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토트넘, 포체티노 경질

오피셜만 안떴지 확정인거 같음.

 

곧 오피셜까지 뜰듯.

 

가장 큰 이유는 이번 시즌 극심한 부진 및

 

영입건으로 감독과 구단간의 마찰이 있었다는 듯.

 

후임자로는 라이프치히의 니겔스만

 

브랜든 로저스가 유력하지만

 

소문으로는 무리뉴, 알레그리 영입설도 계속해서 도는 중.

 

레비는 포치 경질 후 몇시간안에 후임감독 발표할 것 같다함.

 

6개의 댓글

2019.11.20

손흥민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포치 믿고 잘 따르는것 같았는데

0
2019.11.20
@주위

최악의 경우는 흥민이 롤을 이상하게 쓰는거겠지

근데 이제 흥민이도 클럽 내에서의 위상이나 인지도가

어느 정도 쌓여있어서 크게는 걱정 안해도 될거 같음.

더구나 안쓴다해도 지금 시점에서 손흥민 매물로

나오면 사겠다는 클럽 줄을 설거임. 현실적으로

봤을땐 모우라 로셀소 라멜라 같은 애들이 큰일난거지

0
2019.11.20
@쏘농민

무리뉴가 진짜오면 무리뉴 스타일인 모우라는 중용받을테지만 포치 아르헨 커넥션으로 온 애들은 큰일났지. 로셀소는 증명한게 아직 없어서 물음표지만 다른애들은 진짜 낙동강 오리알될 수도 있을듯. 손흥민은 무리뉴 스타일이기도 하고 여차하면 포치가 새 팀에서 부를 수도 있으니 어느쪽이나 걱정은 없을 듯. 포치 정도면 레뮌은 충분히 맡을 수 있겠지

0
2019.11.20

bbc뜸 근데 진짜 생각도 못했네 ㅋㅋㅋ

0
2019.11.20

성적만보면 짤리는게 당연 문제는 대안인데

믿는게있으니까 짤랐겠지

0
2019.11.20

ㄹㅇ 무리뉴 토트넘간다고 기사 쥰내 뜨는데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9226 토트넘 호이비에르 15m에 합의 근접 1 아졸려 0 3 시간 전 19
29225 레알 마드리드 20/21 유니폼 촬영 2 ililiiilililililiil 1 7 시간 전 67
29224 토트넘에서 다시 뛰고 싶다는 좆즈 아졸려 0 1 일 전 226
29223 PSV, 김민재 영입에 1500만 유로 제의 2 읭긩븽 0 1 일 전 273
29222 포체티노 " 토트넘 보드진은 나의 비전을 받아주지 않았... 8 읭긩븽 0 1 일 전 210
29221 헬스 고수 행님들 질문점 (근육통 관련) 5 곤란 0 1 일 전 139
29220 스몰링 맨유 복귀원함, 고로 as로마는 베르통언 노릴 예정 1 읭긩븽 0 1 일 전 111
29219 유럽 축구팀 기념 유니폼 TOP 25 2 ililiiilililililiil 0 1 일 전 144
29218 어디 질문할데를 모르겠넹.. 마사지도 대분류는 스포츠로 가... 1 좋은말착한말 0 1 일 전 63
29217 바르토메우 " 아르투르는 존중심이 없다. 와서 챔스뛰라... 3 읭긩븽 0 2 일 전 154
29216 아르테타 8개월 vs 토트넘 21년 2 읭긩븽 0 2 일 전 234
29215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즈 논란의 장면 BBC 분석 결과 6 읭긩븽 0 2 일 전 255
29214 bbc 영상분석 보니까 인 같기도 하고 14 아졸려 0 3 일 전 212
29213 풀리식이 부상당한게 너무 아쉽다 3 촉수 0 3 일 전 121
29212 역겹네 Chelsea 0 3 일 전 80
29211 마르티네즈 핸드볼 논란 장면 9 아졸려 1 3 일 전 184
29210 FA컵 아스날 우승 축하 이늬야 0 3 일 전 94
29209 그 와중에 밀란이 오리에 노린다네 아졸려 0 3 일 전 61
29208 닭집 예선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가 몰라 아졸려 0 3 일 전 72
29207 가봉맨! 가봉맨! 가봉맨! 읭긩븽 0 3 일 전 5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