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전

드러워서 요정도 먹인다 ㅠㅠ

 

 

 

이번 8지 점령지역 점수 감소가 없던데

 

오늘 하다보니까 손컨이 잘되서 20점 올랐는데 다시 보니까 31퍼로 내려가있음...

 

확인해보니 마지막 구역은 점수 감소가 없어... 25퍼였는데 ㅠㅠ

 

 

 

79렙 94렙따리 요정들 그냥 디스켓 먹여서 렙업한다 아오 쓰바...

 

강화다된거 거지런 돌리기 귀찮아서 냅뒀는데...

 

디스켓 3만장 유지하고있었는데 깨졌네...

4개의 댓글

2020.10.14

알케쓰면 손컨 없이도 편히 할슈 있다규

0
2020.10.14
@야호랑이

알케 스킬이 죄다 1렙이라...

이미 늦었어... 그리고 점수도 낮아지던데 ㅠ

0
2020.10.14
@메카다나카

아... 1렙이면 힘들지...

알케 제대 점수가 좀 낮아도 샷건이나 에알 제대 뺄수 있어서 예피는 거의 비슷해짐

0
2020.10.14

나는 10퍼에서 11퍼로 떨어짐 ㅠㅠ

 

5점 더 올려도 안되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9481 [소전] 소전x디비전 콜라보 PV+디비전 스킨 5 새로운메모장 1 4 일 전 173
9480 [소전] 10만 쓰고 둘 먹음 4 연골어류 0 15 일 전 79
9479 [소전] 자원 12만... ㅠㅠ 메카다나카 0 16 일 전 51
9478 [소전] 와 나한테도 이런 일이 ㄷㄷ 7 이웃집대학원생 0 21 일 전 207
9477 [소전] 아 모의작전 점수도 혼합점수처럼 2 샤켓 0 22 일 전 54
9476 [소전] 드리머가 꼴받게 하잖아~ 2 연골어류 0 26 일 전 66
9475 [소전] [스포?] 할러윈 스토리도 좋네 4 Fireman 0 29 일 전 94
9474 [소전] 히든스킨떤냐? 4 촉촉이 0 2020.10.30 157
9473 [소전] 씹롤 저지랄난거에 비하면 3 짱구아빠 0 2020.10.29 236
9472 [소전] 3년동안 정 많이 들었다 13 야호랑이 0 2020.10.24 200
9471 [소전] 이 나쁜 놈들아 12 연골어류 0 2020.10.20 155
9470 [소전] 뉴럴) 19일 CBT 캐릭터들 움짤 모음 (데이터) 14 새로운메모장 0 2020.10.20 304
9469 [소전] 국지전 랭킹 확정임? 3 샤켓 0 2020.10.17 92
9468 [소전] 소전2 움짤 주워옴(데이터) 12 새로운메모장 0 2020.10.16 278
9467 [소전] 소전2 엑스컴이다 ㅋㅋㅋ 9 새로운메모장 0 2020.10.16 256
9466 [소전] 아 철혈 스킬 컷신 스킵 가능한거였네 2 샤켓 0 2020.10.15 97
9465 [소전] 드러워서 요정도 먹인다 ㅠㅠ 4 메카다나카 0 2020.10.14 72
9464 [소전] 갑자기 신들린 코인 4 샤켓 0 2020.10.12 133
9463 [소전] 오 10퍼 10 샤켓 0 2020.10.11 82
9462 [소전] 드리머 꼭 갖고 싶습니다! 3 메카다나카 0 2020.10.11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