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주린이 좆될뻔했고 너무 무섭다 진짜

https://www.dogdrip.net/366680765

 

이 글 쓰고 댓글 반응 보고 팔아서 70만원정도 이득 봤거든

 

오늘 퇴근하고 개드립 글 보는데 '한국비엔씨' 키워드가 보이더라?

 

클릭해서 보니 이게 뭔일이래..

 

오늘 일하면서 중간중간 잠깐씩 차트 보면서 '와 어제 안뺐으면 60만원정도 더 벌었을텐데 아쉽다 ㅜㅜ' 했었는데

 

아쉬워할게 아니였네

 

진짜 주식 존나 무섭다

 

경험 하나 얻고간다 진짜..

4개의 댓글

2021.12.01

내가 그런생각으로 -350 손해봤었음 ㅋㅋ

익절이답이야

0
2021.12.01

이번은 아니지만 자번에 훅 떨어졌을때 드갓는데

근데 그게 떨어지는 칼날이여서 -50퍼 쳐맞고 팜 ㅠㅠㅠ

0
2021.12.01

욕심이 과하면 진짜 ㅈ된다

0

와 뭔소린가 했네

시외하는 또 뭔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8179 [국장] 제이브이엠 - 기업 분석 6 슈카월드 0 1 시간 전 105
38178 [국장] 지금 항공 여행주 담아야하는거아니냐 6 단톡경보기 0 2 시간 전 277
38177 [국장] 나스닥 보니가 무서워... 국장 앞으로 몇번씩 이렇게 떨어지면 4 눈뜬장님 0 2 시간 전 236
38176 [국장] 응 떨어져봐~ 1 OBV지표 1 3 시간 전 180
38175 [국장] 그나저나 국장 야간선물 미쳤네. 13 NoSugar 0 3 시간 전 439
38174 [국장] 나스닥 떨어져도 내일 조선장은 반등한다 kokoro 0 3 시간 전 191
38173 [국장] 아침 9시 국장 멸망예정 불로소득 0 3 시간 전 123
38172 [국장] 내일 진짜 써킷걸리는거 아니겠지????? 5 필린이 0 4 시간 전 316
38171 [국장] 전부손절했다. 6 양드립 0 5 시간 전 307
38170 [국장] 테슬라 개잡주 무빙 ㅋㅋ 2 싸우자 0 6 시간 전 242
38169 [국장] 와.. 현금 있음 지금부터 기회같은데.. 4 rubyjane 0 6 시간 전 287
38168 [국장] 아오 미장은 진짜 현금 좀 있는데 어느새이런 0 6 시간 전 124
38167 [국장] 나는 두렵지 않다 1 바야바야 0 6 시간 전 142
38166 [국장] 하락장 수고하셨습니다 7 유체역학 0 6 시간 전 321
38165 [국장] 지금 우리는 조작된지수에 속고있는거다 5 유체역학 1 6 시간 전 191
38164 [국장] 이래서 개미는 안된다..ㅋㅋ 2 구스타프무하 0 6 시간 전 245
38163 [국장] 걍 스큐만 사 Complement 0 7 시간 전 149
38162 [국장] 그러고보니 나 삼전 7만에 들어갔었네 3 프로세스 0 7 시간 전 316
38161 [국장] 넥지는 어차피 오를 주식 3 퍼리부먹민초파인애플 0 8 시간 전 120
38160 [국장] 주판 여러분들~ 하나씩 받아 가세요~ 4 김츼 0 8 시간 전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