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un에서 표정관리 안되는 이유

E1240217-2585-45B3-A056-AB96EB6CC89A.jpeg

 

503때만 해도 자기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 위안부합의랑 군사국가개헌이랑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었는데 제동걸림.

심지어 문재인이 전부 무르라고 압박중

얼마전에 재선에 성공했든 뭐든 개빡치지 ㅋㅋ 

 

9개의 댓글

2018.09.26
2018.09.26
2018.09.26
2018.09.26
2018.09.26
2018.09.26
2018.09.26

우리대통령이 위안부 합의한거 무효하거나 파기할 생각없다고 말했다는데요

2018.09.26
2018.09.2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7 Politics 2012.07.18 91291
10090 내가 경제 문제로 현정권에 큰 불만이 없는 이유 23 문틈 2 일 전 362
10089 오늘의 바람지도 2 김길환 3 일 전 328
10088 이언주 "박근혜 탄핵, 벌어지지 않았어야할 비극".. 9 뚜두뚜두 5 일 전 409
10087 지금 골목식당 저 홍탁집 자제분 12 Dijkstra 7 일 전 1038
10086 와시발 일베 관리자 연봉 2050ㅋㅋㅋㅋ 9 gogogog 11 일 전 419
10085 안젤리나 졸리 연세대 및 신촌에서 목격담썰 엄청나게 터져나... 6 연변개장수 11 일 전 561
10084 세컨더리보이콧 찌라시 보니까 재미있네 5 Petain 15 일 전 445
10083 한남들 야동 못 보니까 부랄발광 하노 ㅋㅋ 6 Kangeui 27 일 전 340
10082 근데 히토미 안막힌건 좀 웃김 ㅋㅋ 3 마법부 오러 사무국장 27 일 전 518
10081 말만하고 설마 막겠나 싶었지 여태껏 그래왔응께 5 TofuTerror 27 일 전 6138
10080 근데 남초 사이트에서 https 문제의 방향이 조금 이상한게 10 LaPlaisanterie 27 일 전 311
10079 와 몰랐는데 JTBC 이 새끼들 ㅋㅋㅋㅋ 14 LaPlaisanterie 2018.10.16 567
10078 연평 해전과 천안함 사건의 최대 미스테리. 48 참치회냠냠 2018.10.14 476
10077 그알 이번은 진짜 개역대급이네 ㅋㅋㅋㅋㅋ 의사새끼들 ㅋㅋㅋㅋ 17 연변개장수 2018.10.06 485
10076 와나 오늘 인터넷에 똥 쌀 뻔 했네 16 Petain 2018.10.03 564
10075 심재철이 고급BAR 라고 외쳤던 JS 택사스 바 메뉴들 22 뚜두뚜두 2018.10.02 341
아베 un에서 표정관리 안되는 이유 9 하루린 2018.09.26 569
10073 IMF 이전의 대한민국 14 급하다급해 2018.09.25 502
10072 동양여성 약탈적으로 노리는 영국인 explorer nick 참고 18 sakbal88 2018.09.24 332
10071 도쿄올림픽 근황 ㅋㅋㅋㅋㅋㅋㅋ.jpg 13 큐티하니 2018.09.24 50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