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 1위 탈환했네

이번시즌 끝나고 제이든 산초 팔면 토르강 아자르 영입이 1순위 라는데  손흥민도 차라리 돌문 갔으면 좋겠다. 그래도 프로생활하면서 리그 우승은 해봐야 할텐데

7개의 댓글

2019.03.31

흥민이 노란유니폼입으면 역풍오지게맞음ㅋㅋ

0
2019.03.31
@아이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아이뽕

역풍 맞더라도 우승 함하고 또 이적하면되지 프로생활하면서 우승한번은 해보는게 좋지 않겠나

0
2019.03.31
@챱챱챱챱챱챱챱

장난으로하는소리였는뎅ㅋㅋ

흥민이가 노란유니폼킬러라ㅋㅋ

0
@아이뽕

ㅇㅇ 그건알지 ㅋㅋ 레버쿠젠 시절에 클롭이 경기끝나고 웃으면서 손흥민 뒷목 잡은적도 있음 ㅋㅋ

0
2019.03.31

돌문은 좀 아닌거 같음. 굳이 톳넘에서 돌문으로 올 이유가 있을까 싶긴함.

0
@쏘농민

ㅇㅇ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나는 걍 손흥민 우승하는거 보고싶은데 솔직히 맨시티,리버풀,뮌헨 이런팀들은 확실하게 주전확보하기가 힘드니까 우승할 수 있는 팀중에서 손흥민이 주전먹을 수 있는 마지노선이 돌문이라고 생각해서 끄적여봤어. 솔직히 토트넘에서 리그우승은 거의 불가능하잖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덤벨프레스 체스트 프레스하면 벤치중량늠? 2 아이솔late 0 24 일 전 91
약골 개붕이의 루틴ㅠㅠ 5 아이솔late 0 24 일 전 94
로셀소 햄스트링, 2월 복귀 나가리 3 아졸려 0 24 일 전 124
재활 개붕이 헬스 사이클 샀읍니다. 12 중국공산당외교부 0 24 일 전 118
어케된게 1군 센터백 전부다 시즌아웃이냐 시발꺼 9 읭긩븽 0 24 일 전 110
리버풀 좋아요~ 1편 0 25 일 전 61
기분 꿀꿀한 개붕이들은 이거 봐라 1 쉽지않은남자 0 25 일 전 77
후전드 이번에 k리그 이적할때는 조용히 이적하면 좋겠네 4 이늬야 0 25 일 전 136
WWE 성사되지 못한 빅매치 4 초고수 0 25 일 전 131
현재 리버풀 센터백 영입 상황 5 읭긩븽 0 25 일 전 180
강도높은 운동을 못함 해양미생물 0 25 일 전 69
닭 말고 연어로 바꾸자 새끼들아 6 세줄요약 0 25 일 전 180
이럴줄알았다. 1 ssooll12 0 26 일 전 125
토트넘은 내부 분위기 자체가 굉장히 안 좋아 보인다 말을아끼고또아끼자 0 26 일 전 219
첼시 저번 이적시장때 돈 다쏟아부어서 이늬야 0 26 일 전 73
토트넘 공격의 핵심은 슈팅을 안하는거임 5 아졸려 0 26 일 전 207
이기려는 의지 자체가 없어 아졸려 0 26 일 전 66
아스날 보다 못하는 팀이 있다? 뿌슝 빠슝 1 웬디 0 26 일 전 91
브라이튼에 일방적으로 쳐맞는 팀 1 아졸려 0 26 일 전 95
닭집 전반요약 1 연구소인건비루팡 0 26 일 전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