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의 은인들

10개의 댓글

2019.12.08

노리치 초반에 푸키 득점 1위 하면서 강호일줄 알았드만 점점 병신화 되더라

0
2019.12.08

고마워!

0
2019.12.08

토트넘, 울버햄튼은 그래도 잘하니까 그렇다치고

 

맨유전은 아무리 맹구라도 맨더비 버프 때문에 방심할 수 없는 경기였어서 그러려니하겠는데

 

노리치, 뉴캐슬전은 무조건 이겼어야했음.

 

변명의 여지가 없음. 아무리 주축 부상이니 뭐니 노리치 초반에 잘했느니 뭐니 다 필요없음.

 

얘네 두 팀은 잡고 갔어야했음.

 

0
2019.12.08
@쏘농민

시티는 경기력도 경기력이지만 발목잡히는 일 없이 꾸준히 승점 쌓는 게 진짜 무서웠는데

이번 시즌은 그게 잘 안되는 느낌이여 자꾸 한 번씩 자빠짐

리버풀은 자빠질 것 같다가도 신기하게 꼭 이겨내고

0
2019.12.08
@아졸려

ㅇㅇ 그냥 한번 시원하게 망하고 다음 시즌에 절치부심해서 다시 일어나는 수밖에...

 

스쿼드 보강 한번 제대로 다시 했으면 좋겠다. 맨시티 맨시티해도 뭔가 최근에는 빅사이닝이 없었던지라..

0
2019.12.08
@쏘농민

난데없이 워커 백업으로 칸셀루 때려박더니 정작 센터백하고 좌풀백이 씹창나 버려서ㅋㅋㅋㅋㅋ

0
2019.12.08
@아졸려

그러니까. 바란 요즘 레알에서 잘 못 뛰는걸로 아는데 아닌가.. 암튼 바란 정도 하나 영입했으면 좋겠다...

 

맨시티면 영입 충분히 가능할거 같은데... 물론 본인이 거절하면 어쩔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야-바란-크로스 이 3명 좀 영입했으면 좋겠음...

0
2019.12.08
@쏘농민

노리치 시즌초때 푸키 존나잘해서 질만햇음

0
2019.12.08
@김옥자

ㅇㅇ 그건 맞는데 내 말은 애초에 맨시티 스쿼드로 보면 지면 안되는 경기라는거임.

 

스쿼드 차이가 얼마인데... 푸키 무시하는게 절대 아니라 푸키 잘하니 뭐니해도

 

맨시티에는 덕배 아게로 베나실 페르난지뉴 로드리 있는데 푸키 잘해서 졌음.. 하기에는 핑계밖에 안된다고 생각하는지라...

 

진짜 뭐라하는게 아니라 내가 맨시티 팬이라서 그럼..ㅠ

0
2019.12.08

위고노리치!!!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9226 토트넘 호이비에르 15m에 합의 근접 2 아졸려 0 8 시간 전 50
29225 레알 마드리드 20/21 유니폼 촬영 2 ililiiilililililiil 1 12 시간 전 89
29224 토트넘에서 다시 뛰고 싶다는 좆즈 아졸려 0 1 일 전 246
29223 PSV, 김민재 영입에 1500만 유로 제의 2 읭긩븽 0 1 일 전 301
29222 포체티노 " 토트넘 보드진은 나의 비전을 받아주지 않았... 8 읭긩븽 0 1 일 전 231
29221 헬스 고수 행님들 질문점 (근육통 관련) 5 곤란 0 1 일 전 143
29220 스몰링 맨유 복귀원함, 고로 as로마는 베르통언 노릴 예정 1 읭긩븽 0 1 일 전 114
29219 유럽 축구팀 기념 유니폼 TOP 25 2 ililiiilililililiil 0 1 일 전 149
29218 어디 질문할데를 모르겠넹.. 마사지도 대분류는 스포츠로 가... 1 좋은말착한말 0 1 일 전 64
29217 바르토메우 " 아르투르는 존중심이 없다. 와서 챔스뛰라... 3 읭긩븽 0 2 일 전 155
29216 아르테타 8개월 vs 토트넘 21년 2 읭긩븽 0 2 일 전 239
29215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즈 논란의 장면 BBC 분석 결과 6 읭긩븽 0 3 일 전 258
29214 bbc 영상분석 보니까 인 같기도 하고 14 아졸려 0 3 일 전 216
29213 풀리식이 부상당한게 너무 아쉽다 3 촉수 0 3 일 전 125
29212 역겹네 Chelsea 0 3 일 전 81
29211 마르티네즈 핸드볼 논란 장면 9 아졸려 1 3 일 전 189
29210 FA컵 아스날 우승 축하 이늬야 0 3 일 전 99
29209 그 와중에 밀란이 오리에 노린다네 아졸려 0 3 일 전 68
29208 닭집 예선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가 몰라 아졸려 0 3 일 전 74
29207 가봉맨! 가봉맨! 가봉맨! 읭긩븽 0 3 일 전 6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