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만약 갓겜 히오스가 모바일로 나온다면?

와일드 리프트 재밌는거 보고, 왜 히오스가 생각날까..

2개의 댓글

2020.10.19

게임 시작할때 캐릭터 서있는거 히오스랑 비슷함 ㅋㅋ

0
2020.10.19

그새끼들 핀트 못잡고 게임 이상하게 냈을걸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2848 [기타] 데차디 사전예약 쿠폰 남는 사람있음? Veltins 0 1 일 전 66
12847 [기타] 리니지m 3개월하고 오늘 접음 하 존나 신세계다 여긴 5 니가왜거기 0 2 일 전 213
12846 [기타] ㅎㅂㅈㅇ)ㅗㅜㅑ;; 7 올라잇 0 2 일 전 508
12845 [기타] 브라운더스트 찍먹해보고싶은데 안쓰는 계정 좀 줄사람?? 3 상처받은가시나무 0 2 일 전 100
12844 [기타] 사람들은 컴퓨터로 모바일겜 여러개 돌려서 돈을벌어? 11 불펌충 0 3 일 전 242
12843 [기타] 스타듀 스팀이랑 모바일 연동된다는데 4 년째화나있는중 0 3 일 전 126
12842 [기타] 세나2 시나8장 진입 노전설 1 강제친목도모 0 4 일 전 174
12841 [기타] 와 린2m 영뽑!!x2 3 명란파스타 0 4 일 전 250
12840 [기타] 구글 플레이스토어 환불 잘아는 게이 있음? 9 쭈쭈짞쭈쭈짞 0 5 일 전 138
12839 [기타] 드래곤볼 레전즈 하니 오늘은느낌이좋아 0 5 일 전 150
12838 [기타] 밀리시타] 프레데리카 너무 좋아 Nizel 0 6 일 전 79
12837 [기타] 데차 디펜스워 해본 개붕이? 5 므겡므겡 0 6 일 전 228
12836 [기타] 세나2 하면서 느낀건데 38 20130819 0 6 일 전 280
12835 [기타] 세나2) 길드 만들었는데 같이 할 사람~~ 2 Louahn 0 7 일 전 79
12834 [기타] 생각해보니 카운터사이드인가 뭔가하는겜 어케됐냐. 10 살리단 0 7 일 전 170
12833 [기타] 그랑사가 촬영 비하인드 이야기 다프르 0 7 일 전 120
12832 [기타] 미르4 과금 신세계다 5 4대4여고생헌터 0 7 일 전 309
12831 [기타] 로오히 pd 지금보면 머리가 굉장히 좋은 사람 같음 5 qwerty3232 1 7 일 전 239
12830 [기타] 씹덕겜 나오기 좆같은 환경이긴 함 18 년째개붕이 1 7 일 전 469
12829 [기타] 요즘엔 씹덕류 겜이 별로 안나오네 8 겜블 0 8 일 전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