.05
@빨간붓
윈도폰은 왜 무시해?
0
2015.11.04
자작 개추
0
2015.11.05
잘만들었는데 노잼
0
2015.11.05
@의심증
좀더 해봐
0
2015.11.05
@빨간붓
아무래도 내취향은 아닌듯
0
2015.11.05
@의심증
그래도 다운받고 설치하고 해봐줘서 고마워
0
2015.11.05
자작은 닥추... 다운중이다!
0
2015.11.05
너혼자 만든거?? 대단하다.
0
2015.11.05
@모쏠탈출
기획과 그래픽은 내가했고
프로그램은 다른친구가했어.
0
2015.11.05
@빨간붓
그래픽같은 경우에는 어떤 식으로 하는 거야? 프로그램 쪽은 공부중인데 그래픽도 같이 배워보고 싶다.. 혼자서 따로 공부할려면 뭐부터 하면 되냐?
0
2015.11.05
@모쏠탈출
성의 없는 답변이라 욕먹을것 같아 좀 걸리지만 솔직히 난 닥치는대로 했었던것 같아.
프로그램 자체는 못하지만 게임엔진은 몇가지 알고 또 다룰줄 아는데
요즘은 유니티라는 엔진이 대세야 개발자체도 무료고 버전5의 경우 출시때까지도 무료에 등록할때만 8만원 내면 되거든

추천을 한다면 그래픽은 꾸준히 해보고 게임엔진을 빨리시작하는걸 추천할때 그리고 언어쪽은
재미들면 시작하면되 게임제작자체가 재미로 해야 유지되지 억지로 해서 되는건 아니라 보거든.
0
2015.11.06
@빨간붓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그래도 갈피는 잡은 거 같다 땡큐 앞으로도 게임 열심히 만들엉
0
2015.11.05
시비봇? 시비냐?
0
2015.11.06
조작성이 너무 아쉬운데
적어도 회전방향정도는 조작할수 있어야지. 한방향으로 밖에 못도니까 게임이 너무 루즈해진다. 안그럼 커맨드로 이동하는게 아니라 터치하는 지점까지 자동 이동으로 하든가. 맛폰게임치고 이러면 게임성을 떠나서 재미가 없어짐.
게임성은 모르겠다 솔직히. 난 별로였는데 재밌다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고
0
2015.11.10
어려워보인다
0
얼마나 별로길래 애들이 재밌다는 한마디가 없냐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게임 퍼오는 법. (+ 영상) 20 4 내이름 2 2012.04.11 15130
공지 게시물 작성시 제목 관련. 6 애드립 3 2012.03.25 2479
공지 시간 때우기 게시판이 복구 되었습니다. 39 애드립 4 2012.03.09 12027
1359 헬기겜 캐리하고왔다 부먹부멉 0 1 일 전 251
1358 헬기겜 개꿀잼 2 Wehaveagiftforyou 0 4 일 전 461
1357 헬리콥터 키우기 개꿀잼이네 엌 ㅋㅋㅋ 3 프로멍청이 2 25 일 전 3162
1356 [온라인] 헬리콥터 키우기 게임 7 궁뎅이 2 2019.11.05 3950
1355 [RPG] 플래시게임 블라이트 보른의 모험 1 궁뎅이 8 2019.10.09 2691
1354 멀티 마인크래프트 총게임 2 궁뎅이 4 2019.07.23 7848
1353 심심할때 딱좋은 나나카크래쉬 1.08 재업 (swf 파일을 png로 ... 2 gei 3 2019.07.20 4270
1352 회사 경영 게임 2 흰색 8 2019.05.08 15507
1351 이거 또 하고 싶어서 타임머신 타고옴 2 흰색 1 2019.05.08 9681
1350 헥스퍼즐 (고전게임) 6 greenkim 3 2019.03.27 6964
1349 아주아주 어려운 디펜스 웹게임 4 밥도둑JMT 5 2019.01.04 16091
1348 2d배그게임 surviv.io 5 에헤헹 8 2018.12.29 13996
1347 세포키우기 게임 ㄱ 4 에그마요조아 5 2018.12.08 12573
1346 요즘 꿀잼으로 하고 있는 starblast.io 소개글 4 나눌수없는것 0 2018.12.06 8777
1345 2018 구글 할로윈 게임 3 니코쨩카와이 7 2018.11.07 6637
1344 시간때우기로 꽁포껨좀 해보실? (his little game) 초록나무 1 2018.11.07 5004
1343 자원채굴부터 시작하는 좀비디펜스 생존게임 (Yorg.io) 10 개똥지빠귀 21 2018.09.04 15866
1342 윈터 라이더 소프트콘 1 2018.08.24 6051
1341 킬링타임용 플래시게임 추천-등반왕 김등반 7 브루클린쭈꾸미 2 2018.07.02 10928
1340 Dream Car Racing - Evo version (차 만들기) (수정 완료) 1 스마일 남자 3 2018.04.15 733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