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타 후기 쓴사람들 특

알리타 볼거리많고 재밌었다 -> 정상

 

설명 부족하고 이해안되는게 많아서 별론데? 노잼 -> 정상

 

ㅅㅂ 이거 누가재밌다고 한거냐 댓글알바 풀었나 극호라 그런놈들 다 미친놈들인가 -> 비정상

1개의 댓글

12 일 전

ㅅㅂ 이거 액션도 개구리네 누가 액션도 개쪈다고 했냐? 액션 실장권법 붕쯔붕쯔 수준이고만 ㅉㅉㅈ 특) 과거글 보면 블랙팬서 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767
267 캡틴마블 개봉하면 스포일러 해줘 4 지져스씹새끼야 4 11 일 전 239
알리타 후기 쓴사람들 특 1 thㅔ 종 5 12 일 전 445
265 봉준호 다큐 유튜브에 풀버전 공개됐습니다 3 너는나는너는나는너 3 2019.01.10 387
264 [스포]랄프 2 후기 3 카카요 4 2019.01.06 516
263 (약스포)ㅋㅋㅋㅋ 랄프 2 진짜 별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영추남 3 2019.01.04 562
262 스포) 랄프 후기 (혹평) 7 퍼떼딕 4 2019.01.04 529
261 주먹왕 랄프2-인터넷 속으로(자막) 재미있어요!! 5 honor1201 4 2019.01.03 13258
260 솔직히 아쿠아맨 잘만들었다고 하는건 많이 오버다 11 으잌ㅋㅋ 3 2019.01.01 451
259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리뷰 - 겁나게 스파이디한 영화 9 화클 3 2018.12.15 769
258 토이스토리 4 티저 6 PC 6 2018.11.12 519
257 보헴 진짜 소름돋았던 장면은 이거였음 4 고곤나쉬 3 2018.11.09 926
256 베놈 편집된 장면 4 느금마사 5 2018.10.26 1501
255 암수살인 평 3 Lv 3 2018.10.10 589
254 (약스포?) 베놈 한줄평 이거 개웃기네 ㅋㅋ 2 호마링 3 2018.10.07 1423
253 베놈은 사실상 이세계물 소설이랑 다를게 없음 버드맨 3 2018.10.05 459
252 위쳐3 그리도 시리를 흑인으로 만들고싶다면 5 지져스씹새끼야 5 2018.09.11 808
251 건축학개론 오랜만에 다시봤다 1 호엉 4 2018.08.28 610
250 영화 역사상 가장 중요한 만남 12 독거노인 7 2018.08.26 1571
249 내가 신과함께를 쓰레기로 보는 이유. 10 아넬린 6 2018.08.23 1511
248 미스터선샤인 진짜 이건 너무하지 않냐 13 취얼쓰으 3 2018.08.13 139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