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졌어도 볼만했다.

베스트 경기력은 아니다만 이정도면 현재 수준에서 보여줄건 다 보여줬다고 본다

 

 

앞으로 남은 과제는 손흥민에게 쏠리는 수비를 이용할 방법

 

역습시 정확한 패스를 통한 스피드

 

이러나 저러나 강팀과 만나면 지워지는 원톱의 사용법 정도가 될듯

 

 

뭣보다 당장 급한건 빽빽한 밀집 수비를 뚫는 방법인데 이건 김신욱 뚝배기만 이용해도 50%는 해결될듯

8개의 댓글

16 일 전

오늘 황의조 너무 존재감없어서 케인보는줄

0
16 일 전
@읭윙왱

오늘 원톱만 믿고 전방으로 뻥 때리는게 없어서 더 그런거임

애초에 황의조가 드리블 치거나 몸싸움으로 버티는 유형이 아니라 발밑에 공왔을때 정확한 슈팅을 때리는 스타일이라 오늘 같은 경기에선 애매함

오늘 같은 경기는 연계가 좋은 선수가 나와야 되는데 그런 유형의 공격수가 지금 국대에 없고 어차피 그럴거면 뚝배기 하나만 믿고 김신욱 쓰는게 뽀록골이라도 노려볼만 하지

김신욱이 부상이라 오늘 못나와서 브라질 상대로 어떤 그림이 나오나 못본게 아쉽구만

0
16 일 전

난 해설도 강조하던 트라이앵글 패스 좀 더 활용했음 좋겄다.

진짜 그거만큼 시원시원한 전개법도 없는데

2차 행동들이 다들 잘 안되는지 리턴해주러 오질 않더라고

0
16 일 전
@쏘농민

숙련도만 좋으면 점유율이랑 탈압박에 그보다 좋은게 없는데 국대에서는 발맞추기 힘들고 개인 능력으로 해결하자니 아직 애들이 그 수준은 못됨...

0
16 일 전

주세종이랑 김문환은 중용해야할듯

두명 바뀌니까 볼배급 너무 잘됨

근데 나상호 황인범은 이제 좀 안봤으면.. 장점은 없고 단점만 보임

0
16 일 전
@햇볕이챙챙

주세종은 확실히 수비적인 전술일때 유용한것 같음

시야도 좋고 킥도 좋아서 꽤 쓸만함

다만 아시아 예선에서 수비를 뚫기엔 창의성은 떨어지는것 같다

나상호랑 황인범은 이적 잘못해서 폼다 망가졌고 ㅋㅋㅋㅋ

0
16 일 전
@블루윙

경기 띄엄띄엄나오면 어떻게되는지 팍 느껴지니까 이강인이 걱정됨

0
15 일 전
@읭윙왱

지속적으로 나오면 성장속도가 빠르겠다만 지금 교체로 자신감만 가져가도 강인이는 충분함

앞으로 2~3시즌은 발렌시아에 남는다고 가정하면 다음시즌 중반 부터는 주전 경쟁으로 주전 먹으면 충분

나상호는 서브로만 나와서 폼이 못올라오고 황인범은 수준 낮고 압박 적은 mls에서 폼 죽은거라 경우가 조금 다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502
29174 손흥민 케인 맨유전 히트맵 쏘농민 0 2 시간 전 49
29173 베트남 태국 축구 경기 베트남이 지금 지고 있는것 같아... 개붕인 0 7 시간 전 70
29172 프랭크 '더 풋볼' 램파드 2 이늬야 0 7 시간 전 59
29171 흠...오늘 맨유톹넘 하이라이트못보게따 1 아라벨 0 10 시간 전 83
29170 무리뉴는 다른 방식으로 맨유에 복수한듯 2 중2병돋는닉네임하... 1 16 시간 전 224
29169 무리뉴 전술은 3 역삼동수제비 0 17 시간 전 135
29168 다음에도 무리뉴 저 전술 쓰면 개노답 이네 번만지고싶다 0 17 시간 전 81
29167 케인을 겨우 이렇게 쓰려고 무조건 잡아달라했나? 1 햇볕이챙챙 1 17 시간 전 106
29166 오리에 시소코 보다가 암걸렸다 5 모델지망생 0 18 시간 전 100
29165 진짜 근데 케인 손흥민 이렇게 쓰면 의미있나 싶다. 12 쏘농민 0 18 시간 전 170
29164 하여간 맹구는 pk 덕을 참 많이 본단 말이지 1 아졸려 0 18 시간 전 50
29163 머지사이드더비 돌았네 읭긩븽 0 18 시간 전 41
29162 개인적으로 오늘 워스트 6 쏘농민 0 18 시간 전 104
29161 시소창났네.. 번만지고싶다 0 19 시간 전 33
29160 피파20에선 로셀소 좋던데 실제로도 잘함? 1 스타벅스오렌지쥬스 0 19 시간 전 36
29159 손흥민도 너무 못하네 오늘 6 쏘농민 0 19 시간 전 129
29158 알리 잘하네 1 번만지고싶다 0 19 시간 전 36
29157 엥 뭐지 맨유 애들 잘하네?? 1 와치넷 0 19 시간 전 44
29156 토트넘 질것인가.. 번만지고싶다 0 20 시간 전 22
29155 결국 다이어 빠졌네ㅋㅋㅋㅋㅋㅋㅋ 아졸려 0 20 시간 전 6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