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시발 뭐임?

13.png

부캐키우는데 이거 뭐냐

가능한거임? 아니면 버그임? 어이터지네

11개의 댓글

2019.02.03
0
2019.02.03
0
2019.02.03

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

0
2019.02.03
0
2019.02.03
0
2019.02.03
0
2019.02.03
0

(0.25)^6=0.024%

 

1/40000 수준

0
2019.02.03

깔맞춤 깔끔하니 좋네요 ㅎㅎ

0
2019.02.03

신속도 올실패 노리자

0
2019.02.04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로스트아크 판 공지 14 overflow 2018.11.27 2577
36 쾌적한 로아판 이용을 위한.tip 9 메이 2019.02.26 707
35 로아 꼬접 고민하는사람이 봐야할 글 34 이회 2019.02.23 1238
34 로스트아크에 입문하는 뉴비들을 위한 직업 선정 꿀팁 (전사,... 29 캥코 2019.02.07 924
이거 시발 뭐임? 11 냐앙 2019.02.03 671
32 위화감 어디 ㅋㅋㅋㅋㅋ 6 유아교육학과 2019.02.03 775
31 이거 유륜아님? 23 유두부조림 2019.02.02 1657
30 우르가즘 6 Ang칼진 2019.01.22 704
29 ?? 이거 뭐냐 시벌 14 배수지 2019.01.21 654
28 나만의 작은 바드.manhwa 8 지스카드 2019.01.20 992
27 이게 게임이냐 13 닥꽐 2019.01.11 920
26 수렵 꿈나무들을 위해 적어보는 수렵 루트 12 흑곰 2019.01.08 943
25 화상면역룬 다떴다ㅋㅋ 7 메이 2019.01.05 647
24 어빌스톤 25%짜리도 개잘박히는데? 10 UsingOpenCVSharp 2019.01.04 706
23 ㅋㅋㅋ세공 개잘됨 ㅋㅋㅋ 16 관종별곡 2018.12.26 1106
22 레바와 칼벤을 뚫고 용크 중나크 올 사람들을 위한 글. 9 오트밀죽 2018.12.26 1434
21 아이템 획득처 정리 5 asdf212 2018.12.25 1053
20 456 서머너 꼬접 갈갈이 인증^^ 19 하라하란 2018.12.24 1050
19 호옥시나 겜하기 바쁜 울 개붕이들 까먹고 넘어가는 사람 분... 10 다롱찌 2018.12.12 708
18 아르카나님 저희랑 같이 레이드 갈가요? 5 메이 2018.12.12 991
17 뭐 내일 패치가 이렇게 된다고? 8 aeeieiik 2018.12.11 75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