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방출각인디

K리그로올려나?

4개의 댓글

님 ㄹㅇ 어디 아픔?

 

0
2019.09.02
@맥북가성비똥망인데왜씀

아픈건아닌데

밤세면서일하느라 피곤해서...

0
@그지깨깽이

푹쉬어 밤새면 정신력 고갈되니까

0
2019.09.02
@그지깨깽이

밤을 세면서 일하는걸 보니 어디 밤깎는 공장이라도 다니시나봄 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4540
29049 ???:감동.... 4 Wilshere 11 2014.11.24 337
29048 맹구 ㅂㄷㅂㄷ.. 2 읭긩븽 9 2014.12.08 498
29047 이 씨벌 좆두새끼.. 9 메르켈갤러리 7 2019.07.26 432
29046 맹구가 져서 기분좋은게 아니라 스판에서 qpr이겼다고 설레발... 11 맹구박멸 7 2014.09.21 79
29045 이번 주 EPL 승패 맞추기 최종 13 아졸려 6 2016.12.12 187
29044 자 이번 주 승패 맞추기 참가자들이다 15 아졸려 6 2016.12.09 170
29043 EPL 승패 맞추기 중간결산 18 아졸려 6 2016.12.04 260
29042 어느날 참새가 독수리에게 물었다. 7 읭긩븽 6 2016.10.04 362
29041 축하좀 16 칡꽃 6 2016.05.27 204
29040 옵사 라인 대충 이정도 1 불건전하다 5 2018.08.15 362
29039 너 나한테 왜 이래??????? 8 고악마 5 2018.06.29 387
29038 레알 레전드 출신이며 감독 가능 한사람? 2 오아시스 5 2018.05.31 255
29037 리버플 경기후 덕배 멘탈 4 신얼굴좀보자 5 2018.04.05 395
29036 이거 놔라 이놈들아 7 로얄케닌 5 2017.09.06 297
29035 까는 만화 14 오아시스 5 2017.07.08 621
29034 스포츠판 이용자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길.. 5 읭긩븽 5 2017.01.01 71
29033 승패 맞추기 중간집계 15 아졸려 5 2016.12.18 165
29032 우리가 K리그에 관심을 가져야 국가대표가 성적을 잘 거둘수 ... 8 것참 5 2015.01.14 209
29031 다이어트 근황 알리러 왔어요 ㅎㅎ 4 심심한새퀴0 4 2019.09.28 101
29030 다이어트 헬스 근황 10 심심한새퀴0 4 2019.05.21 75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