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롤 신스킨 ㅋㅋㅋ

1635867421.jpg

카페 큐티 그웬

 

1635867421 (2).jpg

카페 큐티 애니

 

1635867421 (1).jpg

카페 큐티 소라카, 시비르

 

+블라디랑 바드도 있는데 일러는 안나옴

 케틀도 스킨 리워크함

 

 

그웬은 저번게 너무 별로라 이게 더 괜찮네

6개의 댓글

2021.11.03

할로윈스킨인가

씹덕스킨인가

0
2021.11.03
@멍청도호두시

할로윈은 이미 나왔으니 ㅆㄷ스킨인걸로...

0
2021.11.03

또또 카페큐티 스카너 카페큐티 요릭 이런거 안만들고 맨날 인기 많은 애들 스킨만 만들어주네

0
@너굴맨

ㄹㅇ카페큐티 렉사이, 카페큐티 초가스같이 원두 맨손으로 직접 갈아서 짜줄만한 애들로 만들어야지 저게 뭐냐ㅋㅋㅋㅋㅋ

0
2021.11.03

놀랍게도 저기서 그래도 쓸만한건 그웬뿐 ㅋㅋㅋ

0
2021.11.03

그웬은 전설급으로 추정되고 바드가 ㅈㄴ 귀엽네 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473 [기타] 아케인 다보니까 현타오지게오네.. 3 디루미덥 1 2021.11.21 236
3472 [기타] 하.. 아케인 시즌 2 보려면 6년남았냐? 5 먹이를주지마시오 0 2021.11.21 214
3471 [기타] 이 눈나는 조만간 신챔으로 볼 수도 있을까? 1 아졸려 0 2021.11.20 305
3470 [기타] 상자 2개이상쌓임?? 1 반야바라밀 0 2021.11.20 93
3469 [기타] 방금 아케인 정주행 끝냈는데 1 내가틀렸어 0 2021.11.20 180
3468 [기타] 아케인 다봤다..... 1 한화우승 0 2021.11.20 153
3467 [기타] 아케인시즌 2 언제나옴?아케인시즌 2 언제나옴? 3 햄보칼쑤가없엉! 0 2021.11.20 131
3466 [기타] 스포)아케인 마지막에 진짜 웃기더라 3 닼린이 0 2021.11.20 232
3465 [기타] 아케인 존나 명작이네진짜 1 에어장 0 2021.11.20 284
3464 [기타] 몰락한 왕 너무 재미없다... 금태양불꽃방패 0 2021.11.20 133
3463 [기타] 아케인 언제나옴?????????? 5 한화우승 0 2021.11.20 338
3462 [기타] 넷플릭스 아케인 징크스 4화 보는데 4 모솔아다의삶이란 0 2021.11.19 257
3461 [기타] 이거 고치는법 아는 게이 있나ㅠㅠ 아힝이 0 2021.11.19 67
3460 [기타] 이적시장 궁금해서 네이버 갔는데 2 냠냥냠냠냥냥냠 1 2021.11.19 173
3459 [기타] 아케인 0시에 풀림?? 3 디루미덥 0 2021.11.19 97
3458 [기타] 파란정수 상점 열림 3 OneOkRock 0 2021.11.19 226
3457 [기타] 우리은행 앱 쓰면 할만한 공짜스킨 받는법 1 파샤 0 2021.11.19 226
3456 [기타] 확실히 프로 디자이너 클라스 차이가 큰 듯 1 오하이오 0 2021.11.18 252
3455 [기타] ㅋㅋㅋ 따혁이 귀엽다 팥잉어빵 0 2021.11.18 211
3454 [기타] 메이지 템에 꼬박꼬박 체력 붙어있는거 꼴보기 싫은데 정상? 1 우해해해 0 2021.11.18 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