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치 사회 판입니다. 정치 사회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7 Politics 2012.07.18 91333
184610 하토야마 있던 자리에 리종혁도 있었네 개노답답 2 분 전 1
184609 야후꾸러기 실검올라왔던데 디지털 망령 8 분 전 12
184608 근데 계몽운동가는 뭐하던 사람들임? 2 합리중도개혁레고 16 분 전 30
184607 똑똑한 사람들은 좌파안한다 2 세레브민주공원 19 분 전 36
184606 국한문 혼용체....개빡친다... 7 살찐곰 23 분 전 33
184605 수능 만점자 4명이 다 이과라네 4 빨간맛 27 분 전 41
184604 양천구 을이 ㄹㅇ 빡도는 지역구임 JTVC 34 분 전 31
184603 백기완에게 의문이 많이 드는게 3 JTVC 42 분 전 44
184602 바미당 페미는 이렇게 정리된다 JTVC 52 분 전 52
184601 인간...당신들은 대체 어떤 싸움을 하신겁니까 4 용인수지 1 시간 전 76
184600 경찰이 이수역 건 CCTV 완전 공개했으면 좋겠다. xionist 1 시간 전 51
184599 [단독]조현천 전 기무사령관 여권 무효절차 완료 2 개노답답 1 시간 전 76
184598 하토야마 전 日총리 "일본 때문에 한반도 분단했다" 8 개노답답 1 시간 전 108
184597 또또 대입 제도만 실컷 불붙네. 7 허약체질골골이 1 시간 전 67
184596 김대중은 그냥 간첩인듯 26 흐미흐흐미 2 시간 전 145
184595 다음 중 서열 1위를 찾으시오 6 방구뿌웅 2 시간 전 101
184594 그리고 단순히 변희재가 명훼로 구속된 건 아니지. 3 Petain 2 시간 전 83
184593 부추연 할배덕에 알게된 유튜브 채널들 몇개 정리해봤다. 13 부들67 2 시간 전 83
184592 경찰에 긍정적인 인식이 있는 나라는 거의 없음 1 gogogog 2 시간 전 40
184591 한국당, 'SNS 루머' 그대로 옮겨 언급했다가 사과 2 decoy 2 시간 전 8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