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헬스 근황

1.jpg

 

2.jpg

 

3.jpg

 

 

123>91 키로까지 빼고 인증해서 개드립갔던 개붕이입니다

 

근황을 올리자면 지금은 86입니다..  날이 더워지고..몸보신이니 뭐니  좀 쳐먹느라 86에서 멈춰있네요

 

두달전부터 백스쿼트 하다 치질이 크게 도져서 중량쳐서 하는 스쿼트는 관뒀습니다.. 맨몸 스쿼트도 잘 안하네요

 

요새 참 걱정입니다..

 

헬스를 다닌지 8개월차인데  슬슬 현타가 온다고 해야할까요  중량늘리기도 힘들고.. 매번 단백질 함량 채우는것도 귀찮고

 

운동에 흥미를 많이 잃어서.. 운동하는게 귀찮아졌고  자꾸 헬스를 빼먹기도 하고 게을러졌네요..ㅠ...

 

헬스장이 15분거리에 있는대... 더 가까웠으면 좋겠음... 그냥 엎어지면 코 닿을대로.. 진짜 좋은 헬스장 1순위는 거리인거 같습니다...

 

날 더워지니까 더 나가기 싫고....

 

 

목표 몸무게는 78키로인데 후..... 왜이렇게 운동이 귀찮지....ㅠ...안되는데ㅠ......아아아아아아앙

11개의 댓글

26 일 전

노력 많이하셨네요. 나머지는 급할거 없이 천천히 뺀다고 생각해보세요. 달에 1~2키로씩 빼도 몇달뒤면 목표치에 도달하니까요.

0
26 일 전
0
26 일 전

개붕쿤 운동 열심히했네 ㄷㄷㄷ 식단이나 운동같은거 좀쉬어간다 생각하고 여유롭게 하는게 어떨까 충분히 잘해왔잖아?

0
26 일 전

40키로 가까이 뺀거 아깝다 좀만 더 하자

0
26 일 전

귀찮으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으면 그리해

0
26 일 전

개봉쿤 얼마간 고생하신거에요??

0
26 일 전

황팅

0

귀찮으면 운동하지마ㅋㅋㅋ 다시 123키로까지 찌면되지

근데 지금 그만두면 123키로 유지도 안되는거 알지?

0
23 일 전

대단하당

0
105
22 일 전

터프하게 해라 개붕아 하기 싫은 걸 욕하면서 해라

0
19 일 전

대단...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스포츠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8 Sports 2012.07.17 43262
2514 KBO 최초 삼진끝내기 1 남들보다잘살자 4 일 전 313
2513 연령별 대회로는 U20이 올림픽 바로 아래 아니냐? 2 CHAR 5 일 전 335
2512 U20 우승해도 군면제야? 9 죠로로 5 일 전 499
2511 지렸던 장면 gif 2 모찌모찌 5 일 전 391
2510 빛광연 최후의 선방 2 혼긱공머생 5 일 전 392
2509 맨몸 스쿼트 말이야 7 미뇽과 샤미드 7 일 전 325
2508 벤투 욕먹는 이유가 이거임? ㅋㅋㅋ 8 1000000000 7 일 전 375
2507 ㄹㅇ 오늘 실력도 좋았는데 운도 미쳤다 진짜 2 버락 오바마 12 일 전 325
2506 근데 브라질 모우라 팬들은 진짜 화나겠네 2 삽입청부업자 14 일 전 411
2505 와 진짜 한준희는 씹 축잘알이구나. 4 와치넷 14 일 전 347
2504 손흥민은 그럼 우승커리어 하나도 없는겨?? 3 1000000000 15 일 전 404
2503 포치는 매우 정치적 선택을 한거임 9 헬조선반도 15 일 전 387
2502 솔직히 난 경기전까지 손흥민벤치 앉히는게 낫다고생각했음 2 아이뽕 15 일 전 342
2501 현재 래쉬포드 린가드 인스타 상황 읭긩븽 19 일 전 394
2500 이강인은 쪼까 기대 이하네 3 cis105 22 일 전 353
2499 일반 성인 남자 벤치 몇 쳐야 정상임? 4 유에스비에스 22 일 전 392
2498 램파드는 맨시티의 레전드 9 읭긩븽 23 일 전 319
2497 (혐)개붕이 넘어졌다 5 두들리 24 일 전 530
2496 챔스결승 이영표해설 10 긴긴길기리길 25 일 전 358
다이어트 헬스 근황 11 심심한새퀴0 26 일 전 67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