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원펀맨 다이어트 해봄...

본인.. 키 172 몸무게 95... 

 

 

시작해본다..

17개의 댓글

2019.09.09

몸무게 95kg가 10km 달리기를 하겠다고?? 체력 기르고 살 빼는 김에 자전거부터 타는 게 어떠니?

0
2019.09.09
@미크릿

아..그런가..? 끊어서 달리면 어때?

0
2019.09.09
@맨오브라만차

왜 굳이 달리려고 하는지

0
2019.09.09

천천히 빼라 너무 쪘다 무릎 상해

0
2019.09.09
@OVERDOSE

그래! 그럼 저거 4분의 1만!

0
2019.09.09
@맨오브라만차

아니 빠른 걸음으로 85kg까지는 빼고 뛰자

 

0
2019.09.09

니 몸이 버틸 수 있는 한에서 해야 돼

무턱대고 하면 무리도 오고 정신적으로도 하기 싫엊ㅁ

0
2019.09.09

너 그 몸 상태에서 뛰면 관절염 생겨.. 가만히 서있어도 무릎에 무리가는 상탠데 왜 뛰려고해

0
2019.09.09

그 정도 몸이면 식단만 바꿔도 10정도는 줄어들듯

 

내가 179에 군대에서 px땜시 하도 많이 쳐먹고 그래서 90까지 찍고

전역후엔 다시 6~7 키로 빠지더라

 

넌 172에 95니까 먹는것만 줄여도 10은 분명 빠질거임

0

178 72키로일때 하프 마라톤이 뛸만하길래

84키로되서도 하프마라톤 뛰다가 무릎 씹창 났다.

무게 나가면 뛰는건 위험해

0
2019.09.09

왜 헬스장 처음가면 몸무게 많이 나가는애들한테 런닝머신말고

자전거만 줄창 시키는지 알아야됨 오래할수있고 무릎부담이 적어서 그런거임

0
2019.09.09

천천히 뛰면 그럭저럭 괜찮을수도 있엉

대략적으로 시간이랑 강도 1km정도로 측정해보고

 

자전거로 비슷한 강도로 10km 뛸 시간동안 조져보는건 어떨까?

0
2019.09.10

하루하고 관둘려고? 걍 강도 낮은거부터 시작해라 모든일에는 순서가 있다

0

사람임?

0
2019.09.10
@년째방구석여포

0

너는 식단조절만 해도 15키로는 그냥 빠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9.10
@무서웡불좀켜줭

그랭 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393
2619 체지방 40프로 인증한다 15 쇠질 1 3 일 전 473
2618 살 좀 더 빼보고 싶어요 21 공휴일 0 5 일 전 339
2617 운동하고 술먹으면 말짱 도루묵임? 11 엘칸 0 6 일 전 364
2616 고딩 때 운동 개 좆같이 한 거 땅을 치고 후회한다 11 미니미니경미니 0 7 일 전 400
2615 근데 크로스 올리는 게 아주 어려운 고급 기술인가 9 아졸려 0 10 일 전 406
2614 175/123 인바디 11 또벤지또썰트 1 13 일 전 447
2613 하루에 한부위씩하는거 별로야? 9 쿠아뉴 0 18 일 전 306
2612 류헨지니 고생많았따 4 아이뽕 1 22 일 전 351
2611 이걸 손흥민을 뺀다고? 5 쏘농민 0 22 일 전 397
2610 강인아 싸..싼다! 2 답도없넹 0 25 일 전 477
2609 외국인 여친 빠가년ㅋㅋ 운동 존나 못함 이게 내 잘못임? 11 오이짠지 0 2019.09.19 896
2608 현 EPL 주급 순위 7 읭긩븽 0 2019.09.17 349
2607 스포츠 영양코치 스포트영양 트레이너 스포츠영양사ㅎㅎ 12 여우비 1 2019.09.11 300
오늘부터 원펀맨 다이어트 해봄... 17 맨오브라만차 0 2019.09.09 419
2605 [ 오피셜 ] 흑표범 에투, 은퇴 선언 6 읭긩븽 0 2019.09.07 343
2604 단백질 쉐이크 추천좀 형님들 35 아카이브원 0 2019.09.06 364
2603 꼬마 은근 잘하네 Hakat 0 2019.09.02 337
2602 리그앙 씨발 또당했나 2 띠따라또또 0 2019.09.02 366
2601 손흥민 방출각인디 4 그지깨깽이 0 2019.09.02 413
2600 류현진 개털리네 요새 3 SmashZelda 0 2019.08.30 39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