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좀 더 빼보고 싶어요

2월 1일에 키 173cn에 몸무게 90kg로 헬스장 등록했구요

 

현재 10월 중순에 81kg이네요. 달 평균 1kg씩 뺐어요

 

몸에 근육이란게 조금씩 느껴지는것같아요. 살 아래에..

 

매주 월수금 운동 저녁 9시부터 시작해서 10시 반까지 하고와요

 

운동 하는 시간 외에는 거의 공부만 해서 하루종일 앉아있어요.

 

가서 10분 가볍게 걷고 코어, 체력, 하체, 등, 가슴어깨 순으로 돌아가면서 4~50분 정도 운동해요

 

코치님 자세 교정이랑 몇세트 하라고만 지도해 주시구요

 

근력 운동 끝나면 딱 땀나고 숨쉬기 힘들정도까지만 뛰고 와요

 

밥은 고기좋아해서 아침에 밥조금 + 소나 돼지 자주 구워먹어요.

 

점심은 밥 한공기에 반찬은 계란말이 한줄정도

 

저녁은 방울 토마토에 두유 200ml 한팩 마셔요

 

간식을 주말에 자주 먹는편인데

 

주말동안 싸이버거 단품에 펩시 1.5L, 초코파이 한통 다비워요

 

밥 대신 라면도 끓여먹구요

 

평일저녁 자기전에도 운동 안 가는 날은 짜잘한 간식거리 사먹어요

 

간식을 줄이면 좀더 빨리 빠질까요?

21개의 댓글

2019.10.16

운동열시미 하시니까 덜먹으면 빠집니다

0

싸이버거 초코파이 간식거리 아예 단절안하시면 몸무기 줄어드는속도 점점 느려질꺼임

0
2019.10.16

초코파이 한통????

1
2019.10.16

초코파이 한통ㅋㅋㅋ

0
2019.10.16
@와우클래식

펩시 1.5L도 일주일마ㄴ다 한통씩먹음

0
2019.10.16

과자가 살찌는 주범임 차라리 밥을 좀더 먹더라도 군것질 하지마

0
2019.10.16
@년차개드립

조금 먹어도 한 3kg 빠질거 2kg만 빠지겠지 생각에 그냥 먹었는데.. 아에 먹으면 안더ㅔ나부네

0
2019.10.16

과자 음료 등 설탕있는거는 다이어트에 독이여 아예 손대지를 말아야햄

0
2019.10.16

주말에 차라리 맘스터치 할라피뇨통가슴살버거 혹은 굽네 치킨 오리지날 (굽는 치킨류) 먹고 간식을 안 먹는 게 더 좋을듯함

0
2019.10.16
@멍멍멍멍이

제로칼로리 콜라도 봐줍니꺼

0
2019.10.16
@공휴일

존내 봐줌 존내 상쾌 근데 합성착향료나 그런거 많으니 적당히 드시길 주말 1회 한정

0
2019.10.16
@멍멍멍멍이

닭가슴살 버거에 제로칼로리 콜라 한 캔 주말 한정 1회 허락 감사드립니다.

그러면 이제부타 주말마다 주기적으로 꼭 먹던 롯데 초코파이 12봉입 한곽, 펩시 1.5L 한 통, 와퍼스틱 초코맛 한곽, 아이스크림 스틱 3개 한번 안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쓰고보니 좀 많은것 같은데 한달에 1kg만 빠지던거 0.5 kg 정돈 더 빠지겠죠? 헤헤

0
2019.10.17
@공휴일

? 초코파이 당 168g 펩시 132g 이거 두개만 합쳐도 300g 설탕을 들이 마신건데

0
2019.10.17

둘다 끊기힘들면 탄산을끊자 나도 벌컵땐 과자는먹어도 탄산은 차마 못마시겠더라

0
2019.10.17
@날개나무

아니 탄산이 그 정도로 살빼는데 문제가있어? 탄산 1.5L 딱 한주에 한통씩만 비웠는데... 그냥 싸이버거 먹을때 허전해서 같이 사 먹은거였는데..

0
2019.10.17
@공휴일

흠...니가 살빼는게 목표라면 문제가크지 설탕을 그렇게한번에 쑤셔넣으면 지방으로 갈 확률이 매우매우크니까

0
2019.10.18

형냐 나도 110에서 83까지 빼고 현재 유지하면서 헬스 꾸준히 하는 헬린이인데

햄버거단품까진 괜찮은거 같은데(내 뇌피셜임...)초코파이는 먹지말고 펩시는 제로콜라나 나랑드사이다로 바꾸는거 어떨까?? 난 제로콜라 비싸서 나랑드먹음

 

난 햄버거 엄청 좋아해서 일주일에 3번은 먹는데 무조건 단품만 먹거나 그나마 타협해서 감튀는 치즈스틱으로 바꿔먹음.. 종류는 딱히 신경 안씀 혹시나..참고하라굿!!!

0

햄버거 단품만 먹으면 탄단지 골고루 완벽하지 않음?

0
2019.10.18

먹고싶은거 먹고 그보다 더 쇠질하면 살빠져

0
2019.10.18
@쇠질

매주 할수있는 쇠질 시간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대신 규칙적인 쇠질이긴 합니다.

0
29 일 전
@공휴일

나는 쇠질 주3회함.

그렇게 해서 뺌

그대신 한번 할때 시발존나 토나올정도로함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446
2637 레알마드리드, 손흥민 영입 준비. 5 쏘농민 0 2 일 전 513
2636 손이 마네보다 잘함?? 11 히오스짱조아개흥겜 0 5 일 전 338
2635 손흥민 앙고한테 사과문자했다넹 3 쏘농민 1 9 일 전 431
2634 손흥민, 챔피언스리그 2019년도 최다득점자 등극 16 쏘농민 0 10 일 전 393
2633 토트넘은 손흥민 퇴장에 항소 예정 8 아졸려 1 12 일 전 390
2632 토트넘전 풀경기봤는데 7 역삼동수제비 0 13 일 전 313
2631 리플레이 보니까 손흥민말고 오리에랑 충돌하면서 발목 부러... 11 쏘농민 0 13 일 전 304
2630 손흥민 퇴장 ㄷ 5 쏘농민 0 13 일 전 300
2629 파퀴아오는 이제 거의 연례행사급으로 한국 휴가오네 ㅋㅋ 2 연변개장수 2 16 일 전 315
2628 뮌헨, 사네 대체안으로 손흥민 영입 희망? 10 아라리영 1 23 일 전 363
2627 몸무게58kg 벤치프레스 40kg 7회까지밖에못해요 17 성공한삶 0 24 일 전 503
2626 헬스 유튜버 누가 괜찮아? 10 데로시금치 0 26 일 전 359
2625 체지방 40프로 인증한다 15 쇠질 1 2019.10.18 536
살 좀 더 빼보고 싶어요 21 공휴일 0 2019.10.15 367
2623 운동하고 술먹으면 말짱 도루묵임? 11 엘칸 0 2019.10.15 396
2622 고딩 때 운동 개 좆같이 한 거 땅을 치고 후회한다 11 미니미니경미니 0 2019.10.14 434
2621 근데 크로스 올리는 게 아주 어려운 고급 기술인가 9 아졸려 0 2019.10.10 416
2620 175/123 인바디 11 또벤지또썰트 1 2019.10.07 469
2619 하루에 한부위씩하는거 별로야? 9 쿠아뉴 0 2019.10.03 321
2618 류헨지니 고생많았따 4 아이뽕 1 2019.09.29 35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