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동네 난리난 류수정 허리라인

1.gif : 온동네 난리난 류수정 허리라인

2.gif : 온동네 난리난 류수정 허리라인

3.gif : 온동네 난리난 류수정 허리라인

4.gif : 온동네 난리난 류수정 허리라인

5.jpg : 온동네 난리난 류수정 허리라인

6.jpg : 온동네 난리난 류수정 허리라인

서현숙글에 류수정 허리가 더좋다길래 찾아봤는데
네이트판에 온동네 커뮤 난리났다면서 올라옴ㅋㅋ
빵떡이 미모가 물이 오르는구나

30개의 댓글

2018.04.17
ㅗㅜㅑ
얼굴만 따로 보면 이말년 동생님이랑 비슷한듯
2018.04.17
응 얼굴은 아냐
2018.04.17
@뿌잉뿡우뿡
저정도면 감사합니다 아니냐
2018.04.17
@오징어따콩
데뷔때보단 낫네
2018.04.17
빵떡이 몸매 좋은거 러블리즈 좀 관심있는 애들은 알고 있었음
아무튼 허리라인 쥑인다 ㄹㅇ
2018.04.17
허리라인 미침;;;
2018.04.17
우리 짝뚜 미쳐~
2018.04.17
빵떡추
2018.04.17
ㅗㅜㅑ
2018.04.17
aoa 민아 닮은거같누
2018.04.17
미모가 오르진않았다
2018.04.17
@금지된우상
이뻐진거같은데? 저정도면 골반있는거아닌가?
2018.04.17
어느그룹이여?
2018.04.17
@내빤쭈
러블리즈. 다음주에 컴백함
2018.04.17
너무 말랐엉
2018.04.17
골반없다고 짤 돌던때가 엊그제같은데 그걸 허리라인으로 살려버리네 ㄷㄷ 아이돌들 진짜 대단하다
2018.04.17
허리 다리라인 완전 내스탈이자너`슬랜더 만쉐~
2018.04.17
오늘 몇번이나 다시 들어와서 보는중..
빻블리즈라 놀렸는데 이젠 못놀리겠누
2018.04.17
언밸런ㅅㄷ
2018.04.17
역시 우리 빵떡이
kyy
2018.04.17
개쩌네
2018.04.17
밥좀 맥여라 불쌍하다
2018.04.17
떠기가 진짜 코만 예뻤어도 떡상했을텐데 아수비ㅜㅜㅜ
2018.04.18
짝추
2018.04.18
얘는 그냥 마른 거고 ;;;
2018.04.18
진짜 개말랐다
2018.04.18
어..우리동네에는 난리안났던데
2018.04.18
얼굴은 동그란데 말랐네
2018.04.18
빵추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필독★ 짤방 판 규칙입니다. 33 overflow 2 2013.06.13 24143
2504 열심히 하는 츄 4 N No028고지 5 4 시간 전 305
2503 미나와 보쌈 8 순살이맛있어 6 2 일 전 1670
2502 극호불호 주의) 내가 좋아하는 허벅지 10 한화우승 8 3 일 전 3850
2501 [트와이스] 짠내나는 미나리 13 미사모쯔 5 3 일 전 1914
2500 돌아온 울쯔짤몇 8 햇씀둥 6 6 일 전 1852
2499 오로라 촬영 16 그게아니고.. 8 7 일 전 1397
2498 조보아 쓰읍 1 윤서인 6 7 일 전 2792
2497 요즘 노을 이쁘더라 11 닉으로드립치고싶냐 6 8 일 전 937
2496 23mb] 오늘자 이달의소녀 22 수수 6 9 일 전 1439
2495 [트와이스] 나정모사지미다채쯔 4 미사모쯔 8 11 일 전 1470
2494 조유리 5 갯강구 5 12 일 전 2024
2493 [트와이스] 미나 짤털 9 미사모쯔 5 16 일 전 1643
2492 오랜만에 울 쯔위 짤 며어엋 개 6 햇씀둥 5 18 일 전 1508
2491 조현우 반사신경 레전드.gif(feat.오마걸비니) 2 신얼굴좀보자 6 19 일 전 2505
2490 6MB)다크 소울 도트 모음 6 alwjrqns 6 19 일 전 1349
2489 오랜만에 동네 사진 올려봐! 8 동작구박효신 6 21 일 전 819
2488 [트와이스] 나정모사지미다채쯔 1 미사모쯔 11 21 일 전 1004
2487 개드립 공사기념 1 고기좋아함 6 23 일 전 1002
2486 사나 9 내가빅뱅이론을만... 10 24 일 전 2008
2485 [데이터주의] 돌아온 필름 빌런 5 녹색스님 7 24 일 전 116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