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난 경기전까지 손흥민벤치 앉히는게 낫다고생각했음

손흥민같이 폭발력있는선수는 전반에 체력좀 비축한다음에

 

후반에 크랙역할로 투입해서 종횡무진하는상황을 연출하는게 낫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경기보고나니깐 손흥민은 닥선발이 맞았음ㅋㅋㅋ

ㅅㅂ 실수도 손흥민이 드리블좀치니깐 나왔지

 

그상황에 손흥민이아닌 케인이었으면 드리블쳐서 실수할 틈도없이 뺐겼음ㄹㅇ루

2개의 댓글

2019.06.02

결과론적이긴 하지만 차라리 케인이 벤치에 모우라 선발이었으면 이해도 가능했을거고 경기력도 달랐을거같은데

0
@이늬야

모우라를 빨리 교체해야 했는데

리버풀 수비진 단단한데

알리 케인 선발 있는거보고 리버풀 이 우승하겠다 싶었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1 2012.07.17 43393
2616 살 좀 더 빼보고 싶어요 20 공휴일 0 2 일 전 316
2615 운동하고 술먹으면 말짱 도루묵임? 11 엘칸 0 3 일 전 342
2614 고딩 때 운동 개 좆같이 한 거 땅을 치고 후회한다 11 미니미니경미니 0 4 일 전 372
2613 근데 크로스 올리는 게 아주 어려운 고급 기술인가 9 아졸려 0 7 일 전 400
2612 175/123 인바디 11 또벤지또썰트 1 10 일 전 438
2611 하루에 한부위씩하는거 별로야? 9 쿠아뉴 0 15 일 전 304
2610 류헨지니 고생많았따 4 아이뽕 1 19 일 전 351
2609 이걸 손흥민을 뺀다고? 5 쏘농민 0 19 일 전 396
2608 강인아 싸..싼다! 2 답도없넹 0 22 일 전 476
2607 외국인 여친 빠가년ㅋㅋ 운동 존나 못함 이게 내 잘못임? 11 오이짠지 0 28 일 전 895
2606 현 EPL 주급 순위 7 읭긩븽 0 2019.09.17 349
2605 오늘부터 원펀맨 다이어트 해봄... 17 맨오브라만차 0 2019.09.09 419
2604 [ 오피셜 ] 흑표범 에투, 은퇴 선언 6 읭긩븽 0 2019.09.07 343
2603 단백질 쉐이크 추천좀 형님들 35 아카이브원 0 2019.09.06 362
2602 꼬마 은근 잘하네 Hakat 0 2019.09.02 337
2601 리그앙 씨발 또당했나 2 띠따라또또 0 2019.09.02 366
2600 손흥민 방출각인디 4 그지깨깽이 0 2019.09.02 413
2599 류현진 개털리네 요새 3 SmashZelda 0 2019.08.30 392
2598 유통기한 지난 프로틴 먹어도 됨? 8 종말론자 0 2019.08.26 372
2597 손흥민은 이적할 수 있을까. 4 아라리영 0 2019.08.26 35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