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EPL 우승경쟁 상황

 

 

 

 

 

 

 

 

 

 

 

 

 

 

 

 

 

 

 

 

3개의 댓글

21 일 전

이제는 경쟁이라고 하기도 참 민망한ㅋㅋㅋㅋㅋ

챔스권 경쟁도 딱히 멤버에 변동은 없을 것 같고

누가 유로파에 가게 될지 그게 궁금하다

0
21 일 전

어휴 맨시티 쫄보새끼들...아 리버풀우승하면 좆같은데 시발

0
21 일 전

ㅅㅂ ㅋㅋ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505
2659 즐라탄 " 호날두가 새로운 도전 하려고 유벤 간거라고??... 3 읭긩븽 2 1 일 전 459
2658 손흥민 케인 맨유전 히트맵 4 쏘농민 1 2 일 전 403
2657 무리뉴는 다른 방식으로 맨유에 복수한듯 3 중2병돋는닉네임하... 2 2 일 전 323
2656 손의 토트넘에서의 역할이 뭐야?? 11 1000000000 1 4 일 전 335
2655 무리뉴, 결국 에릭센 포기 3 읭긩븽 0 4 일 전 328
2654 발롱도르 순위 미친거 아니냐? 9 CHOCOLADY 0 4 일 전 320
2653 [오피셜] 이강인, 근육파열로 2019년 아웃. 3 쏘농민 0 8 일 전 390
2652 본의 아니게 살짝 멕이는 무리뉴 1 아졸려 0 10 일 전 320
2651 전성기 아데바요르 vs 지금 손흥민 7 지나가는똥개 0 10 일 전 413
2650 무리뉴 오고 의외로 골이 많이 나오네 12 아졸려 0 10 일 전 342
2649 토트넘 졌다.. 5 만지고싶다 0 10 일 전 335
2648 손흥민 잔류가능성은 얼마나되냐 11 Santa 0 13 일 전 380
2647 근데 손흥민은 왜 리버풀 현지팬들한테 인기가 많은거임? 11 쏘농민 0 13 일 전 533
2646 무리뉴가 오늘 경기 끝나고 손흥민과 알리에게 한 말. 5 쏘농민 2 13 일 전 393
2645 손흥민 진짜 개잘하네 2 자립예탁금 0 13 일 전 342
2644 무리뉴 첫 기자회견 간단요약 12 쏘농민 0 15 일 전 383
2643 전 축구국대감독 슈틸리케 중국감독 급부상 ㅋㅋㅋ 2 디즈니 0 19 일 전 330
현재 EPL 우승경쟁 상황 3 읭긩븽 1 21 일 전 387
2641 흥민이는 어떻게 되려나 3 아졸려 1 22 일 전 328
2640 레알마드리드, 손흥민 영입 준비. 5 쏘농민 0 23 일 전 60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