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워킹데드 정주행중인데 진짜 너무하네

시즌2까진 재밋게봣는데 시즌4부터 뇌절느낌나더니 시즌6는 좆같은 러브라인만들고 시즌7은 1화보고 껐다 아무리 좀비영화고 선정적이라고 해도 ㅅㅂ 그건 너무한거아니냐? 꿈도희망도 없는 ㅈ같은 드라마네

6개의 댓글

2021.02.12

작년 12월에 입문해서 지금 시즌 9 보고 있는데... 꾸역꾸역 억지로 보고있다 뇌절 스토리가 반복돼서 참...

0
2021.02.12

ㄹㅇ 뻐킹데드임

0
2021.02.12

나도 7~8쯤에서 멈춘거같은데

네간 개쫄려서 못보겠음

0

네간 나올때가 제일 간지절정 시즌초반 느낌이라 꿀잼이였는데 역시나 지금 하락장

0
2021.02.13

좀비영화고 선정적인데, 그건 너무한거 아닌게 뭔지 궁금하네. 봐야되나? ㅋㅋ

0
@댓글배달

스포일까바 말안햇는데 사람 뚝배기를 빠따로 깨는걸 보여줌 함 보던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885 [드라마]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Skyscraper 0 7 분 전 1
1884 [드라마] 다행히 괴물은 넷플에서 히트치네 키배해봐야의미없다 0 41 분 전 10
1883 [드라마] 작년부터 올해 방영된 한국 드라마중 재밌게 봤던거 추천좀 4 쌰쏘쓰 0 5 시간 전 26
1882 [드라마] 스포)팔콘앤윈터솔져 흠... 2 베네딕트 컴버배치 0 6 시간 전 52
1881 [드라마] 노스포) 브베,베터콜사울, 알카미노 후기 hooni 0 8 시간 전 29
1880 [드라마] 비밀의숲 같은 드라마 있습니까? 5 파이프라인펀치 0 13 시간 전 53
1879 [드라마] 위기의 주부들(모던패밀리) 같은 드라마 없냐 3 그리즐리 0 14 시간 전 30
1878 [드라마] 팝콘앤윈터솔져 5화언제나옴? 2 고소하지마ㅠㅠ 0 17 시간 전 67
1877 [드라마] 2일만에 괴물 정주행 완료.(스포) 3 후라리지마봐 1 1 일 전 119
1876 [드라마] 아 괴물 다 봤다 4 아메리카노빨고싶어 0 1 일 전 101
1875 [드라마] 빈센조 아무리 송중기 원맨쇼라지만...(스포) 5 정신줄 0 1 일 전 204
1874 [드라마] 최명희 맞는거 보고싶당 LaFamilia 0 2 일 전 64
1873 [드라마] 빈센조는 분위기 오락가락 엄청하네 2 dlffldh 0 2 일 전 218
1872 [드라마] 토요일부터 괴물 정주행중 현재 11화 (노스포) 2 후라리지마봐 0 2 일 전 170
1871 [드라마] 더 보이즈 ㅋㅋㅋ 2 텅빈불알 0 2 일 전 149
1870 [드라마] 넷플에 괴물 왜 안떠어~~~ 4 층노숙자 0 2 일 전 134
1869 [드라마] 나의아저씨 아직 안봤는데 편하게 볼 수 있을까? 5 새우탕면 0 3 일 전 147
1868 [드라마] 응애 나나 아기 드린이~ 넷플릭스 추천해 주때염~ 10 목성 0 3 일 전 73
1867 [드라마] (약스포) 팔콘 앤 윈터솔져 4화 소감 한마디 3 이정도는약과야 0 3 일 전 152
1866 [드라마] 마블 영화말고 드라마까지 주로 보는 사람들 있음? 8 이정도는약과야 0 3 일 전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