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카카오는 사업부 다 쪼개서 상장하면 뭐남음?

ㅇㅇ?

9개의 댓글

개미들이 남습니다...

0
2021.10.22

시체

0
2021.10.22

차익실현 존나 하는거죠

0
ACE
2021.10.23

투자자들 수익실현 해야지

0
2021.10.23

ㅋㅋㅋㅋㅋ ㅅㅂ 투자자들을 위한 상장 ㅋㅋㅋㅋㅋㅋㅋ

0
2021.10.23
@꼬북칩냠냠

진짜 설거지는 여깄었노

0
2021.10.23

더블 카운팅 존나 들어가서 개미지옥됨. 그래서 산다면 네이버가 나음

0
2021.10.23

여러분

0
2021.10.24

카카오는 진짜 ㅈ같은 회사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4189 [국장] 러시아랑 철도 관련주 머 있음? BBF 0 4 분 전 14
34188 [국장] 월요일 게임주 또 터질려나? 로뮈오 0 23 분 전 79
34187 [국장] 월요일 장도 금요일 하고 비슷할거라 생각함 2 년산아재 0 45 분 전 155
34186 [국장] 월요일 국장 어디로감?? 9 일에 0 1 시간 전 277
34185 [국장] 헝다 뉴스 터지고 대곰탕이네 10 Blinsha 0 1 시간 전 377
34184 [국장] tiger 미국테크top10 샀는데 2 상한가 0 2 시간 전 241
34183 [국장] 근데 나는 월요일이 안무서워 5 쫄보는웁니다 0 5 시간 전 509
34182 [국장] 하나마이크론 개붕이들 12 오랄우탄 0 6 시간 전 298
34181 [국장] 월요일 오자마자 바로 주워야 할거 ;; 추천간다 ㄹㅇ 무조건 ... 5 무정부주의 1 6 시간 전 592
34180 [국장] 대원미디어 1년전과 비교하면 존나 많이 올른거엿네 3 무정부주의 0 7 시간 전 181
34179 [국장] 진짜 다시봐도 좇같은 단어다 6 한화우승 0 7 시간 전 465
34178 [국장] 한비 새소식(?) 4 rururu 0 8 시간 전 255
34177 [국장] 담주 국장 바이오 오릅니다. 1 어느새이런 0 14 시간 전 287
34176 [국장] 어어 파월아 밀지마라 단톡경보기 0 14 시간 전 223
34175 [국장] 도큐사인 갭하락 ㄷㄷ 1 Erino 0 17 시간 전 191
34174 [국장] 퀴즈) 대주주는 평단 6만원에 익절 꺼억 ~ 나머지 개돼지는 5... 2 단톡경보기 0 17 시간 전 172
34173 [국장] 다음주 목요일 선물옵션만기일 (네마녀의날) 10 재주꾼셰프 1 20 시간 전 380
34172 [국장] 바이오니아 매매동향 1 피즐뱅 0 21 시간 전 236
34171 [국장] 짐 원익큐브 돈넣기 딱좋다 6 초보초보왕초보 0 21 시간 전 214
34170 [국장] 내가 2년가까이 주식하면서 느낀거 7 초보초보왕초보 2 22 시간 전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