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바타 오랜만에 보니 나비족에게 감정이입이 안된다.

오히려 인간 병사들 죽을때 더 마음 아프고

 

제이크 설리가 매국... 아니 자기 행성 배신한 개씹새로 보인다야 - _ -

3개의 댓글

2019.09.21

쿼티치 대령 : 인류를위해 희생하신 군인

0
2019.09.21
@Exodus
0
2019.09.21
@Exodus

조드 장군님과 더불어...ㅠ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8819 이 신발 많이 튀냐??? 153 알포스존 1 2016.11.14 771
38818 스포?) 인랑후기 130 살아있는사람 1 2018.07.31 570
38817 난 친구들한테 인셉션이 반전쩐다는 소리 들으면 답답해 죽겠음 111 하델 0 2016.09.17 867
38816 영화 추천해드림 (4) 92 lambnatiom 2 2016.09.22 665
38815 논란의 돈 오브 저스티스를 변호 할 수 있을거 같다. 90 레고배트맨 0 2016.09.21 436
38814 최악의 영화 하나씩 뽑자 87 ground 0 2017.02.15 1143
38813 웃긴 명대사 뭐뭐있냐 86 명의동정 0 2016.10.13 1477
38812 저번에 개봉했던 매드맥스가 그렇게 명작이었을까 85 오하이오 0 2018.06.01 715
38811 마블영화나 빠는 새끼들은 정신세계가 12세에 멈췄냐? 80 렙개붕이라니초럭키ww 0 2019.04.25 404
38810 영화 추천해드림 (3) 78 lambnatiom 4 2016.09.14 1085
38809 자신이 가장 많이 재탕한 영화는? 74 last o rans 0 2017.02.09 703
38808 영화 추천해드림 73 lambnatiom 0 2016.08.22 357
38807 영화 추천 해드림 72 lambnatiom 1 2016.08.25 590
38806 영화 추천해드림 (5) 69 lambnatiom 1 2016.09.24 525
38805 엔겜스포)엔겜 개연성하고 대규모전투는 진짜 커버 쳐줄수가 ... 62 닉네임짓기힘들다 0 2019.05.03 612
38804 ptsd 소재 영화 추천받아여 62 명의동정 0 2017.10.19 425
38803 극장에서 제일 처음 본 영화가 뭐임? 62 LOQUAL 0 2016.11.27 477
38802 존나 멘붕오게 만든 영화 뭐있냐??? 61 나는누가병신인지... 0 2016.11.04 530
38801 애니메이션영화 추천좀 61 헬리코박터프로젝트윌 0 2016.09.22 400
38800 니 생애 최악의 영화는 뭐냐 60 닉네임짓기힘들다 0 2016.08.24 55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