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중에 12만 넘긴 여성 할당제 청원.JPG

W1.jpg

W2.jpg

W3.jpg

W4.jpg

W5.jpg

 

 

 

지들이 수학하기 싫어서 문과나 생명과학과 이런데 가놓고 왜 남자들보다 돈 적게 받냐 웅앵웅

 

진짜 어찌 사람이 저리 이기적이고 자기입장밖에 모를까

13개의 댓글

2019.11.07

아직도 남녀펴가르기하네 빡대가리새끼들...진짜페미는 범죄자취급해야함..

0
2019.11.08

사회의 암세포

0
2019.11.08

뭔 시발 ㅋㅋ 반대로 여성편애 정책 펴는거 세상 다 아는데 남성에게만? ㅋㅋㅋ

0

최.후.통.첩.입.니.다(처컥)

0
2019.11.08

같은 한표자너

0
2019.11.08

총대들고 나서서 보력지원으로 순식간에 20만명을 채우리라!

[본 게시물의 일부 내용이 국민 청원 요건에 위배되어 관리자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청원사이트 번호는 583277

0
2019.11.08

독일은 남성할당제도있다

0
2019.11.09

문과할당제 ㄱㄱ

0

순경 육해공사 ㅋㅋㅋㅋㅋㅋ

군대는 싫지만 저런건 좋구나

아 여성팀엔 여성감독 이건 ㅇㅈ

자멸하는거 보고싶다

0
2019.11.09

여남 이지랄하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논리도 없는 징징이글이 띵문 이러고 있을 붸리나 mk2들을 생각하니까 마음 아프다.

0
2019.11.12

ㅋㅋㅋㅋㅋㅋ채용시 여성 불이익을 막기 위항 블라인드 채용 ㅋㅋㅋㅋ

뚱뚱하고 못생긴년들 취업 못하는거 방지하려는거 맞지?

0

이게 공산주의랑 뭐가다른거냐

걍 북한가서 살지 ㅎ..

왜 한국에서 지.ㅇ랄들인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1535 페미니즘의 최대 피해자 ... 1 코코5 2 시간 전
1534 이정도면 여가부 직원은 극한직업아니냐 2 오늘며칠이냐 2 일 전
1533 이번 성희롱 사건보고 느낀점 3 친구없는병신찐따... 2 일 전
1532 남자가 여혐 좀 하는게 뭐 어쩌라고 4 Zzser2 2 일 전
1531 그니까 이 말의 요지는 3 ᅚᅚᅚᅚᅚᅚᅚᅚᅚ 4 일 전
1530 군대에서 겪었던 메갈땜에 개좆같은 썰 5 처브로자 4 일 전
1529 우리는 이상한 성도덕관념의시대에살고있음. 2 Zzser2 5 일 전
1528 이게 맞지 1 오늘며칠이냐 5 일 전
1527 난 출산율 낮은게 다행이고 당연하다고생각함 16 김개곰 6 일 전
1526 여기 여혐 게시판이냐? 3 아나캄 6 일 전
1525 노예계급이 감히 1등시민님에게 무례를 5 호굿 9 일 전
1524 오늘자 여의도발 망언 4 폰씨일가 9 일 전
1523 온라인 퀴퍼 미스테리하네 준선생님 11 일 전
1522 지하철 여성전용칸 풍경 12 폰씨일가 16 일 전
1521 여권신장 촉매와 남성인권 개차반으로 만든 원흉이 바로 성재기 5 콤프 17 일 전
1520 2030 여자들에게 페미니즘이 퍼진 이유 7 GProtoss 18 일 전
1519 차라리 그냥 아청법 개정을 기다리는것 보단 9 토러스 19 일 전
1518 남녀불평등, 남성우월주의, 가부장제가 우월한 이유로 1 개드립콘댓글 20 일 전
1517 여자가 본 페미니즘으로 인한 여초 커뮤니티의 몰락 4 곤다르다곤 20 일 전
1516 페미니즘 이랑 싸우려면 잘이용해야한다 1 Zzser2 2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