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끝나면 독일은 또 고통 받겠네

독일 7 대 1 브라질

 

한국 2 대 0  독일

 

브라질 3 대 0  한국

 

 

ㅋㅋㅋㅋㄲㅋㅋ

1개의 댓글

21 일 전

가위 바위 보 ㅋㅋㅋ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516
29212 텐백을 드럽게 못뚫는 구만... 1 블루윙 0 1 시간 전 26
29211 챔피언스리그 16강 토너먼트 각자 만날수 있는 상대팀 정리 5 읭긩븽 0 1 시간 전 32
29210 리버풀유일한 1무가,,ㅎㄷㄷ 3 아라벨 0 7 시간 전 131
29209 [오피셜] 안첼로티 경질 2 읭긩븽 0 14 시간 전 184
29208 잘츠 핵심은 근데 확실히 미나미노 인거 같긴하다. 6 쏘농민 0 19 시간 전 155
29207 잘츠부르크도 좀 잘하긴하네 쏘농민 0 19 시간 전 60
29206 ㅋㅋㅋㅋㅋㅋㅋ 박항서 감독님 퇴장 당하셨네 역삼동떡만두치즈... 0 1 일 전 144
29205 베트남 ㅈㄴ 쉽게이기네 역삼동떡만두치즈... 0 1 일 전 120
29204 2020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조 배정 2 닉네임추천받음 0 1 일 전 121
29203 내년엔 몸짱 한번 해보고 싶다 헬게이들 나좀 도와주라 1 원럽 0 1 일 전 88
29202 토트넘vs 뮌헨 손흥민 벤치 에서 시작 하면 좋겠다... 번만지고싶다 0 1 일 전 95
29201 손흥민에게 인종차별 제스처를 한 번리팬(13세) 경찰조사 2 뚱꽁빡뜨리스 0 1 일 전 347
29200 손흥민 지금 실력에 외모 안정환 대우시절하고 존똑이었으면 8 바실로마첸코 0 2 일 전 494
29199 축구 몸싸움 질문 16 Alongalong 0 2 일 전 261
29198 동화 마렵네 7 아졸려 0 2 일 전 127
29197 아스턴 빌라는 왤케 이기질 못하는걸까 2 쏘농민 0 2 일 전 126
29196 톹넘 레딧이나 인스타, 인터뷰보면 9 히오스짱조아개흥겜 0 2 일 전 185
29195 뮌헨전은 진짜 힘 쫙 빼고 맨유마냥 아예 버리려나 12 아졸려 0 2 일 전 166
29194 쏜 골 보고 왔는데 12 wjdznl 0 3 일 전 235
29193 부산우승!부산우승!부산우승!부산우승! 4 일째 고민중 0 3 일 전 8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