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와중에 유시민 알릴레오는 KBS 여기자 인신공격, 성희롱 논란ㅋㅋ

뭐하는 인간인지 패널 하나 나와서

"검사들이 KBS 모 여기자를 좋아해서 정보를 술술 불었다, 기자가 검사들이랑 관계가 많이 친밀하다,

다른 마음이 있었을지도, 자기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이야기" 운운하다가

방송 말미에 성희롱인거 의식했는지 사과랍시고 하긴 했는데

뭐 내로남불 하는게 그분들 특이지만 참 잘들 논다는 생각이 드네요.

 

3개의 댓글

여기자 검사... 흠 이거 그 다 줘야 한다는 剛씨 생각나네

0
27 일 전

진영따라 성희롱도 당당할 수 있다

국정교과서 편찬위원하려다가 성희롱으로 나간 사람이 그렇게 당당했잖아 ㅋㅋㅋ

그쪽 지지자들도 일부러 나가려고 입을 맞춘거라느니 착하고 당당한 성희롱 분위기였다 ㅋㅋㅋㅋ

0
27 일 전

유사시민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overflow 2012.07.18 120174
12357 20대 ㄹㅇ 병신 같은 세대네 24 한제밀 18 시간 전 482
12356 그런데 일본 경제보복은 왜 멈춘걸까 14 필라이트 1 일 전 387
12355 한국의 민주주의는 국민들이 일궈낸 것이 아닙니다. 16 KKK3833 2 일 전 338
12354 서울대 애들 왜 김성태 딸한텐 암말도 안하냐? 40 고렙페티쉬 2 일 전 370
12353 7군단장에서 윤의철 내려간다고 함 8 다키스트던전 3 일 전 316
12352 일본 오키나와 슈리성 화재 사건 근황. 4 와일드서지 3 일 전 377
12351 오랜만에 문재인이 정말 싫어지네 11 Volksgemeinschaft 4 일 전 340
12350 5조내는걸 문재인탓하는 새끼들이 있네 ㅋㅋㅋㅋ 152 매너방위대 4 일 전 341
12349 아이즈원(박지원아님ㅎ) 컴백쇼 분위기 곱창났나본데 4 decoy 5 일 전 367
12348 우리가 독일보다 통일이 쉬울 수도 있음. 8 Volksgemeinschaft 5 일 전 333
12347 (단독)민주당, 모병제 공약 검토 중 23 핑그르르 5 일 전 323
12346 일본이 패망한 이유. 7 Volksgemeinschaft 6 일 전 424
12345 진짜 별 개씹소리를 다보네 14 정교분리 6 일 전 460
12344 황교안 나경원마저 포기한 그 인물 ㅋㅋㅋㅋ 2 휘유우우 6 일 전 348
12343 박찬주 또 개소리하다 걸림...jpg 4 낭만시민김바보 6 일 전 371
12342 일본 소비세 증세 근황. 8 와일드서지 6 일 전 331
12341 '이남자' 놓친 민주당을 흥분시킨 청년, 27세 유튜... 4 한제밀 6 일 전 322
12340 박찬주 영입의 목적은 이거 아닐까요? 4 나도인간이야아아앙 7 일 전 300
12339 난 자한당이 의외로 수준있어서 놀랐다 6 모자짱짱걸 7 일 전 382
12338 삼청교육대 발언이 존나 컷나봐 2 끼요요요요요요요끼 7 일 전 33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