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헨지니 고생많았따

그래도 막판스퍼트 오져서 메이쟈 평자1위를 찍어버리네

 

사이영 문턱까지 간것만해도 이미 레전드다

 

역시 mlb는 류현진이 있어야 볼맛이나

4개의 댓글

2019.09.29

그래도 아숩네 양키스한테만 안털렸어도..

0
2019.09.29

커리어하이찍었다

0
2019.09.29

누헨진 수고많았지 정말 아쉬운건 다른거보다도 전반기 11승했는데 후반에 3승밖에 못챙긴게 아숩

어지저찌 그래도 가을야구가서 이번엔 우승한번했으면 하는 바램

0

모든부분 세계최고가 되진 못했지만

평자, 볼넷 세계최고가 된것을 축하해야지

이미 비교만 되도 축하할 일이였는데, 2개부분이나 먹었는걸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446
2637 레알마드리드, 손흥민 영입 준비. 5 쏘농민 0 2 일 전 511
2636 손이 마네보다 잘함?? 11 히오스짱조아개흥겜 0 5 일 전 338
2635 손흥민 앙고한테 사과문자했다넹 3 쏘농민 1 9 일 전 431
2634 손흥민, 챔피언스리그 2019년도 최다득점자 등극 16 쏘농민 0 10 일 전 393
2633 토트넘은 손흥민 퇴장에 항소 예정 8 아졸려 1 12 일 전 389
2632 토트넘전 풀경기봤는데 7 역삼동수제비 0 13 일 전 313
2631 리플레이 보니까 손흥민말고 오리에랑 충돌하면서 발목 부러... 11 쏘농민 0 13 일 전 304
2630 손흥민 퇴장 ㄷ 5 쏘농민 0 13 일 전 300
2629 파퀴아오는 이제 거의 연례행사급으로 한국 휴가오네 ㅋㅋ 2 연변개장수 2 16 일 전 315
2628 뮌헨, 사네 대체안으로 손흥민 영입 희망? 10 아라리영 1 23 일 전 363
2627 몸무게58kg 벤치프레스 40kg 7회까지밖에못해요 17 성공한삶 0 24 일 전 503
2626 헬스 유튜버 누가 괜찮아? 10 데로시금치 0 26 일 전 359
2625 체지방 40프로 인증한다 15 쇠질 1 2019.10.18 536
2624 살 좀 더 빼보고 싶어요 21 공휴일 0 2019.10.15 367
2623 운동하고 술먹으면 말짱 도루묵임? 11 엘칸 0 2019.10.15 396
2622 고딩 때 운동 개 좆같이 한 거 땅을 치고 후회한다 11 미니미니경미니 0 2019.10.14 434
2621 근데 크로스 올리는 게 아주 어려운 고급 기술인가 9 아졸려 0 2019.10.10 416
2620 175/123 인바디 11 또벤지또썰트 1 2019.10.07 469
2619 하루에 한부위씩하는거 별로야? 9 쿠아뉴 0 2019.10.03 321
류헨지니 고생많았따 4 아이뽕 1 2019.09.29 35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