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2012.07.18 121161
239652 사회판열렸네 4 말덕이의여행 2012.02.15 442
239651 사회판 언제열림?? 정치판이네 2012.02.15 224
239650 정사판 열렸닼ㅋㅋㅋㅋ 햄볶아 2012.02.15 240
239649 死번째는 나랑께 개드립언제망하지? 2012.02.15 215
239648 六번째는 나랑께! 3 푸스로다 2012.02.15 336
239647 7번째는 제가 한번 모히칸 2012.02.15 252
239646 한나라병슨 종간나 2012.02.15 259
239645 다음 대통령은 당 자체를 없애버려라 씨벌 독재로가자~ 2 푸스로다 2012.02.15 332
239644 솔직히 대통령 누가 했으면 좋겠음? 9 모히칸 2012.02.15 361
239643 정치가가 꿈인게 고민 4 카모킹 2012.02.15 260
239642 개드립 써따의 진실(필독) 그거아냐 2012.02.15 279
239641 강용석(지배계층)이 대중(피지배층)을 보는 시선 3 ㅇㅇ 2012.02.15 273
239640 강정마을병신이냐 2 종간나 2012.02.16 291
239639 우리가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5 ㅇㅅㅇ 2012.02.16 308
239638 정사판 안생기는거 보고 아 안생기는구나 ㅎㅎ 했더니 2 몽양 2012.02.16 314
239637 정치게임 더럽다 1 *사막여우* 2012.02.16 439
239636 이공계 국회의원 서명운동 ~ 미쳐버레갓다 2012.02.16 279
239635 야근데 시발 진보가 왜 종북이냐? 4 푸스로다 2012.02.17 2933
239634 네이트에보면 다문화정책관련글있는데 너네읽어보고 어떤지 ... 2 종간나 2012.02.17 1470
239633 TK, 조중동 = 새누리당 4 재미동포 2012.02.17 32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