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수살인 평

추격신이나 액션신없음

 

결국 범인이랑 두뇌싸움하는건데

 

범인이 쓴 속임수가 그리 대단하지않음

 

형사의 수사 역시 크게 다르지않지만

 

다른 한국영화 특유의 감정에 호소하는게 없고

 

분노조절장애 형사 역시 아님

 

실화기반이라고하니 담담한 스토리도 이해가고

 

배우들이 캐릭터를 정말 잘 이해하고 연기한거같음

 

개인적으로 재밌게봤음

3개의 댓글

2018.10.10

금욜이나 주말에 보러갈건데 실망은안하죠?

2018.10.11

재밌음 김윤식은 진짜 공무원인거 같이 연기함 덤덤 침착

2018.10.11

공무원을 무사안일 주의로 묘사하면서도

또 그런대로 그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

현실의 것들을 오그라드는 대사나 과잉감정없이

ㅈ나 잘 담아냄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영화와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5743
267 캡틴마블 개봉하면 스포일러 해줘 3 지져스씹새끼야 3 4 일 전 196
266 알리타 후기 쓴사람들 특 1 thㅔ 종 5 5 일 전 398
265 봉준호 다큐 유튜브에 풀버전 공개됐습니다 3 너는나는너는나는너 3 2019.01.10 374
264 [스포]랄프 2 후기 3 카카요 4 2019.01.06 503
263 (약스포)ㅋㅋㅋㅋ 랄프 2 진짜 별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영추남 3 2019.01.04 554
262 스포) 랄프 후기 (혹평) 7 퍼떼딕 4 2019.01.04 521
261 주먹왕 랄프2-인터넷 속으로(자막) 재미있어요!! 5 honor1201 4 2019.01.03 12165
260 솔직히 아쿠아맨 잘만들었다고 하는건 많이 오버다 11 으잌ㅋㅋ 3 2019.01.01 434
259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리뷰 - 겁나게 스파이디한 영화 9 화클 3 2018.12.15 758
258 토이스토리 4 티저 6 PC 6 2018.11.12 516
257 보헴 진짜 소름돋았던 장면은 이거였음 4 고곤나쉬 3 2018.11.09 915
256 베놈 편집된 장면 4 느금마사 5 2018.10.26 1480
암수살인 평 3 Lv 3 2018.10.10 585
254 (약스포?) 베놈 한줄평 이거 개웃기네 ㅋㅋ 2 호마링 3 2018.10.07 1414
253 베놈은 사실상 이세계물 소설이랑 다를게 없음 버드맨 3 2018.10.05 458
252 위쳐3 그리도 시리를 흑인으로 만들고싶다면 5 지져스씹새끼야 5 2018.09.11 800
251 건축학개론 오랜만에 다시봤다 1 호엉 4 2018.08.28 609
250 영화 역사상 가장 중요한 만남 12 독거노인 7 2018.08.26 1559
249 내가 신과함께를 쓰레기로 보는 이유. 10 아넬린 6 2018.08.23 1502
248 미스터선샤인 진짜 이건 너무하지 않냐 13 취얼쓰으 3 2018.08.13 138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