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아쿠아맨 잘만들었다고 하는건 많이 오버다

양심에 손을 얹고 화려한 영상미 빼면 남는게 없다는게 팩트지.

 

스토리가 좋기를 하냐, 캐릭터들이 매력적이게 느껴지길 하냐, 전투씬이 흥미진진하기를 하냐, ost가 좋기를 하냐, 하다못해 개그라도 재밌기를 하냐

 

진짜 그냥 와! DC! 언젠가 붐은 온다!! 식으로 빨던 애들의 정신 승리로밖에 안보임. 좀 히오스 빨던 애들 보는거 같다고 해야되나. 실제로 재미 없는걸 재미 없다고 하면 너무 게거품 물고 달려듬. 히오스랑 다른 점이라면 아쿠아맨은 흥행이 되고는 있다는거겠지?

 

개드립에서 아쿠아맨 찬양하는 글에 솔직히 개그씬 더럽게 재미없는걸 재미 없다고했다가 아싸니 찐이니 같은 소리나 듣는게.. 광팬들 참 많다 싶음.

11개의 댓글

2019.01.01

캐리터는 매력적임, 메라 ㅎㅇㅎㅇ

2019.01.01
@TodayisMonday

내가 말한 캐릭터의 매력은 그런 매력이 아님.. 메라는 당연히 매력있지.

2019.01.01
@으잌ㅋㅋ

몰라서 썼겠냐 ㅋㅋㅋ 메라만으로 충분했다! 서포터는 역시 메라!

2019.01.01

디씨 영화 쌍욕만 박았었는데 이번건 내취향이었다. 유치한게 최고야!! 어차피 권선징악인 영화에서 스토리같은건 없는거다!

2019.01.01

다른건 몰라도 전투씬은 어떤게 별로라는거임?

관객입장에서 무슨동작 취하는지 확실히 보이는데 존나 스피디하고 파워풀한데 더 잘 만들수가있나

솔직히 액션자체로 따지면 마블보다 나은데

2019.01.01

마블영화에 비교하면 아직 떨어지는거 같은데 이전 dc영화에 비하면 매우 양호한거같음

2019.01.01

맞음

 

그 정도 전투씬이 흥미진진하지 않았으면 뭘 봐야 흥미진진 해짐?

2019.01.01

난 진짜 마블성향이다

그런데 이번 물맨은 좋았다

캐릭터를 못살렸다고?

나는 아니라고 본다

악당1 악당2 주인공 조력자

모든 캐릭터의 동기에 대해서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설명되었고

캐릭터가 단편적이라 보는것도 편했다

2019.01.01

나는 네 글에 백번 공감한다.

솔직히 좋다좋다 하는것도 전작들에 비해서 좋다는거지 다른 영화 작품과 비교했을때(특히마블) 낫다고 볼 수 없음.

캐릭터도 특히 옴 이씨발놈은 왜 그따위로밖에 못 만드는지 모르겠다. 악역이 병신이니 그 악역과 싸우는 주인공도 자연스러 병신됨

쓰다보니 또빡치ㅏ네

2019.01.02

보고왔다

씹공감한다

ㅊㅊ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887
278 캡틴마블 꼭 봐야 하는 이유 9 공백닉써서승희한... 5 10 일 전 601
277 어제 캡틴마블 개봉 첫날 관람한 이유와 후기.... 6 강철같이단단하고... 5 11 일 전 411
276 (스포)캡틴 마블이 꼴페미 영화인 이유. 3 대대댓글은싸움을... 3 11 일 전 360
275 캡틴나래 재밌다는 글 못믿는 이유 4 페미너무좋아 4 12 일 전 393
274 캡틴메갈 보는 개돼지 새끼들 7 브루아 7 12 일 전 425
273 엄복동 후기 ( 스포 없음) 24 주예수그리스도의은총 5 15 일 전 785
272 완벽한타인 5행시후기 3 병신족밥꼴데 4 18 일 전 340
271 (씹스포주의)엄복동 보고 온 흑우 여깄다 11 뚜루띠리빠로 3 18 일 전 797
270 사바하 리뷰 (스포) 16 잉여롭다 6 20 일 전 419
269 사바하 찐따들한테 안좋은 추억 떠올리게함? 2 번째지나간다 4 21 일 전 409
268 (노스포) 사바하 나만 ㅈ노잼이었음? 8 무넝 3 23 일 전 550
267 캡틴마블 개봉하면 스포일러 해줘 4 지져스씹새끼야 4 2019.02.11 325
266 알리타 후기 쓴사람들 특 1 thㅔ 종 5 2019.02.10 531
265 봉준호 다큐 유튜브에 풀버전 공개됐습니다 3 너는나는너는나는너 3 2019.01.10 423
264 [스포]랄프 2 후기 3 카카요 4 2019.01.06 561
263 (약스포)ㅋㅋㅋㅋ 랄프 2 진짜 별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영추남 3 2019.01.04 598
262 스포) 랄프 후기 (혹평) 7 퍼떼딕 4 2019.01.04 556
261 주먹왕 랄프2-인터넷 속으로(자막) 재미있어요!! 5 honor1201 4 2019.01.03 15091
솔직히 아쿠아맨 잘만들었다고 하는건 많이 오버다 11 으잌ㅋㅋ 3 2019.01.01 479
259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리뷰 - 겁나게 스파이디한 영화 9 화클 3 2018.12.15 8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