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주요 축구 클럽 1718 시즌 새 유니폼

milan-17-18-home-kit.jpg


inter-17-18-home-kit (2).jpg


juventus-17-18-home-kit-2.jpg


유벤투스는 로고가 바뀌었음

인테르와 피렐리의 스폰서십은 참 오래 가는듯 근데 최근에 바뀐다고 했던거 같은데 중국기업으로

밀란은 뭐 전통적인 스타일 그대로야



real-madrid-17-18-home-kit-3.jpg


atletico-17-18-home-kit.jpg


barcelona-17-18-home-kit-2.jpg


레알 마드리드의 이번 삼선은 하늘색

아틀라티코는 로고가 변경 되었어.

바르셀로나는 음



borussia-dortmund-17-18-home-kit (2).jpg


bayern-munich-17-18-home-kit (2).jpg


바이에른 뮌센은 1974스타일

1974년엔 처음으로 바이에른 뮌센이 챔피언스리그(당시 유러피언 컵) 우승 했던 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벌써 진열해놓고 팔고있네


arsenal-17-18-home-kit-2.jpg


liverpool-17-18-home-kit-2.jpg


Manchester City 17-18 Home Kit (2).jpg


manchester-united-17-18-home-kit-2.jpg


nike-chelsea-17-18-kit (2).JPG


맨유 빼고 다 이쁜듯

첼시는 나이키로 바뀌었음

아스날, 리버풀, 맨시 모두 심플하고 예쁜것 같아



psg-17-18-home-kit-3.jpg


크게 벗어나지 않았어





7개의 댓글

2017.05.21
Psg 구린거봐 ㄷㄷ
0
2017.05.21
@이늬야
진짜 주말에 등산갔다가 내려오면서 막걸리 한잔하는 아재들이나 입을거같네
0
2017.05.21
@이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7.05.21
@이늬야
저거 재질 고급스럽게 만들면 괜찮을거도같긴한데
스포츠니까 에바
0
2017.05.21
오 사진 모아줘서 ㄱㅅㄱㅅ
맨시티 유니폼은 10시즌으로 돌아간거같당
0
2017.05.21
전체적으로 좀 실망스러운데.. 레알이 산뜻하니 괜찮고 epl팀들은 맨유 말곤 무난한듯. 파리는 저거 바람막이 점퍼같음 앞에 지퍼열리고 ㅋㅋ
0
2017.05.22
인테르 개이뿌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9307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4613
29306 아스날이 개집이라 불리는 이유?? 7 읭긩븽 0 2014.07.20 8193
29305 우연히 前 LG트윈스 박현준 근황이 궁금해져서 검색하다 발견... 3 날아오르라주작이여! 1 2013.03.22 7637
29304 오늘밤 꿀잼경기 4 읭긩븽 0 2016.05.07 7139
29303 무리뉴 " 아르벨로아, 넌 정말 특별한 사람이였다." 3 읭긩븽 0 2016.05.07 6270
29302 방금자 기성용 골장면.gif 2 읭긩븽 0 2016.05.08 5918
29301 뉴캐슬은 강등 갈 것 같다 1 아졸려 0 2016.05.08 5193
29300 진짜 조직력이랑 선수들 사기가 중요하긴하나보네. 1 아라리영 0 2016.05.08 5151
29299 와 1718 첼시유니폼 핵이쁘네 3 슬렛지 0 2017.02.20 4953
29298 마르코스 알론소 음주운전 총 정리.txt 9 읭긩븽 0 2017.09.09 4855
29297 와 선덜랜드 첫골 뭐냐 권혁 0 2016.05.08 4785
29296 네덜란드 리그 최종 라운드 결과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읭긩븽 0 2016.05.08 3517
29295 잊지마세요! 1 OVERDOSE 0 2020.04.08 3394
29294 유럽 주요 축구 클럽 1718 시즌 새 유니폼 7 치즈루 0 2017.05.21 3330
29293 9개구단? 18 dirn 1 2012.05.08 3269
29292 첼시... 17/18 유니폼 유출 11 BRIDA 0 2017.02.18 2871
29291 호날두는 어좁인데 베일은 어깨 개쩔지 개과천선한김메로 0 2013.09.17 2760
29290 마르코 반 힌켈 여자친구 클라스 1 의지의객관성 0 2013.09.03 2754
29289 에바 카네이로 섹스스캔들 1 오토나시코토리날아욧 0 2015.08.16 2723
29288 2019 kbo 10개 구단 예상 베스트 라인업 2 닉넴이23 0 2019.03.16 250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