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안지현 실물 vs 인스타

 

위에는 검과같이라는 게임 메이킹 촬영 영상이고

 

10.jpg

 

아래가 안지현 인스타 사진..

 

몸매는 인정하겠는데

실물 차이가 좀 있는듯...

 

어떤게 더 낫다고 생각하심?

12개의 댓글

2019.04.25

서장훈 왈: 이런 게 무슨 의미가 있니...

0
2019.04.26
@도마뱀꼬리

기지...

0
2019.04.25

어차피 현실에서 친분 생길 일도 없을건데, 왜 ? ㅋㅋ

0
2019.04.26
@양평오함마

기냥 행복회로 돌리는 거지

0
2019.04.25

그냥 이쁘네...

0
2019.04.26
@댓글배달

ㅇㅈ

0
2019.04.25

그냥 존나 예쁜데;

0
2019.04.26
@읭긩븽

ㅆㅇㅈ

0
2019.04.26

그래서 실물은 어디있나요?

0
2019.04.26
@렙인생

야구장 가야 있지 않을까요....

0
2019.04.26

뭐가 다른거지? ㅎ

0
2019.04.26
@난존나싫어

영상 보면 살짝 부해 보이는게 있긴 한데..ㅎㅎ 그래도 이쁜건 맞음 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361
28619 ???:감동.... 4 Wilshere 11 2014.11.24 327
28618 맹구 ㅂㄷㅂㄷ.. 2 읭긩븽 9 2014.12.08 487
28617 이 씨벌 좆두새끼.. 9 메르켈갤러리 7 2019.07.26 424
28616 맹구가 져서 기분좋은게 아니라 스판에서 qpr이겼다고 설레발... 11 맹구박멸 7 2014.09.21 75
28615 이번 주 EPL 승패 맞추기 최종 13 아졸려 6 2016.12.12 183
28614 자 이번 주 승패 맞추기 참가자들이다 15 아졸려 6 2016.12.09 164
28613 EPL 승패 맞추기 중간결산 18 아졸려 6 2016.12.04 253
28612 어느날 참새가 독수리에게 물었다. 7 읭긩븽 6 2016.10.04 352
28611 축하좀 16 칡꽃 6 2016.05.27 200
28610 옵사 라인 대충 이정도 1 불건전하다 5 2018.08.15 357
28609 너 나한테 왜 이래??????? 8 고악마 5 2018.06.29 382
28608 레알 레전드 출신이며 감독 가능 한사람? 2 오아시스 5 2018.05.31 249
28607 리버플 경기후 덕배 멘탈 4 신얼굴좀보자 5 2018.04.05 388
28606 이거 놔라 이놈들아 7 로얄케닌 5 2017.09.06 292
28605 까는 만화 14 오아시스 5 2017.07.08 605
28604 스포츠판 이용자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길.. 5 읭긩븽 5 2017.01.01 66
28603 승패 맞추기 중간집계 15 아졸려 5 2016.12.18 161
28602 우리가 K리그에 관심을 가져야 국가대표가 성적을 잘 거둘수 ... 8 것참 5 2015.01.14 205
28601 다이어트 헬스 근황 11 심심한새퀴0 4 2019.05.21 710
28600 느바 므르브 미식축구 지랄을해도 2 킹짱카 4 2018.06.28 9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