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캅스 후기

세상어 제일 좃같은 영화보다는 잘만들었다

 

그러나 볼만한 영화보다는 졸라 못 만든 영화

 

엉성한 연출과 시나리오로 배우 이름값이 아깝다

 

엄복동은 안봤지만 그것보다 더 못 만든 영화가 아닐듯싶다

 

통신사 포인로 봐서 덜 아깝지 돈주고 봤으면 욕 한바가지 했을듯

 

에시 씨발

18개의 댓글

16 일 전

네가 짱이다

16 일 전

새꺄 공짜여도 시간이 아까워서 안보겠다

16 일 전

이걸보네;;

16 일 전

여기 흑우가 있네

16 일 전

영화를 얼마나 사랑하면 저딴걸 봄?

16 일 전

단지 글 하나 싸지르려고 인생을 낭비했냐

유료개드립 노렸네

스포좀

16 일 전

남편이 후라이팬으로 조폭머리치는거 나옴안나옴?

16 일 전
@묭묭

그거 안나옴

16 일 전

개드립 보내줄게 유저로 ㄱㄱ

16 일 전

유료개드립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왜 봄?

ㅊㅊ

16 일 전

근데 배우 이름도 뭐 없잖소

16 일 전

그 배우에 걸맞는 그 영화 찍은거지 뭐 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6375
284 스포) 망좌의 겜8 피날레(2/2) 14 독우리 3 5 일 전 659
걸캅스 후기 18 그냥이에요 4 16 일 전 949
282 엔드겜스포) 히갤에서 재밌게 본 개념글 모아옴 8 닉머하지 5 2019.04.24 933
281 스포) 솔직히 엔드게임은 얘 때문에 성공함 9 한림예고 10 2019.04.24 1176
280 샤잠 보고 왔다. 후기 요약. 8 트리플초코케이크 12 2019.04.04 958
279 자본에 팔려간 X맨 인간성 6 노무사공부중공부... 5 2019.03.24 1171
278 캡틴마블 꼭 봐야 하는 이유 9 공백닉써서승희한... 6 2019.03.09 1123
277 어제 캡틴마블 개봉 첫날 관람한 이유와 후기.... 6 강철같이단단하고... 6 2019.03.07 731
276 (스포)캡틴 마블이 꼴페미 영화인 이유. 2 대대댓글은싸움을... 4 2019.03.07 665
275 캡틴나래 재밌다는 글 못믿는 이유 4 페미너무좋아 5 2019.03.07 598
274 캡틴메갈 보는 개돼지 새끼들 7 브루아 8 2019.03.06 581
273 엄복동 후기 ( 스포 없음) 24 주예수그리스도의은총 6 2019.03.03 978
272 완벽한타인 5행시후기 3 병신족밥꼴데 5 2019.02.28 446
271 (씹스포주의)엄복동 보고 온 흑우 여깄다 11 뚜루띠리빠로 3 2019.02.28 907
270 사바하 리뷰 (스포) 16 잉여롭다 7 2019.02.26 532
269 사바하 찐따들한테 안좋은 추억 떠올리게함? 2 번째지나간다 4 2019.02.25 455
268 (노스포) 사바하 나만 ㅈ노잼이었음? 8 무넝 3 2019.02.23 640
267 캡틴마블 개봉하면 스포일러 해줘 4 지져스씹새끼야 4 2019.02.11 358
266 알리타 후기 쓴사람들 특 1 thㅔ 종 5 2019.02.10 590
265 봉준호 다큐 유튜브에 풀버전 공개됐습니다 3 너는나는너는나는너 3 2019.01.10 45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