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병신 여경 언론조작 좆원하러 가자

https://www1.presid

ent.go.kr/petitions/Temp/cbR1Uy

 

씨발 좆같으니 뭐라고 씨부리나 한번보자

 

청원

3개의 댓글

2019.05.18

전 페미니스트라 안함

0
2019.05.18
@ToufuKyoufu
0
26 일 전

훠훠 재민는 청워니네요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6 Politics 2012.07.18 114379
11259 후방) 출근길에 배수로에 빠져서 못 나오는 애기냥이 봤는데 9 남자간호사이직준... 1 일 전 416
11258 시험하살법 보면 오덕들은 공과 사를 구분 못하는 듯 7 빨간맛 2 일 전 323
11257 박근혜 석방 35.7% 찬성 2 미국 3 일 전 384
11256 엥 홍콩 시위대가 임을위한행진곡 부르고있다고? 9 마법부오러사무국장 4 일 전 316
11255 탄수화물을 줄이니까 15 댄디라이트 4 일 전 841
11254 시발 여경 주점알바는 또 뭐옄ㅋㅋㅋㅋㅋㅋ 7 decoy 5 일 전 616
11253 남의 글 더럽게 하니 그냥 내가 글 팔란다. 227 poloq 5 일 전 440
11252 오랜만에 아는거 나와서 풀어보는 홍콩썰 28 닉네임짓기힘들다 6 일 전 385
11251 스웨덴 형무소에서 간수가 감방 문 잠그는 걸 깜빡했는데 4 와일드서지 6 일 전 337
11250 조선)이희호 여사 유서 공개 2 김상경 7 일 전 351
11249 홍콩 시위대가 홍콩 의회 건물이랑 경찰서를 포위했다. 8 와일드서지 8 일 전 486
11248 솔직히 나이든 사람이면 박근혜 빨만함 6 빼앗긴후방에도봄... 8 일 전 340
11247 박근혜의 죄명 3가지 21 미국 8 일 전 357
11246 軍사망·탈영사건 대폭 감소.."확 바뀐 병영문화 효과" 13 개노답답 9 일 전 393
11245 투표율 젤 낮은 것들이 박근혜 탄핵 ㅋㅋㅋ 7 한제밀 9 일 전 375
11244 약후) 하미친 시험장 포항이네 11 남자간호사이직준... 9 일 전 379
11243 난 훠훠훠보거나 중국몽 보면 20 세레브민주공원 10 일 전 369
11242 일본 자위대 근황. 8 와일드서지 10 일 전 318
11241 미드 체르노빌이 얼마 전 끝났다. 6 와일드서지 10 일 전 574
11240 야 솔직히 김정일이 서훈해주자는건 양반임 4 세레브민주공원 10 일 전 31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