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신과함께를 쓰레기로 보는 이유.

1.cg자랑질.
이만큼 할수있어! 개쩔지? 이게 그 모사사우르스임. 우리도 만듬ㅋ
조까ㅅㅂ
2.각본지랄
1편은 흥행해야 겠으니 원작줄기 따라서 쬐끔만 비틀더니 2편은 오리지날리티로 지 능력 자랑하겠다고 그 중요한 가택신들 다 날려버리고 흥행위해서 성주신에 마동석 캐스팅하곤 개같은 톤으로 나레이션만 주구장창. ㅈ같은 이승의 현실을 담백하고 담담하게 담아낸 시선은 뭔또 지랄같은 주식질로 그냥 희화화 시키고 별 반전도 없는 넌 내가 죽이고 난 니가 죽였네? ㅈ까고 자빠졌지. 2대 염라가 아빠요? 지랄나셨어요. 신화편은 어쩌시게요? 만든다믄서. 아 어차피 2편부턴 원작에서 이름만 빌려온거지? 씨발
3.능력없는 감독이 각본,연출력 다 ㅈ까고 기타요인으로 흥행하고 마치 능력있는것처럼 포장되는게 넘나싫다.

10개의 댓글

2018.08.23
1때부터 억지스러운 신파극에 ㅈㄴ 어색한 연기 ㅈㄴ 어색한 cg 때문에 돈 아까워 죽는 줄
2018.08.23
@나까무라센세
진심딱하나. 국내기술cg는 점수를 주겠는데 2편처럼 노골적으로 들이대니 개ㅈ같음
2018.08.23
다 맞는말인데 남는건 흥행했냐 안했냐인데... 돈많이 벌었겠다... 부럽다...
2018.08.23
@진킴
2편은 짧은 홍포기간 비용제외하면 손익분기가 없는 영화라 1보다 순익이 더 나왔을꺼라는게 더 ㅈ같음. 저 가같은 각본과 연출로 대감독 대우받을꺼 생각하니 기가차서ㅋㅋ
cg가 어색한게 기술적으로 어색하지는 않았다고 생각함
나오는 타이밍이 좀;;
2018.08.23
@조루인플루엔자
ㅇㅇ 기술적으론 잘했어. 퀄 떨어지는건 배경이란 톤 ㅂㅅ만들어서 숨기는 똑똑함도있었고
2018.08.23
몇백년만에 귀인이라더니
사람죽일뻔한 귀신도 귀인.

시리즈로서 자각이 없는 각본.
2018.08.23
@rotten11
1편까지 잘 각색했다고 빨았던 내 자신이 혐오스럽다
2018.08.24
돈내고보기 아까움 2편은 볼생각 별로 없고 1편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봤는데 별로더라
2018.08.26
난 새로운 스토리라 좋았ㅇ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382
27028 영화 제목 맞히기 35 방귀문 32 2016.11.26 4392
27027 섹스 발음 월드클래스 14 남한산성 19 2017.10.23 1854
27026 영화판 이용하는법 9 check's 쵸코 19 2016.11.23 983
27025 냉철한 자아분석 2 닉으로드립치고싶냐 15 2017.01.11 713
27024 캡틴 까지말아요 다 이유가 있어요 16 명의동정 12 2016.12.27 793
27023 영화관 알바생의 소소한 팁들 29 내사랑다로 12 2016.09.27 1608
27022 어벤져스 토렌트 찾는게이야 너만봐라 21 한화우승 10 2018.06.24 1701
27021 부기영화 토르장면 좌절한 이유.jpg 9 영추남 10 2018.05.30 1296
27020 [8.43mb주의] [영화관 리뷰] 동두천 동광극장 22 12년차시노자키아... 10 2018.05.11 618
27019 영화덕후의 영화이야기 - 정치/사회편 7 헬조선공돌이 10 2017.01.14 2200
27018 혼모노는 아니지만 영화관에서 만난 민폐 10 학이즈매직팬티 10 2017.01.08 793
27017 여기가 그 너의 이름은갖고 십덕인지 아닌지 논쟁한다는곳이... 8 혼모노 10 2017.01.06 593
27016 [노스포] <너의 이름은.> 봤다. 10 꼬았 10 2017.01.01 687
27015 6월 개봉영화 좀김 21 명의동정 9 2017.06.02 611
27014 인 타임을 이렇게 살리네 6 갈증엔쥐약 9 2017.01.08 702
27013 이름모를 영화찾을 좋은방법이생각났다. 10 노움 9 2016.11.18 950
27012 (영화판 최초의 영양가있는 정보글) 전세계 최초로 상영된 영... 2 쿠엔틴 타란티노 9 2016.08.22 541
27011 무빙 포스터 모음 6 명의동정 8 2017.09.13 541
27010 현재 영판의 포인트 댓글이 이거네. 3 밤곤약 8 2017.08.11 524
27009 군함도 개토나오네 니미 좆같은 씨발놈들 ㅋㅋ 7 장우 8 2017.07.28 83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